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안에서 추석을 지내보았다.
글쓴이
음료
추천
24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14
  • 2018-09-26 16:48:08
							

안녕 오랜만이야 매점이 깡패들 때문에 망해서 기분도 꿀꿀한데 추석이여서 큰집에 가려고해

큰집에 가려면 전날부터 준비를 해야되!

집에서 필요한 물건들을 챙겨서 허겁지겁 큰집으로 갔어!

가보니까 친척들이 차례를 지내고 있더라고!

나도 명절이니 최대한 예의를 갖추었지!

문뜩 생각이 들었지만 미래는 진짜 vr로 제사를 지내지 않으려나...

우리 조상님 좋아하는 술을 가득 부어드리자고

조상님 한잔

나도 한모금 헤헿 기모띠~

아무리 명절이라고 기분이 좋다고 막 마시면 친척일가 보기 부끄러워지니 적당히 마시자고

이미 고인이 되버린....

고인에게도 명복을 빌어주자

예의있게 절도 올린다.

큰집에 있는 사촌형 컴퓨터로 롤을 하는 매점아재

게임하다가 빡쳤는지 키보드로 모니터를 부신다. 다들 이번 명절에 vr박살났다는 소식이 없어서 개인적으로 실망했다.

큰집 큰아버지 작은아버지 고모들과 사진을 찍어본다

다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이제는 거의 안쓰는 기본아바타 명절이나 특별한날에 다시온다고 한다.

조상님들도 마음에 드셨나 보다.

매점이 털리고 새 직장을 얻게된 매점아재

다들 연휴 잘보내길 바라고 일상으로 잘 돌아가길 바래~

- dc official App
바텐더 ㅋㅋㅋㅋ 잘 만들었눜ㅋㅋㅋㅋ 2018.09.26 16:49:39
음료 다음엔 이세계에 가게된 매점아재와 이세계 주점 취업기가 방영될껍니다. 아마도? - dc App 2018.09.26 16:49:39
경운기Cultivator 끔ㅡ찍 - dc App 2018.09.26 16:51:57
딜런 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26 16:55:48
NAME_HORANG 2018.09.26 16:56:24
춤만춰 2018.09.26 16:57:07
으ㅡ음 퀄리티 ㅋㅋ - dc App 2018.09.26 17:02:06
꿀뚤 시밬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26 17:25:10
김치전사123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6 17:34:18
zetyx 2018.09.26 19:36:20
tntnt ㅋㄱㅋㄱㄱㄱㅋ - dc App 2018.09.27 14:01: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326 일반 레노버vs에이서vsHP 뭐가 좋아용? 4 재배맨 2018-10-20 0
64325 일반 거의한달만에 접속했는데... 2 쉔가오랜 117.111 2018-10-20 0
64324 일반 스팀자체를 날리니까 어드벤스 설정? 안보여 3 ㅇㅇ 1.246 2018-10-20 0
64323 일반 이거 캐릭터 엄청 귀어운데 무슨캐릭턴지 아는사람 있어? 5 ㅇㅇ 211.246 2018-10-20 0
64322 질문 잡을수있는 오브젝트를 월드에넣고싶은데 질문좀 2 울테 2018-10-20 0
64320 질문 킷슈 블렌더 처리할때 1 ㅇㅇ 175.206 2018-10-20 0
64316 일반 어쩌다보니 커미션했는데 가격을 못정하겠다 6 엘에르엘 2018-10-20 0
64315 일반 시발 박제하고싶은놈 생겼다 5 ㅇㅇ 175.197 2018-10-20 0
64314 일반 뒷북인데 밝은 머리카락으로 흑발 만드는 방법 feat 포토샵 9 Yua 2018-10-20 18
64313 일반 무선킷 도착함 6 ITOAR 2018-10-20 0
64312 일반 홈월드에 있는거랑 다른 프라이빗에 있는거랑 2 ㅇㅇ 220.121 2018-10-20 0
64310 일반 저스트 H방가서 5 ㅇㅇ 124.60 2018-10-20 1
64308 일반 이것도 MMD방에 있으면 좋겠다 2018-10-20 0
64307 일반 묵언하고 귀여운 아바타하면 귀엽다는 인상은 심어줄수있지만 1 ulchas 2018-10-20 0
64306 일반 모션 깎는친구들 ㅇㅇ 222.109 2018-10-20 0
64305 일반 셔플댄스 출수있는 월드 어디야 ?? 4 카디아. 2018-10-20 0
64304 질문 이모트 캐릭터 춤추게하는방법이 궁금합니다. 2 ㅇㅇ 211.196 2018-10-20 0
64301 일반 놀로와따 히힛히힛 6 쎾쓔!!! 223.39 2018-10-20 0
64300 질문 아바타 업로드하고나서 3 물러터진자두 2018-10-20 0
64299 질문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두개쓰는방법 어떨까 2 cleasky 2018-10-20 0
64298 일반 가끔 화면흔들고 색이상하게보이는거 무슨기능이냐 3 ㅇㅇ 223.33 2018-10-20 0
64297 일반 눈깔 돌아간 미코 대가리 뚜따해서 눈깔이 114.202 2018-10-20 0
64295 일반 혹시 유카리넷 쓰는사람있음? 2 ㅁㄴㅇㄹ 218.233 2018-10-20 0
64294 일반 VR 처음 써봣어 2 하거 2018-10-20 3
64292 질문 월드) 사물을 밀치는거 어케해요? 2 dksakdhkd 27.118 2018-10-20 0
64291 일반 mr 어느브랜드가좋음? 8 디안 123.142 2018-10-20 0
64289 일반 피라미드 이게 끝임? 1 ㅇㅇ 175.206 2018-10-20 0
64287 일반 드디어 아바타 수정 끝났다... 2 델피늄 2018-10-20 1
64286 일반 킷슈 색깔 정하는건 넘 고민된다 3 아루라테 2018-10-20 0
64285 일반 잘보고 갑니다 1 유동 2018-10-20 0
64284 일반 Hoxy.. 180.182 2018-10-20 0
64283 일반 피라미드 첫방에서 다 눌렀는데 2 ㅇㅇ 175.206 2018-10-20 0
64282 일반 주문하신 모노톤 작업방법 ㅇㅇ 59.27 2018-10-20 1
64281 일반 킷슈 늦었지만 살까 1 IRUOD 2018-10-20 0
64279 질문 아바타 오류관련 질문 해봄 7 물러터진자두 2018-10-20 0
64278 일반 헉 눈 넘 이뿌다.. 5 희민 2018-10-20 1
64277 일반 다들 자는거야? 2 ㅇㅇ 223.39 2018-10-20 0
64276 일반 치마에 다이나믹본적용하면 다리가 치마 안뚫어? 3 아스테리 2018-10-20 0
64275 일반 프레임떨어지는건 어떤거문제임 1 ㅇㅇ 211.36 2018-10-20 0
64274 일반 9시 30분 체조는 할수있다!! 1 ㅇㅇ 59.12 2018-10-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