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서러워서 일기쓴다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04
  • 2018-09-26 15:59:38
  • 221.153
							

브알챗 하다보면 일 꼬이는거 한두번아닌거 다들 알거지민

난 진짜 심각한정도로 꼬이는듯

그것도 테러범와서 팅겼다거나 막 그런수준이 아니라

진짜 말그대로 현실에서 일어날만한 현실적인 문제가 브알챗에서 터진다 ㅋㅋㅋㅋㅋㅋ

뭐 터지는거야 내 알빠아니지만 난 거기에 제3자로써나 당사자로써 꼬임

실제인생사는것도 힘든데 브알챗에서마저 이러네 심심하면 터지고 쳐 싸우고 논쟁하고

ㅈ목이 내취향이 아닌지라 그룹 여러개 형성해놓고 노는데

어느 집단이랑 어느정도 친해지면 일 무조건 터지는수준

브알챗한지 3개월쯤 되가는데 기억나는 역대사건들이 4개쯤 된다

기억나는거 써보면

어떤애는 한국인인데 프랑스인한테 고백하다 쳐 차이고 잠수를타질않나

어떤 한국인 남녀 둘끼리 남자가 그냥 어거지로 만나자길래 거의 억지로 정모했는데 정모끝나고 브알챗접속하고는 내 눈앞에서 쳐 싸우질않나
그러고 그 남자는 잠수 쳐 타고

어떤여자애는 빛 졌는데 외국인이 그사실알고는 돈 빌려줬는데 사실 외국인새끼가 지들끼리 사귀는줄알고 개 ㅈㄹ떨길래 사실 얘 남친있어 라고하니까 치졸함의 끝을보여주고는 반 잠수상태고

일본인 둘이 눈맞아서 사귀게됐는데 얼마안가 집안끼리 대판싸워서 결국 헤어지고 남자는 히키코모리에 정신병자 다된상태로 그룹에서 갑분싸 ㅈㄴ시키고 앉았고

대충 기억나는거만 이정도

그리고 조금전에 또 듣고온건데
잘 알던사람이 외국인이랑 초장거리 연애를 시작했다고하네

솔직히 이거듣고 한편으론 아무생각도안했지만
한편으론 또 사건 터지고 그룹 풍비박산 날까 ㅈㄴ 노심초사중

그리고 이거랑 별개로 빡치는게
대부분의 얘들이 이런걸 말 안하고 지들끼리 버로우 존나타다가 어쩔수 없다 싶을때 말하고있음

이러면 ㅈㄴ빡침 나는 거기서 별것도 아닌존재란느낌 ㅈㄴ들음
안들키고 지들선에서 문제를 끝내면모르겠는데
그냥 아무런 조치도안하다가 내가 눈치까서 결국 들킨다

진짜 한심하면서도 내가 이런존재밖에 안된건가하는 우울함도 들고 이 문제에대해 뭘 어떻게해나가야될지도 존나 막막한게 그냥 다 때려치고싶은 기분 확 들더라

브알챗 원래 이런겜이냐? 겜이라고하기도뭐하지만
진짜 PTSD인가 뭔가 걸릴거같다

진짜 순간 울화통 터져서 여기까지 글 생각없이 써버려서 일기장되버렸네
그리고 방금 본계로작성하려다 불안증세온거마냥 불안해서
그냥 비회원으로씀
어떤새끼가 나인거 알고 시비털다 또 싸움나긴싫다

