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안에서 추석을 지내보았다.
글쓴이
음료
추천
24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14
  • 2018-09-26 16:48:08
							

안녕 오랜만이야 매점이 깡패들 때문에 망해서 기분도 꿀꿀한데 추석이여서 큰집에 가려고해

큰집에 가려면 전날부터 준비를 해야되!

집에서 필요한 물건들을 챙겨서 허겁지겁 큰집으로 갔어!

가보니까 친척들이 차례를 지내고 있더라고!

나도 명절이니 최대한 예의를 갖추었지!

문뜩 생각이 들었지만 미래는 진짜 vr로 제사를 지내지 않으려나...

우리 조상님 좋아하는 술을 가득 부어드리자고

조상님 한잔

나도 한모금 헤헿 기모띠~

아무리 명절이라고 기분이 좋다고 막 마시면 친척일가 보기 부끄러워지니 적당히 마시자고

이미 고인이 되버린....

고인에게도 명복을 빌어주자

예의있게 절도 올린다.

큰집에 있는 사촌형 컴퓨터로 롤을 하는 매점아재

게임하다가 빡쳤는지 키보드로 모니터를 부신다. 다들 이번 명절에 vr박살났다는 소식이 없어서 개인적으로 실망했다.

큰집 큰아버지 작은아버지 고모들과 사진을 찍어본다

다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이제는 거의 안쓰는 기본아바타 명절이나 특별한날에 다시온다고 한다.

조상님들도 마음에 드셨나 보다.

매점이 털리고 새 직장을 얻게된 매점아재

다들 연휴 잘보내길 바라고 일상으로 잘 돌아가길 바래~

- dc official App
바텐더 ㅋㅋㅋㅋ 잘 만들었눜ㅋㅋㅋㅋ 2018.09.26 16:49:39
음료 다음엔 이세계에 가게된 매점아재와 이세계 주점 취업기가 방영될껍니다. 아마도? - dc App 2018.09.26 16:49:39
경운기Cultivator 끔ㅡ찍 - dc App 2018.09.26 16:51:57
딜런 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26 16:55:48
NAME_HORANG 2018.09.26 16:56:24
춤만춰 2018.09.26 16:57:07
으ㅡ음 퀄리티 ㅋㅋ - dc App 2018.09.26 17:02:06
꿀뚤 시밬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26 17:25:10
김치전사123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6 17:34:18
zetyx 2018.09.26 19:36:20
tntnt ㅋㄱㅋㄱㄱㄱㅋ - dc App 2018.09.27 14:01: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42 일반 국적묻는거 김치뿐이더만 5 팩트만씨부림 2018-10-29 4
67741 일반 1주일에 1번 저댄하다가 근육통으어 6 엘에르엘 2018-10-29 0
67740 일반 왜 웨얼알유 프롬으로 싸워? 하피핏 2018-10-29 0
67739 일반 바이브 밝기 줄일수잇나 1 팩트만씨부림 2018-10-29 0
67737 일반 올때마다 불타고있냐 여긴 2 _instruction 2018-10-29 0
67736 일반 웨어 알유프롬 신박햇던 드립 3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5 일반 그러니까 국적 말고 이걸 물어봐 3 ㅇㅇ 118.40 2018-10-29 2
67734 일반 국적묻는게 왜불편? 1 ㅇㅇ 221.154 2018-10-29 4
67733 일반 웨어알유 프롬? 2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2 일반 국적물어보면 불편한사람 외국에도 꽤 있어 3 Macross 2018-10-29 0
67731 일반 웨아유프롬 왜하냐 2 눈깔이 114.202 2018-10-29 1
67730 일반 갤 존나 잘타노 ㅋㅋ 1 ㅇㅇ 39.7 2018-10-29 0
67729 일반 칭구들아 일본어 못하면 일본인이랑 친해지기 어려울려나 7 ㅇㅇ 223.38 2018-10-29 0
67728 일반 웨 아유 프롬 쎾쓔!!! 2018-10-29 0
67727 일반 요즘 갤에 담당일진유동들 많네 2 ㅇㅇ 125.180 2018-10-29 3
67726 일반 나도 윾동이지만 윾동 병신 많음 5 ㅇㅇ 37.154 2018-10-29 0
67725 일반 국적 물어보는게 왜불편한데 1 ㅇㅇ 59.20 2018-10-29 2
67724 일반 난 국적물어보는건 좋은데 아스테리 2018-10-29 1
67723 일반 국적물어보는 이유는 사실.. 1 Huntere 2018-10-29 4
67722 일반 외국은 국적 물어보는게 이상한 일이 아님 1 AVI 2018-10-29 5
67721 일반 얘... 언제올까..? 7 우묘 211.241 2018-10-29 0
67720 일반 소음 매트 추천좀 해줘 1 ㅇㅇ 175.223 2018-10-29 0
67719 일반 브랄챗갤 개념글 절반이 불탄 글일듯 ㅇㅇ 78.180 2018-10-29 0
67717 일반 풀트랙킹 처음에는 재밌는데 2 ㅇㅇ 121.161 2018-10-29 3
67714 일반 vr은 혼자 놀아도 재밌어 4 하피핏 2018-10-29 0
67713 일반 국적물어보는거 불편한 사람 특 27 꼬마키` 2018-10-29 20
67712 일반 브라운이 뭐야? ㅇㅇ 223.62 2018-10-29 0
67711 일반 진짜 브랄챗갤은 레파토리가 똑같다 ㅇㅇ 78.180 2018-10-29 0
67710 일반 보통 VIVE 무선킷 어디서 삼? 2 ㅇㅇ 121.161 2018-10-29 0
67709 일반 아니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나 개미쳤나봄 1 우묘 211.241 2018-10-29 0
67708 일반 국적보다 성별물어보는게 더이상한거같음 1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07 일반 그 부스에서 파는 네코미미 메이드 그것도 라무네처럼 표정 적용 해야함? 7 ㅇㅇ 121.161 2018-10-29 0
67706 일반 집가고싶다. _instruction 2018-10-29 0
67705 일반 오늘부터 2주간 차렸이다.... 6 츄르 2018-10-28 1
67703 일반 난 외국인 보면 도망감 _instruction 2018-10-28 0
67702 일반 국적은 왜 물어보냐? 16 솜검 175.223 2018-10-28 0
67701 일반 vrc 크파되냐?? 6 greenhornet 2018-10-28 0
67700 일반 궁금한게 있서 3 ㅇㅇ 220.124 2018-10-28 0
67699 일반 HTC ㅂㅅ같이 라이젠 무선킷 안고치네 6 ㅇㅇ 117.111 2018-10-28 0
67698 일반 첨으로 VR수면 해봄 6 Yua 2018-10-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