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448584 |
삐삐
| 난 내 뱃살이 싫어 | ㅇㅇ
| 2026-02-23 | 1 |
| 5448583 |
삐삐
| 제 키보드임 | 딸기쿠키프라페
| 2026-02-23 | 0 |
| 5448582 |
삐삐
| 넣어버렷어.. | 나루미
| 2026-02-23 | 1 |
| 5448581 |
삐삐
| 텐키리스는 약간 | 달나비
| 2026-02-23 | 0 |
| 5448580 |
삐삐
| 요즘 이상한 생각 들어서 너무 힘드러 | 타르트
| 2026-02-23 | 0 |
| 5448579 |
삐삐
| 너네 왼손키보드라고 아냐 | 브푸어
| 2026-02-23 | 0 |
| 5448578 |
삐삐
| 내가 본 최고지랄이 텐키리스 쓰면서 넘버패드 따로사서쓰는건데 | 마요라123
| 2026-02-23 | 0 |
| 5448577 |
삐삐
| ijkl로 바꿔쓰면 조신하게 손 모으고 하겠네 | 새수세미
| 2026-02-23 | 0 |
| 5448576 |
삐삐
| 마비노기를 하려면 무조껀 텐키가 필요해 | 일루니아
| 2026-02-23 | 0 |
| 5448575 |
삐삐
| 니들 언제까지 브챗할수 있을거 같냐? ㅋ | ㅇㅇ
119.194 | 2026-02-23 | 0 |
| 5448574 |
삐삐
| 아무리 대형호감아이돌고닉이어도 텐키리스는 용납못해 | 반프르2
| 2026-02-23 | 0 |
| 5448573 |
삐삐
| 걍 텐키쓰느 이유는 그건대 | 도라지
| 2026-02-23 | 0 |
| 5448572 |
삐삐
| 6시에인날래 | 기타
| 2026-02-23 | 0 |
| 5448571 |
삐삐
| 텐키 쓰는 이유는 단순함 | 녠니무
| 2026-02-23 | 0 |
| 5448570 |
삐삐
| 브붕이들아 쉐이더 머써 | ㅇㅇ
| 2026-02-23 | 0 |
| 5448569 |
삐삐
| 텐키리스 쓰면 마메 2P어캐함? | 마요라123
| 2026-02-23 | 0 |
| 5448568 |
삐삐
| 키보드는 모르겠고 마우스 바꾸고싶어 | VINXEN
| 2026-02-23 | 0 |
| 5448567 |
삐삐
| 안으면 말랑퍽퍽한 브붕이 되는게 목표 | ㅇㅇ
| 2026-02-23 | 0 |
| 5448566 |
삐삐
| 결국 유행에 휩쓸려가는 녀석이로군 | 소나모
| 2026-02-23 | 0 |
| 5448565 |
삐삐
| 키보드 하나가지고 이렇게 나뉜다면 과연 다른건 | 롯체
| 2026-02-23 | 0 |
| 5448564 |
삐삐
| 키보드 디자인 이상한거 또 없나 찾다가 | 잔물결
| 2026-02-23 | 0 |
| 5448563 |
삐삐
| 10년 째 텐키리스만 쓰는 중이래 | 유자소프트
| 2026-02-23 | 0 |
| 5448562 |
삐삐
| 텐키리스 쓰는애들 메모했음 | ㅇㅇ
121.173 | 2026-02-23 | 0 |
| 5448561 |
삐삐
| 짤녀 키보드는 | 녠니무
| 2026-02-23 | 0 |
| 5448560 |
삐삐
| 텐키리스 gta 비행기조종해야대서 안씀 | 새수세미
| 2026-02-23 | 0 |
| 5448559 |
삐삐
| 키보드는 무적권 풀배열 | 고래토리7
| 2026-02-23 | 0 |
| 5448558 |
삐삐
| 이런건 누가 쓰는걸까 | 잔물결
| 2026-02-23 | 0 |
| 5448557 |
삐삐
| 게이특) 텐키리스씀 | 반프르2
| 2026-02-23 | 3 |
| 5448556 |
삐삐
| 낮술하고 지금 일어났어 | 와일드번치
| 2026-02-23 | 0 |
| 5448555 |
삐삐
| 텐키리스를보면화가나 | 보추
| 2026-02-23 | 0 |
| 5448554 |
삐삐
| 결국 잠재적 손절 당했네 | ㅇㅇ
| 2026-02-23 | 1 |
| 5448553 |
삐삐
| 아무것도안했음청년 | ㅇㅇ
175.117 | 2026-02-23 | 0 |
| 5448552 |
삐삐
| 나도 쿠마리쓰는 친구줘 | 간편조회
| 2026-02-23 | 0 |
| 5448551 |
삐삐
| 머리에꽃달았다고 맨날 꽃단년이라고 부른놈있었는데 | ㅇㅇ
| 2026-02-23 | 0 |
| 5448550 |
삐삐
| 착한말투 쓰는편인가 신경쓰이네 | 사우루스들나
| 2026-02-23 | 0 |
| 5448549 |
삐삐
| 1시간30분만 잘 수 있을까요 | 기타
| 2026-02-23 | 0 |
| 5448548 |
삐삐
| 뭐임 왜 글삭 당한거임 | VINXEN
| 2026-02-23 | 0 |
| 5448547 |
삐삐
| 아직도 4시반이네 | Sonave
| 2026-02-23 | 0 |
| 5448546 |
삐삐
| 내 앞에 히틀러랑 '그 새끼'랑 빈라덴이 있고 나에게 m16이 있다면 | 삼중하나
| 2026-02-23 | 0 |
| 5448545 |
삐삐
| 퍼블릭 양키쨈샘들 아묻따친추 절대안받음 | 헤르만
| 2026-02-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