나만 이렇게 브알챗하냐? 좀 알고싶다 다른갤럼은 어떻게하는지

으ㅡ음 켜고 춤추고 땀흘리고 끄고 가끔 운동 가고 2018.09.26 16:01:12
ㅇㅇ 내가 병신이네 221.153 2018.09.26 16:02:29
울테 켜고 춤추고 운동은가끔하고 월드돌아다니고 조인하고 놀거나하고 끄고 - dc App 2018.09.26 16:03:48
현실세계 과몰입 안하기. 생활과 온라인은 연결짓지 않기 2018.09.26 16:04:00
ㅇㅇ 내가 구분못하는 병신이었네 깨닫게해줘서 고맙다 221.153 2018.09.26 16:05:02
크왁이 너만그래 2018.09.26 16:05:24
ㅇㅇ 알았다 221.153 2018.09.26 16:05:57
ㅇㅇ 현실까지 끌고오는게 문제가 맞는데, 애초에 그렇게 끝날사이였으면 아무 사이도 아니었던거라고 생각함 59.30 2018.09.26 16:08:27
ㅇㅇ 친했으면 니가 말한대로 서로 어거지로 만나자고 하거나 하는짓은 안한다 사람 자체 문제지 59.30 2018.09.26 16:09:01
아이리네 체조 댄스만 하다보니 말 할 일도 없고 서로 싸움 볼 일고 읍슴 2018.09.26 16:09:59
하벤하이드 사람이 모이는곳은 어떤방식으로든 일이터지게되있음 2018.09.26 16:17:42
ㅇㅇ 그런일이 터지는거 자체가 나를 존나 심란하게만들어서그럼 일단 글이라도싸질러서 서러움은 가라앉은거같다 221.153 2018.09.26 16:30:17
ㅇㅇ 그래서 사람을 잘만나야하는거 모든사람이 좋은사람이면 아무도고생안함 59.30 2018.09.26 16:32:27
ㅇㅇ 그래도 정상인그룹은 있기는한것같아서 다행이라생각함 오늘 자기전에 걔네한테 이거 얘기했더니 위로해주더라 221.153 2018.09.26 16:34:28
춤만춰 헬스 - 춤- 쉬면서 친구들 구경 또는 대화// 문제 터질만한 사람 헬스방에서 한타임 굴리면 얌전해짐, 우울증 있는 사람 헬스방에서 굴리면 삶의 의욕 만땅됨 2018.09.26 16:34:32
ㅇㅇ 차렷충이라 불가능 221.153 2018.09.26 16:36:16
바텐더 사람 사는 곳이 다 그런거지뭐 2018.09.26 16:41:27
ㅇㅇ 다른애들은 잘만 놀고 잘만 좆목하는데 나만 이러면서 브알챗하는거같아서 서러웠음 221.153 2018.09.26 16:44:14
바텐더 네 잘못이 아니니까 너무 자책 하지마 2018.09.26 16:45:48
ㅇㅇ 고맙다 ㅠㅜ 221.153 2018.09.26 16:53:26
ㅇㅇ 힘내 네탓이 아니야 지금까지 고생많았어 아조씨라도 괜찮다면 1대1 친구가 되어줄게 그런제 차렷묵언인데 괜찮아? 110.70 2018.09.26 17:18:21
WPF공부중 게임에서 연애할 이성찾는 찐따같은애들은 상식적으로 걸러야하는거 아니냐 2018.09.26 18:24:44
ㅇㅇ 수많은 주변 사람이 죽어나가는 코난이 문제가 있을 수도 있듯이, 너도 뭔가 씌인거 아니냐... 211.176 2018.09.26 19:09:24
ㅇ.ㅇ 이 무슨 판타지여. 그냥 걔네들이 뭘 하든가 말든가 신경 안쓰는게 좋을꺼 같은데. 그 모임 그룹장이 아니라면. 이미 신경 쓰고 있는 시점에서 죧목질 하고 있는거임. 125.135 2018.09.26 21:33:47
유동닉 너뮤 깊게 생각마... 온라인이랑 현실 구분 어쩌고 백날 그래봐야 온라인도 누군가의 현실의 일부임 어차피 사람 모이는데에서는 무조건 문제가 생기게 되어있고 니 일이 아닌이상 과몰입 할 필요 없다 생각해 절이 싫어서 중이 떠난다면 그냥 보내주면 되는거고 인생 살이 다 그런거 아니겠음? 뭐 게다가 이런 게임이니 더 심할거고 ㅋㅋ 175.223 2018.09.26 23:57:03
ㅇㅇ 차렷묵언은 내가힘들다 미안 / 그건맞는데 만나고 잘 놀때까지만해도 나도 그런놈들일줄은 몰랐지 / ㄹㅇ그런거같기도 / 존나 쓰고 다시보니까 판타지같긴하다. 어느순간부터 나도 좆목을 하고있던거라고는 생각 안했었는데 댓글 고맙다 / 다음부터는 좀더 이기적으로 살아야겠다 댓글 고맙다 221.153 2018.09.27 00:17:51
양파양파 "이러면 ㅈㄴ빡침 나는 거기서 별것도 아닌존재란느낌 ㅈㄴ들음" 이거 진짜 개씹공감 지네끼리 있을때 싸우고 나한텐 뭔 암말도 안하고 그룹은 분열됐고 이러면 개빡침 진짜로 2018.09.27 04:19:15
양파양파 나이도 먹을만큼 먹고 사리분별은 그래도 하니까 걍 이런새끼들인가보다 하고 별말 안하고 넘어가긴 하는데 개섭섭하지 진짜 2018.09.27 04:19:38
