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nolo vr 설치하고 플레이 한 입장에서는 대만족 했어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1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38
  • 2018-09-26 18:56:28
  • 121.138
							

원래 델 mr 쓰다가 이번에 소식듣고 빠르게 nolo vr 구해서 플레이 해봤어요.

지금까지 플레이 해 본 경험으로는 대 만족 했어요.


아직 풀트래킹이 적응이 안되 서투르긴 하지만...참조되시라고 사진 몇 개 올려봐요.

참고로 베이스 스테이션은 정면에 배치해서 플레이했어요.



베이스 스테이션이 앞에 있는대도 회전 할때 심하게 튀지는 않더라구요.



이렇게 발을 뒤로해서 앉아도 잘 작동해요.


다른 자세로 앉은 화면입니다.


평범하게 발 앞으로 앉은 자세에요.


다음에 연습 좀 해서 저댄 영상도 올려볼게요.


NAME_HORANG 2018.09.26 18:58:07
Misaring 2018.09.26 19:07:12
ㅇㅇ 이게 미래다.. 59.30 2018.09.26 19:13:41
Gloryman 오 괜찮네 저정도면 2018.09.26 19:16:35
하이위자드 놀로를 트래커로 써본적은 없지만 컨트롤러 대용으로 사용해 보려고 예~전에 사용해본 경험으로 글을 적어보면, VIVE에 비해 움직임이 아~주 미묘하게 늦는 것처럼 느껴지는 거랑 아주 빠른 움직임은 잘 못따라 가는 모습을 보여 주지만, 트래커로 사용하면 VIVE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로 트래커 사용하는 거랑 거의 비슷한 느낌으로 가능할 것임. 58.87 2018.09.26 20:55:40
하이위자드 초기땐 오류나 버그같은게 좀 있어서 쓰다 때려 첬었는데, 그래도 시간이 많이 지나서 그런가 그런거 지금은 거의 없나보네. 58.87 2018.09.26 20:58:05
읭읭이 오 괜차나보이는디 - dc App 2018.09.26 22:04:19
눈농 좋은데 싸게추천할만하네 2018.09.27 00:07:47
티나 손의 움직임이 기묘한 거 보이 MR인가뵤? 2018.09.27 08:47:03
소아오 드라이버4vr을 꼭 사야하나요? 그건 어디서 결제해요? 노로 구매해놓고 기다리는중인데 220.78 2018.09.27 09:56:11
ㅇㅇ 이게 자기가움직이는거랑 캐릭이랑 쪼금차이가잇긴한데 어차피 저사람들은 캐릭만보기때문에 모름ㅋㅋㅋ 14.40 2018.09.27 11:47: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457 질문 이름바꾸고싶은데 2 ㅇㅇ 61.83 2018-10-01 0
56456 일반 강좌글 옮기자 Lydie 2018-10-01 0
56455 질문 플레이타임몇시간이야자 아바타 저장가능한가요? 13 ㅇㅅㅇ 222.98 2018-10-01 0
56454 일반 중구긴은 차캣따 2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1 0
56453 질문 vr챗 아바타저장 할라면어떡게해야해요? 3 ㅇㅅㅇ 222.98 2018-10-01 0
56452 질문 블렌더에서 모델 포즈 못바꿈 ? 3 ㅇㅇ 39.120 2018-10-01 0
56451 일반 전 친구 다섯명에 플탐 5시간인데두 압타 열려있어오 고먕이 2018-10-01 0
56448 일반 선넘는 친구있으면보통어떻게해 11 ㅇㅇ 61.83 2018-10-01 0
56447 일반 유명 아바타 제작자라... 3 JJY 2018-10-01 0
56446 일반 뚜따할때 포즈모드 사용해서 확인하는것도 필요함 1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5 일반 라무네나 킷슈 사면 마음대로 수정해도 되는거지? 9 아메히 2018-10-01 0
56444 일반 심심해서 한번 '그 신사'에 가봤음 4 ㅇㅇ 42.82 2018-10-01 0
56443 일반 라무네 찹쌀떡이 왜 일어나냐면 버텍스 그룹 떄문임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2 일반 뉴-바디 1 Luche 2018-10-01 0
56441 일반 내가 유명 아바타 제작자는 아니여도 친해지고 싶다면 언제나 환영함 13 으ㅡ음 2018-10-01 0
56439 일반 킷슈 롱헤어가 사기라서 어딜끼워도 이쁨 1 JJY 2018-10-01 0
56438 일반 내가 아바타 월드 안만드는 이유 8 유티 2018-10-01 3
56436 일반 라무네와 킷슈는 5 JJY 2018-10-01 0
56435 일반 유명 아바타제작자하곤 친해지기 힘들어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4 일반 이거 아바타업로드하는데 플탐조건 얼마나되나요? 4 ㅇㅇ 124.61 2018-10-01 0
56433 일반 정장 mmd 7 뻐꾹이 2018-10-01 0
56432 일반 유니티 업로드문제 1 늅이 211.205 2018-10-01 0
56431 일반 디씨 업뎃후 얼탱이없는점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0 일반 삼성오디세이로 브알챗무한로딩됨 4 ㅇㅇ 182.230 2018-10-01 0
56428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했다 .. 8 카디아. 2018-10-01 1
56426 일반 오늘 커미션 진행 10 유티 2018-10-01 3
56425 일반 라무네 뚜따 잘 안되자너...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24 일반 킷슈나 라무네 중에서 하나 살까 고민된다 9 아루라테 2018-10-01 0
56423 일반 아시발 10 김희민 2018-10-01 0
56421 일반 아죠씨들 유니티 본설정 오류 이거 왜이러는거야? 3 ㅇㅇ 171.241 2018-10-01 0
56420 일반 디씨부끄러워 8 김희민 2018-10-01 0
56419 일반 뚜따 커미션은 보통 얼마정도해? 2 ㅇㅇ 195.175 2018-10-01 0
56418 일반 계속 이것저것 추가하는데 재밌네 2 긴긴 2018-10-01 0
56417 일반 이누히코? 이사람 아바타 월드 어케 가는거야 10 린코 2018-10-01 0
56416 일반 이번에 디씨 업뎃한거 유동닉친화적이네 6 ㅇㅇ 175.223 2018-10-01 0
56414 일반 과일이나 채소 아바타 업ㅎ냐 당근이나 양파같은거 10 ㅇㅇ 14.37 2018-10-01 0
56413 일반 아쿠아 봉봉 내구성이랑 방음 잘 됨? 1 ㅇㅇ 117.111 2018-10-01 0
56412 일반 마 뚜따 우예하나 2 ㅇㅇ 121.169 2018-10-01 0
56408 일반 놀로 와서 신나게 설치한 것 까지는 좋은데.. 4 At 223.39 2018-10-01 0
56407 일반 유동인데 싸우다가 자기 신변정보 한두개씩 언급하면서 고소먹이는애들도 봄 1 ㅇㅇ 223.33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