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삐삐 아바타새로만들었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447359
- 2026-02-22 23:15:35
| 댓글이 없습니다. |
|---|
| 댓글이 없습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5447843 | 삐삐 | 짬뽕먹으러가야지 | 모삔 | 2026-02-23 | 0 |
| 5447842 | 삐삐 | 굿모닝이레요오 | 타르트 | 2026-02-23 | 0 |
| 5447841 | 삐삐 | 아가자러갈게 | 실고밍 | 2026-02-23 | 0 |
| 5447840 | 삐삐 | 부모를죽였더니자식이고아가됐어 | 댕댕충 | 2026-02-23 | 0 |
| 5447839 | 삐삐 | 오늘점심은김치제육복음 | 미찌 | 2026-02-23 | 0 |
| 5447838 | 삐삐 | 맛점해 | 레인 | 2026-02-23 | 0 |
| 5447837 | 삐삐 | 그림커미션은 받고 며칠동안 꺼내보면서 | 두부 | 2026-02-23 | 0 |
| 5447836 | 삐삐 | 아이리도 출시했을땐 죄다 아이리 바디로 안넘어오긴했음 | 도라지 | 2026-02-23 | 0 |
| 5447835 | 삐삐 | 이거아는 브분이있니 | 노랑치즈카레 | 2026-02-23 | 0 |
| 5447834 | 삐삐 | 가끙 브압타 그림 컴션도 가끔 받는데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2026-02-23 | 1 |
| 5447833 | 삐삐 | 댓글보고 브붕이들 분석해봤다. | 우사뿅 | 2026-02-23 | 0 |
| 5447832 | 삐삐 | 어둠의 네메단 디코도 있더라 | 세이히나 | 2026-02-23 | 0 |
| 5447831 | 삐삐 | 얘는 5번 걔는 3번 쨰는 8번 | 개추 | 2026-02-23 | 0 |
| 5447830 | 삐삐 | 나도 그림 커미션 넣어보고싶어 | 두글자_ | 2026-02-23 | 0 |
| 5447829 | 삐삐 | 판매자미어 | 세루루 | 2026-02-23 | 0 |
| 5447828 | 삐삐 | 바디 이쁘게 깎아봐야 상대취향 안 맞으면 의미없더라 | ㅇㅇ 219.241 | 2026-02-23 | 0 |
| 5447827 | 삐삐 | 요즘은 변수 이름도 버전마다 달라지고 생겼다 사라졌다 그러니까 | 삼중하나 | 2026-02-23 | 0 |
| 5447826 | 삐삐 | 님들 뉴비네요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2026-02-23 | 0 |
| 5447825 | 삐삐 | 나도 그림 커미션같은거 넣고싶다 | 알테밍 | 2026-02-23 | 0 |
| 5447824 | 삐삐 | 브챗아바타 그려주는 커미션은 업나 | 두부 | 2026-02-23 | 0 |
| 5447823 | 삐삐 | 요즘 옷들은 아예 옷 자체에 옷장이 되어있더라고 | 와티 | 2026-02-23 | 0 |
| 5447822 | 삐삐 | 요새 재밋는게임이 많구나 | ㅇㅔㄴ | 2026-02-23 | 0 |
| 5447821 | 삐삐 | 진짜 뉴비는 전데요? | ㅇㅇ | 2026-02-23 | 0 |
| 5447820 | 삐삐 | 입문한지 얼마안된 뉴비나 고인물이나 하는건 비슷함 | 세이히나 | 2026-02-23 | 0 |
| 5447819 | 삐삐 | 저 뉴빈데 좀 알려주실분 없나요... | 삼중하나 | 2026-02-23 | 0 |
| 5447818 | 삐삐 | 유니티 결과물은 내일 다시 봐야함 | 파란색귤 | 2026-02-23 | 1 |
| 5447817 | 삐삐 | 루팡짓하면서 밥먹을거야 | 그루셋 | 2026-02-23 | 0 |
| 5447816 | 삐삐 | 옛날사람들 유니티하는거보면 많이편해졋다싶긴함 | 타코야끼 | 2026-02-23 | 0 |
| 5447815 | 삐삐 | 예전이라도유니티가딱히어렵진않았음 | 미찌 | 2026-02-23 | 0 |
| 5447814 | 삐삐 | 처음엔 맨날 돈주고 맡기고싶다 싶었는데 | ㅇㅇ | 2026-02-23 | 0 |
| 5447813 | 삐삐 | 난 그림 커미션밖에 안넣어밧는데 | 두부 | 2026-02-23 | 0 |
| 5447812 | 삐삐 | 브챗 첨 시작할때가 생각나네 | 아리 | 2026-02-23 | 1 |
| 5447811 | 삐삐 | 와 카뱅 상담원 목소리 개쩌네 | soju | 2026-02-23 | 0 |
| 5447810 | 삐삐 | 유니티하다보면 상충되는 쉡키 같이땡겨져있으면 좀웃김 | 으넹 | 2026-02-23 | 0 |
| 5447809 | 삐삐 | 예뻐예뻐 언니 (헤이!) 진짜진짜 귀여워 | 세이히나 | 2026-02-23 | 0 |
| 5447808 | 삐삐 | 오늘의 점심.. | 소금빵_ | 2026-02-23 | 0 |
| 5447807 | 삐삐 | 예전에 간단한 커미션도 하긴 했음 | 알테밍 | 2026-02-23 | 0 |
| 5447806 | 삐삐 | 뉴비가 유니티 알려달라고 하면 열심히 알려줄 자신 있음 | 사람이잇서요 | 2026-02-23 | 0 |
| 5447805 | 삐삐 | 그전에 모듈러말고 직접 본넣어서 옷입혔는데 | 멜랑콜릭 | 2026-02-23 | 0 |
| 5447804 | 삐삐 | 그 고닉 저격함 ㅇㅇ | 푸르름 | 2026-02-23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