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굳이 일본인이 되고 싶거나 살고자 하는건 왜 그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27
  • 2018-09-26 17:38:58
  • 218.146
							

일본 가면 뭔가 다를거 같아서 그럼?
방재씨 2018.09.26 17:39:45
ㅇㅇ 브얄챗 눈팅하면서 궁금한건데 데수 218.146 2018.09.26 17:40:22
엘에르엘 몸담고있는 업계의 일자리는 더 있지 않나 하는 망상은 종종 함 2018.09.26 17:40:27
별기린 일자리가 많대서? ㅋㅋㅋ 사실 가깝고도 먼나라라 궁금한 마음이 큼 물론 사는건 한국이 더 좋음 211.247 2018.09.26 17:41:33
ㅇㅇ 찐따세요? 39.116 2018.09.26 17:49:52
ㅇㅇ 그냥 질려서 211.196 2018.09.26 18:21:40
하루사메 일본좋긴하지 근데 한국에서 잘못지내면 일본가서도 같은데 - はるさめ 2018.09.27 00:3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19 질문 그 다이나믹 본 관련 문제 질문이애오 10 Lewis_Kim 2018-10-04 0
57618 일반 찾아오는 친구가 있다는건 참 좋은거야 3 초보자아 2018-10-04 0
57617 일반 이름에 색깔별로 무슨 의미를 가지고있는건가요?? 13 개꿀이자너 2018-10-04 0
57616 일반 이런 쉬벌탱들이 6 하벤하이드 2018-10-04 1
57615 일반 풀트 할돈은있는데 방이너무좁다... 8 마요릭 2018-10-04 0
57614 일반 눈치 없는 사람 때문에 죽겠다 진짜 11 ㅇㅇ 59.21 2018-10-04 0
57612 질문 nolo VR 질문 1 ㅇㅇ 223.62 2018-10-04 0
57611 일반 디도스 공격이 또 있나보다 7 Ƶᴇɴᴏɴ 2018-10-04 0
57610 일반 모임 친구여도 노랑으로 안보이는 버그였던고임? 3 빅huge맨 2018-10-04 0
57609 일반 손땀 씨발 2 Ƶᴇɴᴏɴ 2018-10-04 0
57608 질문 아바타 업로드창이 정지화면으로 뜨면 어떡함? 4 ㅇㅇ 223.39 2018-10-04 0
57607 일반 괴담인줄 알았는데 13 카디아. 2018-10-04 10
57606 일반 dp192 6 G군 2018-10-04 1
57605 일반 아조씨특 2 SouthW. 2018-10-04 0
57604 일반 바이브 뉴비인데 표정 표출하는거 패드 터치 계속 되서 계속바뀌어요 ㅠㅠ 3 핫도기 175.223 2018-10-04 0
57603 일반 이름표 초록은 언제부터 초록임? 3 ㅇㅇ 124.216 2018-10-04 0
57601 일반 샤로는 개조 가능함? 2 게럴드 2018-10-04 0
57600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1 175.215 2018-10-04 0
57599 일반 친구가 나 삭제하거나하면 이름 노랑 사라짐?? 6 빅huge맨 2018-10-04 0
57597 일반 노트북에 mini dp있는데 그러면 mini dp to hdmi 사면 2 dd 121.139 2018-10-04 0
57596 일반 노트북 바이브유저 설치좀 도와줘 얘들아 막혓어 4 dd 121.139 2018-10-04 0
57595 일반 원나잇카니발 좋아 1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594 일반 요새 날이추워서 춤못추겠다 6 츄르 2018-10-04 0
57593 일반 클레릭아바타 사고싶다 .... 2 초보고양이 2018-10-04 0
57592 일반 바이브 뚝배기as해본 갤럼들아 비용얼마나옴? 3 ㅇㅇ 58.239 2018-10-04 0
57591 일반 이겜 하면서 내가 낯가림이 심하다는걸 느꼈다. 15 린뀨 2018-10-04 2
57590 일반 바이브 트래커도 2017 2018 있어? 8 ㅇㅅㅇ 121.145 2018-10-04 0
57589 일반 (움짤)칭구 끌어안고 자니 좋아 5 하벤하이드 2018-10-04 4
57588 일반 2일차 5 ㅇㅇ 110.47 2018-10-04 0
57587 일반 뭐야 아바타들 색감이 왜이렇게 됐어?? 5 ㅇㅇ 210.220 2018-10-04 0
57585 일반 아바타에 2 ㅇㅇ 2018-10-04 0
57584 일반 아 혼종 갑자기 왜이래 2 ㅇㅇ 211.252 2018-10-04 1
57583 일반 괴담이나 z급 공포영화까지 볼 예정 2 ㅇㅇ 58.228 2018-10-04 0
57582 일반 핀판넬 몇개쯤 불러재껴야 미국답냐 옵티머스 2018-10-04 0
5758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JinSilly 221.153 2018-10-04 0
57580 일반 바디에넣은 눈깜빡 애니메이터 2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577 일반 그럼 뉴건이 판넬잔뜩 꺼내서 빔쏴재끼는거할까 3 옵티머스 2018-10-03 0
57576 일반 브얄유저중에 공중에뜨거나 버로우하는건 어뜨캐하는거양 2 Medifoam 2018-10-03 0
57575 일반 브알챗 공포맵 클리어와 직접 계획하면서 든 생각 17 ㅇㅇ 58.228 2018-10-03 1
57574 일반 주황, 보라가 자기 등급 초록으로 표시시켜놓으면 3 xx 183.96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