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갤주 있숴오?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3
  • 2018-05-21 01:51:23
							

다이나믹 본 관련으로 질문하고싶은게 이숴오

- dc official App
MANKALO 하렴 2018.05.21 01:52:22
BEll 그 념글보고 다이나믹본 적용하는건 다 했는데, 다이나믹 본 자체에 있는 수치조절하는 부분 디폴트 값이 0.1인 옵션 3개 damping. elacity . stiffness. 이것들이 수치조절할시에 정확히 어떤 효과를 내는지 헷갈려유 어제 하루종일 수치값 조절하면서 업로드해서 확인해보는데 각 옵션이 0에 가까울수록 어떤 효과인지 - dc App 2018.05.21 01:57:13
BEll 1에 가까울수록 어떤 효과인지 구분이 안가유 - dc App 2018.05.21 01:57:48
BEll 케모노프렌즈아바타 귀 앞뒤머리 본에 적용해보니 아예 딱딱하거나 무겁게 움직이는 느낌이거나 다같이 찰흙마냥 뭉개져버려유 - dc App 2018.05.21 01:59:05
MANKALO 1에 가까울수록 딱딱해지는거임, 뭐가됐든 1하면 콜라이더로 만지지 않는이상 안움직여, damping은 날려가는 힘, elacity는 돌아오는 힘, stiffness는 강도(설명하기 애매하니 직접 해보셈)임 ㅇㅇ,0에 가까울수록 덜 적용돼, 예를들어 damping과 elacity가 둘다 0이면 날려가는 힘도 제어안되고 돌아오는 힘도 제어안돼서 개판나는걸 볼 수 있음. 2018.05.21 02:06:07
BEll 아! 그러면 흔들림을 크게주려면 damping은 0에 가깝게 , 딱딱한 느낌을 조금주려면 stiffness를 0에 가깝게, 각 본 파츠가 제자리에서 크게 안벗어나고 흔들리게 하려면 elacity는 1에 가깝게 하면 되는것 맞워오?? - dc App 2018.05.21 02:09:33
MANKALO 맨 마지막이 틀림, 안 '벗어나게'하는거면 damping을 1에 가깝게 하는거고, 2018.05.21 02:12:23
MANKALO '빨리 돌아오게'하는거면 elacity설정 하는거임 2018.05.21 02:12:48
BEll 아!!!!!!! 이제 좀 머릿속이 정리된거 같은 느낌!!!!! 친절한 답변 고마워오!! 나머진 직접해보면서 맘에 드는 수치값 찾아볼게윱!!!! - dc App 2018.05.21 02:18:02
MANKALO ㅇㅇ 힘내 2018.05.21 02:19: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37 일반 여고생쟝이 여고생쟝이지 2 ㅇㅇ 39.7 2018-05-23 0
6536 일반 남자가 꼬추달고 태어났으면 어? 1 ㅇㅇ 2018-05-23 0
6535 일반 미코 gif 만들었는데 아까워서 올린다. 6 기무대띠 2018-05-23 7
6534 일반 님들 근데 vr기기 어떻게 삿어요?? 2 dd 14.38 2018-05-23 0
6533 일반 똥양인이라고 욕먹었따.. 6 실 성 2018-05-23 1
6532 일반 월급도둑이라뇨 말이심하시내 1 ㅇㅇ 39.7 2018-05-23 0
6531 일반 여중생쟝 여고생쟝이 머임? 3 dd 125.185 2018-05-23 0
6530 일반 여고생쟝 하루에 겜을 13~14시간씩 하는고에여 4 ㅇㅇ 39.7 2018-05-23 0
6529 일반 Windows Mixed Reality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그런데.. 4 Reso 2018-05-23 0
6528 일반 여고생쟝 제2의인생 퇴근시뮬레이션 중인거에요 ㅇㅇ 39.7 2018-05-23 0
6526 일반 유니티 파일명? 언어 달라서 임포트 안되;는건 어떻게해? 2 댕타 2018-05-23 0
6525 일반 발음 시발 개같은거 인싸 목소리 낼려면 어케해야하는거지 3 ㅇㅇ 14.38 2018-05-23 1
6522 일반 아 씨... 5 시란 2018-05-23 0
6521 일반 내가 한국인들 모여잇는 월드 안가는 이유 6 MANKALO 2018-05-23 0
6520 일반 가끔 외국인들이 돈터치미라고 말하면 왜 기분이 ㅈ같아질까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3 1
6519 일반 근데 성인용 모델 들고 오면 어떻게됨? 3 Sharon 2018-05-23 0
6518 일반 니네 여기 다운받아지냐 테레아 2018-05-23 0
6517 일반 스토커쟝이 뭐임? 4 늒늒 211.36 2018-05-23 0
6516 일반 근데 업로드한 아바타는 어디서 지우면 되는겨?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3 0
6515 일반 지금 업로드 나만안돼나 2 꿀뚤 2018-05-23 0
6514 일반 와!!! 대전 옥천 드래곤볼 다 서귀포로 모였다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513 일반 소셜기능 더 보완하고 프로필 꾸미기 생기면 좋겠다 lCARUS 2018-05-23 0
6512 일반 엊그제 VIVE삿는데 4 ㅇㅇ 110.70 2018-05-23 0
6511 일반 버니맵 재미있네 2 1021 121.188 2018-05-23 0
6510 일반 mr 왔는거신데.. 여기서 못넘어가겠다 6 ㅇㅅㅇ 175.213 2018-05-23 0
6508 일반 나 영어 잘함 그래서 친구도 70프로가 외국인임 근데 5 dd 14.38 2018-05-23 0
6507 일반 유니티로 캐릭터 머리만 바꿀수있음?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05-23 0
6506 일반 Windows Mixed Reality 설치 도움을 요청합니다.. 6 Reso 2018-05-23 0
6505 일반 죽어도 후드티 입은 아바타는 못구하겠따.. 3 프레니아 175.194 2018-05-23 0
6504 일반 일단 vr사고 느낀점이 있다면 1 ㅇㅇ 2018-05-23 0
6503 일반 와 뭐야 사람들 벽타고다니네 4 개즙 2018-05-23 0
6501 일반 내 아는사람 찾아본다 혹시 갤럼인가... 1 ㅇㅇ 211.38 2018-05-23 0
6500 일반 다들 영어 일본어 기본으로 잘함? 3 ㅋㅋㅋ 223.53 2018-05-23 0
6499 일반 흑흑 MR빨리와라 1 우사밍 2018-05-23 0
6498 일반 귀여운두루미 만남 2 ㅇㅇ 121.158 2018-05-23 0
6497 일반 치명적인 문제가 생김 11 ㅇㅇ 2018-05-23 0
6496 일반 어제 브알챗 일기.txt ㅇㅇ 116.45 2018-05-23 0
6494 일반 HEDON 인가? 나루토 드래곤볼 스킨낀 사람 갤러임? 1 ㅇㅇ 211.38 2018-05-23 0
649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13
6492 일반 여자 목소리 내는 법좀 5 ㅇㅇ 175.223 2018-05-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