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삐삐 ADHD의 극한
- 글쓴이
- 기가네무
- 추천
- 0
- 댓글
- 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451728
- 2026-02-24 12:20:07
| 댓글이 없습니다. |
|---|
| 댓글이 없습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5453860 | 삐삐 | 브챗은 걍 생각없이 하는게 낫다 | 딸기쿠키프라페 | 2026-02-25 | 0 |
| 5453859 | 삐삐 | 최적화 논란 나오는게 이런느낌때문인거같음 | ㅇㅇ | 2026-02-25 | 6 |
| 5453858 | 삐삐 | 텍메고본이고 다 알겠으니까 | ㅇㅇ 211.235 | 2026-02-25 | 0 |
| 5453857 | 삐삐 | 게임사에서 정해둔게 없으니 텍메400이지랄나도 모르는거지 | 좋은데요아저씨 | 2026-02-25 | 0 |
| 5453856 | 삐삐 | 저의 인생 업적 중 하나 들어주삼 | 파란색귤 | 2026-02-25 | 0 |
| 5453855 | 삐삐 | 난 제한없음 텍메높은 이쁜이들은 다 내게로~~@@@ | ㅇㅇ | 2026-02-25 | 0 |
| 5453854 | 삐삐 | 확실한건 300메가 이상짜리들 보겠다고 풀면 90퍼는 눈뽕 쳐맞음 | 기름참치 | 2026-02-25 | 0 |
| 5453853 | 삐삐 | 이게 다 아바타 로딩기능이 없는 브챗때문이다 | 댕댕충 | 2026-02-25 | 0 |
| 5453852 | 삐삐 | 저는 최적화를 위해 1아바타당 1옷 넣어요 | 히에루 | 2026-02-25 | 0 |
| 5453851 | 삐삐 | 잠은 가볍게 15시간정도 자는편 | 기타 | 2026-02-25 | 0 |
| 5453850 | 삐삐 | 아니 그냥 최적화 자체도 퀄리티의 일부임 | 마샬아츠 | 2026-02-25 | 0 |
| 5453849 | 삐삐 | 오늘 최적화 관련해서 지식이 늘었음 | 알테밍 | 2026-02-25 | 0 |
| 5453848 | 삐삐 | 겨드랑이 vs 발 | ㅇㅇ 211.36 | 2026-02-25 | 0 |
| 5453847 | 삐삐 | 살짝 도야가오 느낌으로 바꿔야겠어요 | 리즈_ | 2026-02-25 | 0 |
| 5453846 | 삐삐 | 설렁탕 먹고싶다 | 말루 | 2026-02-25 | 0 |
| 5453845 | 삐삐 | 맑눈광해주셈 | 기가네무 | 2026-02-25 | 0 |
| 5453844 | 삐삐 | 브붕이들아 고양이 수염 머써야돼? | 무피 | 2026-02-25 | 0 |
| 5453843 | 삐삐 | ㄴ 자짤 가슴 존나큰년이면 알몸도게자 짤 찍으러감 | ㅇㅇ 118.235 | 2026-02-25 | 0 |
| 5453842 | 삐삐 | 안녕? | 달달밤 | 2026-02-25 | 0 |
| 5453841 | 삐삐 | 하 패딩 진짜 개덥다 | Sonave | 2026-02-25 | 0 |
| 5453840 | 삐삐 | 얼굴 깎은거 ㅂㄹ임? | ㅇㅇ 112.223 | 2026-02-25 | 0 |
| 5453839 | 삐삐 | 이상한 꿈 꿧삼 | 좋아해용 | 2026-02-25 | 0 |
| 5453838 | 삐삐 | 지하철에서 자꾸 눈치보이길래 뭔가 했는데 | SSS급고닉 | 2026-02-25 | 0 |
| 5453837 | 삐삐 | 최적화고뭐고 예쁘면 다용서 | 댕댕충 | 2026-02-25 | 0 |
| 5453836 | 삐삐 | 먼가 다른 부위들보다 손이랑 발이 좀 더 조은거같음 | 안녕히가십시오 | 2026-02-25 | 0 |
| 5453835 | 삐삐 | 외국퍼블릭가면 300메가넘는애들 많던데 | 한낮 | 2026-02-25 | 0 |
| 5453834 | 삐삐 | 아무리 이뻐도 안보이면 무슨 소용이야 | 위청우 | 2026-02-25 | 0 |
| 5453833 | 삐삐 | 요즘은 fps겜 1인칭 젖뷰 넣는 게 유행인가봄 | 보라지도댕이 | 2026-02-25 | 0 |
| 5453832 | 삐삐 | ㄴ 주딱 오나홀임 | ㅇㅇ 118.235 | 2026-02-25 | 0 |
| 5453831 | 삐삐 | 근데 최적화이야기 외국애들도 주류로하냐 | ㅇㅇ 211.235 | 2026-02-25 | 0 |
| 5453830 | 삐삐 | 진짜 최적화는 이거임 | 파란색귤 | 2026-02-25 | 0 |
| 5453829 | 삐삐 | 누가개이쁜쉐이더깍아주면좋겟네 | 우사뿅 | 2026-02-25 | 0 |
| 5453828 | 삐삐 | 저 유동하는 말 자체에 잘못은 없다봐 | 댕댕충 | 2026-02-25 | 0 |
| 5453827 | 삐삐 | GPT가 아바타 최적화 평가해줌! | 알테밍 | 2026-02-25 | 0 |
| 5453826 | 삐삐 | 월드 쌈뽕한 거 안나오나 | ㅇㅇ 119.199 | 2026-02-25 | 0 |
| 5453825 | 삐삐 | 애초에 돈주고 산 내 물건 족족 하자가 있다고 생각해봐라 | 마샬아츠 | 2026-02-25 | 0 |
| 5453824 | 삐삐 | 걍 브챗운영진이 최적화관련 암것도 안할거면 업로드 용량이라도 제한하지 | 기름참치 | 2026-02-25 | 0 |
| 5453823 | 삐삐 | 겨드랑이 꽈추털 다밀었다 | SOLU | 2026-02-25 | 0 |
| 5453822 | 삐삐 | 최적화를 하든 4K를 쓰든 못생기면 보기 싫은거 아닌가요 | SSS급고닉 | 2026-02-25 | 0 |
| 5453821 | 삐삐 | 호감고닉대신 고감도고닉주삼 | ㅇㅇ | 2026-02-2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