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nolo vr 설치하고 플레이 한 입장에서는 대만족 했어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1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38
  • 2018-09-26 18:56:28
  • 121.138
							

원래 델 mr 쓰다가 이번에 소식듣고 빠르게 nolo vr 구해서 플레이 해봤어요.

지금까지 플레이 해 본 경험으로는 대 만족 했어요.


아직 풀트래킹이 적응이 안되 서투르긴 하지만...참조되시라고 사진 몇 개 올려봐요.

참고로 베이스 스테이션은 정면에 배치해서 플레이했어요.



베이스 스테이션이 앞에 있는대도 회전 할때 심하게 튀지는 않더라구요.



이렇게 발을 뒤로해서 앉아도 잘 작동해요.


다른 자세로 앉은 화면입니다.


평범하게 발 앞으로 앉은 자세에요.


다음에 연습 좀 해서 저댄 영상도 올려볼게요.


NAME_HORANG 2018.09.26 18:58:07
Misaring 2018.09.26 19:07:12
ㅇㅇ 이게 미래다.. 59.30 2018.09.26 19:13:41
Gloryman 오 괜찮네 저정도면 2018.09.26 19:16:35
하이위자드 놀로를 트래커로 써본적은 없지만 컨트롤러 대용으로 사용해 보려고 예~전에 사용해본 경험으로 글을 적어보면, VIVE에 비해 움직임이 아~주 미묘하게 늦는 것처럼 느껴지는 거랑 아주 빠른 움직임은 잘 못따라 가는 모습을 보여 주지만, 트래커로 사용하면 VIVE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로 트래커 사용하는 거랑 거의 비슷한 느낌으로 가능할 것임. 58.87 2018.09.26 20:55:40
하이위자드 초기땐 오류나 버그같은게 좀 있어서 쓰다 때려 첬었는데, 그래도 시간이 많이 지나서 그런가 그런거 지금은 거의 없나보네. 58.87 2018.09.26 20:58:05
읭읭이 오 괜차나보이는디 - dc App 2018.09.26 22:04:19
눈농 좋은데 싸게추천할만하네 2018.09.27 00:07:47
티나 손의 움직임이 기묘한 거 보이 MR인가뵤? 2018.09.27 08:47:03
소아오 드라이버4vr을 꼭 사야하나요? 그건 어디서 결제해요? 노로 구매해놓고 기다리는중인데 220.78 2018.09.27 09:56:11
ㅇㅇ 이게 자기가움직이는거랑 캐릭이랑 쪼금차이가잇긴한데 어차피 저사람들은 캐릭만보기때문에 모름ㅋㅋㅋ 14.40 2018.09.27 11:47: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701 일반 아빨리 장학금나와라 ㅇㅇ 121.135 2018-10-02 0
56700 일반 렉의 모든 원흉은 폴리곤 높은 압타임 11 ㅇㅇ 211.36 2018-10-02 0
56699 일반 아바타 태스팅맵에 무한거울 비슷하게있잖아 1 ㅇㅇ 39.7 2018-10-02 0
56698 일반 (움짤)이리와~ 6 Soran12 2018-10-02 3
56697 일반 이맵 이름아시는분? 3 꿀뚤 2018-10-02 0
56696 일반 걸걸한아조씨가 이리들어오도록하면 그냥들어갈듯 2 ㅇㅇ 121.135 2018-10-02 0
56695 일반 월드에 무한거울 생성하면 어떻게 됨? 렉걸려서 팅기나 8 린코 2018-10-02 0
56694 일반 슈샘 올리고 VRlow, 슈샘 낮추고 VRHigh 어느쪽이 효율 좋음? 6 린코 2018-10-02 0
56693 일반 MR, 1060 6G 쓰는데요. 슈샘 2 222.97 2018-10-02 0
56692 일반 사물아바타로변하고가지고 노는거보면 좋음 니똥고파밀리야 2018-10-02 0
56691 질문 브이알 챗에 채팅할 수 있는 맵이 있다고? 5 닉바꿔ㅂㅂ 180.70 2018-10-02 0
56690 일반 나나치랜드로오셈 너굴밥 2018-10-02 0
56688 일반 내 친구들 왜캐 나 놀리는거 좋아하지 6 3학년1반이하린 2018-10-02 0
56687 일반 무선킷 출발했다 3 Shinbi 2018-10-02 0
56686 일반 나나치는 최고다제! 3 너굴밥 2018-10-02 0
56685 질문 맵 만들려고 하는데 1 핵냥이 112.161 2018-10-02 0
56684 일반 갈수록 여자는 좀 거르게 되네 14 ㅇㅇ 211.184 2018-10-02 3
56683 일반 슈샘올릴필요있음? 3 현실세계 2018-10-02 0
56680 일반 포트나이트가 진짜 인기긴 한가봐 2 긴긴 2018-10-02 0
56679 일반 1070 정도면 슈샘 150 되겠지? 3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8 일반 아 킷슈 너무 귀엽다 3 ㅇㅇ 73.220 2018-10-02 1
56677 일반 슈샘 200인데 슈샘 100으로 쓸떄랑 차이 개 심함 3 ㅇㅇ 115.20 2018-10-02 0
56676 일반 결론은 바이브 프로와 오디세이다. 3 ㅇㅅㅇ 222.96 2018-10-02 0
56675 질문 저댄어나더에 애니멀1p 있음?? 2 ㅇㅇ 223.39 2018-10-02 0
56674 일반 안정적인 노트 vs 불안한 풀트 4 ㅇㅇ 39.7 2018-10-02 1
56673 일반 조립PC부품 마지막 드라곤볼이 시공속으로 빠졌다.. 5 러닝머신러닝 2018-10-02 1
56672 일반 찢어진옷 수선함 2 dddd 175.223 2018-10-02 0
56671 일반 슈샘 100도 넘 자글자글하다 2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0 일반 놀로 잠깐 봉인할까 22 쿨통 2018-10-02 2
56669 일반 기차들여러대. 자연스럽게 이동할때 휘어지게 하는거어렵냐 3 옵티머스 2018-10-02 0
56668 일반 트래커 두 개 삽니다 !! 11 Cimomo 2018-10-02 0
56667 일반 옷 살짝 반투명하게 하고싶은데 3 Lewis_Kim 2018-10-02 0
56666 일반 놀로 윈도우sdk 적용법 아시는분? 4 ㅇㅇ 223.38 2018-10-02 0
56665 일반 노로 천장에 베이스 달려면 뭐가 좋을까요? 2 ㅇㅇ 220.74 2018-10-02 0
56664 일반 오늘 놀로오는데 따로 사야할거 있나? ㄴㄴ 121.170 2018-10-02 0
56663 일반 유니티 이렇게도 쓰는구낭... 2 ㅇㅇ 118.218 2018-10-02 0
56662 질문 1070ti 살까.. 4 Ciao 2018-10-02 0
56661 일반 계속 실수로 조인이 아니라 인바이트 눌러짐.. 2 ㅇㅇ 58.228 2018-10-02 0
56659 일반 카와이 포스 청순 포스 다 있는데 3 초보자아 2018-10-02 0
56658 일반 바이브는 방이 좁아도 사용하는데문제없지? 5 울테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