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447815 |
삐삐
| 예전이라도유니티가딱히어렵진않았음 | 미찌
| 2026-02-23 | 0 |
| 5447814 |
삐삐
| 처음엔 맨날 돈주고 맡기고싶다 싶었는데 | ㅇㅇ
| 2026-02-23 | 0 |
| 5447813 |
삐삐
| 난 그림 커미션밖에 안넣어밧는데 | 두부
| 2026-02-23 | 0 |
| 5447812 |
삐삐
| 브챗 첨 시작할때가 생각나네 | 아리
| 2026-02-23 | 1 |
| 5447811 |
삐삐
| 와 카뱅 상담원 목소리 개쩌네 | soju
| 2026-02-23 | 0 |
| 5447810 |
삐삐
| 유니티하다보면 상충되는 쉡키 같이땡겨져있으면 좀웃김 | 으넹
| 2026-02-23 | 0 |
| 5447809 |
삐삐
| 예뻐예뻐 언니 (헤이!) 진짜진짜 귀여워 | 세이히나
| 2026-02-23 | 0 |
| 5447808 |
삐삐
| 오늘의 점심.. | 소금빵_
| 2026-02-23 | 0 |
| 5447807 |
삐삐
| 예전에 간단한 커미션도 하긴 했음 | 알테밍
| 2026-02-23 | 0 |
| 5447806 |
삐삐
| 뉴비가 유니티 알려달라고 하면 열심히 알려줄 자신 있음 | 사람이잇서요
| 2026-02-23 | 0 |
| 5447805 |
삐삐
| 그전에 모듈러말고 직접 본넣어서 옷입혔는데 | 멜랑콜릭
| 2026-02-23 | 0 |
| 5447804 |
삐삐
| 그 고닉 저격함 ㅇㅇ | 푸르름
| 2026-02-23 | 2 |
| 5447802 |
삐삐
| 슬 봄이 오네 | ㅇㅇ
| 2026-02-23 | 0 |
| 5447801 |
삐삐
| 그냥 쿠마리로 빵빵 압타할까 | BB70
| 2026-02-23 | 0 |
| 5447800 |
삐삐
| 아바타 만들고 2주쯤 지나면 안꼴림 | 삼중하나
| 2026-02-23 | 0 |
| 5447799 |
삐삐
| 유니티 쉬워진것도 용사님들이 많아져서 가능했던거라는데 | ㅇㅇ
| 2026-02-23 | 0 |
| 5447798 |
삐삐
| 최고의 커미션 | 녠니무
| 2026-02-23 | 0 |
| 5447797 |
삐삐
| 뉴비때부터유니티블렌더혼자다햇는데 | 미찌
| 2026-02-23 | 0 |
| 5447796 |
삐삐
| 유니티 그래도 마니 쉬워진거임 | 마마밍
| 2026-02-23 | 0 |
| 5447795 |
삐삐
| 크레페 작가라는 애들 다 파일안넘기고 업로드만함 | ㅇㅇ
| 2026-02-23 | 0 |
| 5447794 |
삐삐
| 사랑해츄츄딸칠게 | 푸르름
| 2026-02-23 | 2 |
| 5447793 |
삐삐
| 유니티20시간이면배웁니다 | 딩얀
| 2026-02-23 | 0 |
| 5447792 |
삐삐
| 본인이 만들었어도 결국 내가 아니니까 상관없잖아 | 욜로
| 2026-02-23 | 0 |
| 5447791 |
삐삐
| 솔직히 뉴비가 무슨 재주로 유니티로 아바타 업로드함 | ㅇㅇ
| 2026-02-23 | 0 |
| 5447790 |
삐삐
| 왜 안피곤하지? | 아스퍼거
| 2026-02-23 | 0 |
| 5447789 |
삐삐
| 쉐이프키 수치좀 보고싶깅함 | 멜랑콜릭
| 2026-02-23 | 0 |
| 5447788 |
삐삐
| 큐피트 코스프레 해봤다 | ㅇㅇ
211.36 | 2026-02-23 | 0 |
| 5447787 |
삐삐
| 근데 커미션 맡겼는데 왜 프로젝트 안줘? | ㅇㅇ
| 2026-02-23 | 0 |
| 5447786 |
삐삐
| 요새 이쁜 월드 좀 많은듯 | 서세아
| 2026-02-23 | 0 |
| 5447785 |
삐삐
| 프로젝트 파일 주는 커미션은 할만 하겠네 | ㅇㅇ
| 2026-02-23 | 0 |
| 5447784 |
삐삐
| 저는 왜 4년째 커미션 문의가 안올까요... | 삼중하나
| 2026-02-23 | 0 |
| 5447783 |
삐삐
| 곧 점심ㅋㅋ | 소식이
| 2026-02-23 | 0 |
| 5447782 |
삐삐
| 커미션 최대 장점이라면서 들은거잇음 | 개추
| 2026-02-23 | 1 |
| 5447781 |
삐삐
| 커미션 없이 뉴비때부터 직접 만들었는데 | 아리
| 2026-02-23 | 1 |
| 5447780 |
삐삐
| ㄹㅇ 뉴비들은 커미션 맡길때 | 녠니무
| 2026-02-23 | 0 |
| 5447779 |
삐삐
| 이름 하나로 자신을 소개할 수 있는건 대단한거 같음... | 삼중하나
| 2026-02-23 | 0 |
| 5447778 |
삐삐
| 근데 거의 4개월을 아바타 조물딱조물딱 거렸더니 | 와티
| 2026-02-23 | 0 |
| 5447777 |
삐삐
| 좋은 하루!!!!!!! | 아바라용
| 2026-02-23 | 0 |
| 5447776 |
삐삐
| 아씨 예비군 통지서 왔네 | ㅇㅇ
| 2026-02-23 | 0 |
| 5447775 |
삐삐
| 커미션글 볼때마다 신기하긴함 | ㅇㅇ
| 2026-02-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