ㅇㅇ ㄴ ㄹㅇ ㅋㅋㅋㅋ 나도 그랬음 그냥 이런놈들이구나 하고 넘기는데 사실상 억장은 존나무너짐 211.39 2018.09.27 04:35:14
티나 진짜 좋은 애들 아니면 온라인 친구처럼 대해라 몰입하지 말고 어차피 게임인데 2018.09.27 08:45:14
윤초 실친이나 진짜친한친구들만 만나서 괜찮음 - dc App 2018.09.27 19:03:45
magicatz 랜선연애는 걸러라 걍. 2018.09.28 09:52: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412 일반 MMD 방 없는 이유가 ㅇㅇ 175.208 2018-10-03 0
57411 일반 님들 브알챗에 비트세이버 이야기 해서 죄송한데 아바타 익스포터가 없음 ㅇㅇ 118.218 2018-10-03 0
57410 일반 패치후에 캐릭이 좀 이상해졌는데 왜이럼? 3 ㅁㅁ 59.13 2018-10-03 0
57408 일반 스샷들 볼때마다 넘 슬프다 2 린코 2018-10-03 0
57407 일반 풀트래킹 버그가 머야? 1 댕타 2018-10-03 0
57406 일반 미안 그냥 인간형으로 와줘 8 Eungyo 2018-10-03 3
57404 일반 슈바 유니티 진짜 싫다 2 유티 2018-10-03 0
57403 일반 브알챗 너무 무서움 1 ㅇㅇ 121.176 2018-10-03 4
57402 일반 갑자기 모든 사람들이 일케 보임 8 도련 2018-10-03 0
57401 일반 풀트래킹 버그 안고침?? 3 ㅇㅇ 59.12 2018-10-03 0
57400 일반 차라리 동물이나 포켓몬같은거로 와줘라 6 Eungyo 2018-10-03 7
57399 일반 기관차로 h방 가지마라 1 옵티머스 2018-10-03 0
57398 일반 갑자기 아바타 적용이 안됢? 4 00 115.41 2018-10-03 0
57396 일반 VR쓰고 벗을 때마다 슬픔 5 으ㅡ음 2018-10-03 0
57395 일반 라무네 원숭이임? 2 tntnt 2018-10-03 0
57394 일반 내가 예전에 유튜버하고싶다가 그만둔이유가 JJY 2018-10-03 0
57393 일반 씹튜버 애초에 퍼블릭이니까? 걍 방송해도 된다고? 30 ㅇㅇ 59.151 2018-10-03 12
57392 일반 개인적으로 샤로는 뽕이 빠진듯하다. 1 JJY 2018-10-03 0
57391 일반 니들은 라이젠 쓰지마라 5 ㅇㅇ 222.108 2018-10-03 0
57389 일반 라무네 사도 주지말라네 6 Derinma 2018-10-03 0
57387 일반 풀트 보는거 좋아했는데 ㅇㅇ 110.12 2018-10-03 0
57386 일반 자기 계급어디서 보냐 3 옵티머스 2018-10-03 0
57385 일반 너무 귀여운거아니냐.. 4 Soran12 2018-10-03 0
57384 일반 쉬는날 최고.. 1 Eungyo 2018-10-03 0
57382 질문 도와줘요 놀로 다하고 driver 4vr하는데 안되요 5 Hoya 223.62 2018-10-03 0
57381 일반 저댄방 지금 풀트인분들 몇몇이 차렷처럼움직이는데 5 울테 2018-10-03 0
57380 일반 내일 부스모델 하나 사야지 2 아루라테 2018-10-03 0
57379 일반 왼팔에도 무기 추가했다 1 긴긴 2018-10-03 1
57378 일반 mr 연장 리피터 안사고 허브사도되? ㅇㅇ 211.202 2018-10-03 0
57377 일반 뱅할뱅 10시까지 연병장으로 2 카디아. 2018-10-03 0
57376 일반 오늘은 뱅 안열림? 1 ㅇㅇ 110.47 2018-10-03 0
57375 일반 Mr인데 연장선뭐사야됨 12 ㅇㅇ 211.202 2018-10-03 0
57374 일반 밥도둑 움짤들 2 괵스챤 39.7 2018-10-03 0
57373 일반 의지의 한국인 1 유티 2018-10-03 0
57372 일반 MR중고 싸게 얼마입네까? 6 tntnt 2018-10-03 0
57371 일반 엄마한테 바이브 프로를 체험시켜봤다. 5 alskdj 183.104 2018-10-03 4
57370 일반 샤로모델 혜자인 이유 2가지 6 괵스챤 39.7 2018-10-03 0
57369 일반 오랜만에 사진 1 꿀뚤 2018-10-03 0
57368 일반 라무네,킷슈 이런거 10 Derinma 2018-10-03 0
57367 일반 모델은 대충 주는데로 가져다써서 모르겠다 4 괵스챤 39.7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