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갤주 있숴오?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3
  • 2018-05-21 01:51:23
							

다이나믹 본 관련으로 질문하고싶은게 이숴오

- dc official App
MANKALO 하렴 2018.05.21 01:52:22
BEll 그 념글보고 다이나믹본 적용하는건 다 했는데, 다이나믹 본 자체에 있는 수치조절하는 부분 디폴트 값이 0.1인 옵션 3개 damping. elacity . stiffness. 이것들이 수치조절할시에 정확히 어떤 효과를 내는지 헷갈려유 어제 하루종일 수치값 조절하면서 업로드해서 확인해보는데 각 옵션이 0에 가까울수록 어떤 효과인지 - dc App 2018.05.21 01:57:13
BEll 1에 가까울수록 어떤 효과인지 구분이 안가유 - dc App 2018.05.21 01:57:48
BEll 케모노프렌즈아바타 귀 앞뒤머리 본에 적용해보니 아예 딱딱하거나 무겁게 움직이는 느낌이거나 다같이 찰흙마냥 뭉개져버려유 - dc App 2018.05.21 01:59:05
MANKALO 1에 가까울수록 딱딱해지는거임, 뭐가됐든 1하면 콜라이더로 만지지 않는이상 안움직여, damping은 날려가는 힘, elacity는 돌아오는 힘, stiffness는 강도(설명하기 애매하니 직접 해보셈)임 ㅇㅇ,0에 가까울수록 덜 적용돼, 예를들어 damping과 elacity가 둘다 0이면 날려가는 힘도 제어안되고 돌아오는 힘도 제어안돼서 개판나는걸 볼 수 있음. 2018.05.21 02:06:07
BEll 아! 그러면 흔들림을 크게주려면 damping은 0에 가깝게 , 딱딱한 느낌을 조금주려면 stiffness를 0에 가깝게, 각 본 파츠가 제자리에서 크게 안벗어나고 흔들리게 하려면 elacity는 1에 가깝게 하면 되는것 맞워오?? - dc App 2018.05.21 02:09:33
MANKALO 맨 마지막이 틀림, 안 '벗어나게'하는거면 damping을 1에 가깝게 하는거고, 2018.05.21 02:12:23
MANKALO '빨리 돌아오게'하는거면 elacity설정 하는거임 2018.05.21 02:12:48
BEll 아!!!!!!! 이제 좀 머릿속이 정리된거 같은 느낌!!!!! 친절한 답변 고마워오!! 나머진 직접해보면서 맘에 드는 수치값 찾아볼게윱!!!! - dc App 2018.05.21 02:18:02
MANKALO ㅇㅇ 힘내 2018.05.21 02:19: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5 일반 루-팡 1 HecK 2018-05-25 0
7754 일반 팔꺽이는거 어케해결함? 1 ㅇㅇ 59.152 2018-05-25 0
7753 일반 유니티 무기들고있는 애니메이션만 추출어떻게함? ㅇㅇ 112.171 2018-05-25 0
7751 일반 아 스트레스 받아... 7 시란 2018-05-25 0
7750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오늘 오려나.. 1 kuma__ 2018-05-25 0
7749 일반 아, 휴지통 비우는 도중에 블루 스크린 뜨고 꺼짐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48 일반 I'm a fucking bird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5 0
7747 일반 블렌더 질문 dasdas 115.22 2018-05-25 0
7746 일반 블렌더 질문 3 dasdas 115.22 2018-05-25 0
7745 일반 Vr채팅 하고 싶은데 노트북추천... 7 ㅠㅠ 125.180 2018-05-25 1
7744 일반 아 pug 맵 존나 트롤링 하네 ㄹㅇ SayYouLikeMe 2018-05-25 0
7743 일반 어제올라온 머리붙이는거 보고하는데 9 G군 2018-05-25 0
7742 일반 아바타 public으로 올리면 2 Gloryman 2018-05-25 0
774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파일좀잇는사람없냐? 댕타 2018-05-25 0
7739 일반 휴지통에 쓰레기 너무 가득 찼는데;; 와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38 일반 디시 맵 이름머임? 1 댕타 2018-05-25 0
7737 일반 휴식위치 난 아무리해도 안풀리던데 3 ㅇㅇ 124.58 2018-05-25 0
7736 일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월드 2곳.txt 3 ㅇㅇ 125.180 2018-05-25 0
7735 일반 윈도우 10 레드스톤4 인데 츤데레히카루 2018-05-25 0
7734 일반 유니티 단축키 이펙트 질문이요.. ㅇㅇ 220.126 2018-05-25 0
7732 일반 cloth 체감어떰? 강나다 116.46 2018-05-25 0
7731 일반 저댄방 죽돌이들한테 질문좀 7 ㅇㅇ 122.35 2018-05-25 0
7730 일반 아바타 스틸 핵의 예방과 대처방법 11 Trap카프리 2018-05-25 13
7729 일반 VR챗하는 씹덕 특) 2 ㅇㅇ 119.148 2018-05-25 0
7728 일반 몇 맵은 로딩 다되어도 홈으로 튕겨버리네 ㅋㅋㅋ 3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27 일반 아바타는 못하겠으니 1 Lydie 2018-05-25 0
7726 일반 이거 논vr모드일때 프레임제한 어케거냐 4 Psal 2018-05-25 0
7725 일반 누가 휴식위치가 안풀린다해서 글써봄 2 강나다 116.46 2018-05-25 3
7724 일반 커스텀 열려봤자 아바타 쓸줄 모르는 찐따는 슬픕니다 2 tntnt 2018-05-25 0
7723 일반 1060 3긱은 ㄹㅇ 좀후달린거같음 2 마요릭 2018-05-25 0
7722 일반 지금 맵을 어떻게만들까 구상중인데 도와주세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5 0
7721 일반 이거 개무섭네 2 그로자 2018-05-25 0
7720 일반 나도 커스텀 열림ㅅㅅ 2 tntnt 2018-05-25 0
7719 일반 컨트롤러 또 시발 고장난거같음 왼쪽꺼 진동이 안울림 댕타 2018-05-25 0
7718 일반 이제 커스텀열렸다 1 ㅁㅇㅁㅇㅁ 112.158 2018-05-25 0
7717 일반 이 사양이면 오큘러스 돌리는데 무난할까? 10 포동포도 2018-05-25 0
7716 일반 윈도우MR DELL꺼 사려는데 HP보다 구지냐 혹시 6 ㅅㅋㅋ改 2018-05-25 0
7715 일반 친구 월드 어떻게 들어가지..? 2 어린이 211.216 2018-05-25 0
7714 일반 Vr살려고 플스팔았당... 2 ㅇㅇ 221.143 2018-05-25 0
7713 일반 손가락 여우모양으로 된거 수치좀 알려줄사람 하벤하이드 112.184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