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도와줘 유니티 프로젝트별 별도 VRCSDK 로그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49126
  • 2026-02-23 11:51:05
  • 211.51
														

기존 프로젝트 복사해서 별도 프로젝트에서 SDK 로그인 별도로 둬서 업로드할때마다 이메일 로그인 안하려했는데 프로젝트를 복사해서 그런가 로그인이 다른 한쪽에서 하면 다른 한쪽에서도 그게 계속 유지되네

근데 이전에 만들어뒀던 프로젝트에서는 SDK 로그인 별도로 유지 잘 되고 있음 


이거 어떻게 프로젝트 별로 SDK  로그인 나눌 방법 없나?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56434 바보 전 브챗 딸치러 가는 곳임 67 2026-02-26 0
5456433 바보 나도적혈조술쓰고싶다 멜랑콜릭 2026-02-26 0
5456432 바보 트래커 끼기 싫어서 뼈속에 넣었음 ㅇ. 저요저요 2026-02-26 0
5456431 바보 그냥 트래커 키면 스팀브이알 캘리 전부 자동 실행 아님? 시오네 2026-02-26 0
5456430 바보 브챗 우간다너클즈 유입도 이젠 틀딱이구나 ㅇㅇ 125.133 2026-02-26 0
5456429 바보 듣다보니 바이브트래커가 좋긴 하나부네 아스퍼거 2026-02-26 0
5456428 바보 베스 필요없고 안끊기는 트래커 언제나옴 설교소녀 2026-02-26 0
5456427 바보 앗! 트래커에 튀면 안돼! 계섬월 2026-02-26 0
5456426 바보 브챗은제집임 에헤헤 2026-02-26 0
5456425 바보 뚝트 쓰면 되자낭 제로콜라 2026-02-26 0
5456424 바보 오늘 저녁은 핏짜!! 아바라용 2026-02-26 0
5456423 바보 병신새끼들은 걍 브챗안하면안되나 ㅇㅇ 39.7 2026-02-26 0
5456422 바보 트래커 다차고 팔흔드는 2분이 가장고통스러워 ㅇㅇ 218.48 2026-02-26 0
5456421 바보 그냥 브얄 뒤집어쓰고 스팀브얄키고 트래커 딱딱딱딱따다닥 키고 끝 아니였냐 67 2026-02-26 0
5456420 바보 얼트가 반항하면 30분걸림 배랑이 2026-02-26 0
5456419 바보 누군가에겐 브갤이 집이고 브챗이 현실일 수도 있음 sisters 2026-02-26 0
5456418 바보 풀트 금방하잖아 제로콜라 2026-02-26 0
5456417 바보 19년에 풀트하고 퍼블릭가면 현타안오냐는말 많이들엇는데 OwO 2026-02-26 0
5456416 바보 13점이면 30분 걸릴만할지도 잔물결 2026-02-26 0
5456415 바보 허리트래커 자꾸 내려가서 좆가틈ㅁ.. lia 2026-02-26 0
5456414 바보 vr하려고 머리 미는 사람 은근 있더라 ㅇㅇ 125.133 2026-02-26 0
5456413 바보 근데 ㄹㅇ 풀트 끼기 귀찮긴 함 녠니무 2026-02-26 0
5456412 바보 좆돼지들이 풀트 착욘하면 불편해함 ㅇㅇ 39.7 2026-02-26 0
5456411 바보 뭔 풀트 페이셜이 30분이에요.. 시오네 2026-02-26 0
5456410 바보 사진찍을수잇게 용기좀주세요 ㅅㅇ 2026-02-26 0
5456409 바보 게으름 피우다가 페이셜 교환신청 넘 늦게 햇다 ㅇㅇ 2026-02-26 0
5456408 바보 풀트 페이셜해도 불편한 거 딱히 업지 안음?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2-26 0
5456407 바보 키펠 마메 섹스는 봐보고싶다 67 2026-02-26 0
5456406 바보 당연히 편한건 데탑이 젤편하지 브푸어 2026-02-26 0
5456405 바보 한 3살쯤 나이로 보이는 아바타들도 vrsex를 하는걸까... 67 2026-02-26 0
5456404 바보 몸이자꾸덜덜떨려요 멜랑콜릭 2026-02-26 0
5456403 바보 (폭로) 똥파리댕체=우울글도배유동 ㅇㅇ 121.161 2026-02-26 0
5456402 바보 저근데 퀘3s 첨샀을때 솔직히 데탑이 더편했어요.. 롯체 2026-02-26 0
5456401 바보 나같은 버러지새끼는 왜사는거지 ㅇㅇ 39.7 2026-02-26 0
5456400 바보 사람많으면 지치긴해.. 시오네 2026-02-26 0
5456399 바보 저 2천억대 자산가 입니다 67 2026-02-26 0
5456398 바보 요즘 거대찌찌만 보면 못참겟음 고래토리7 2026-02-26 0
5456397 바보 작업 끝나고 작업일지까지 적으니깐 퇴근까지 8분 남았네 양띠 2026-02-26 0
5456396 바보 브챗 왜이리 많이했냐 SnowFlake 2026-02-26 0
5456395 바보 차렷 뉴비 아까 야한거당함.. 지라치좋아 2026-0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