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삐삐 곱도리
- 글쓴이
- 브갤
- 추천
- 0
- 댓글
- 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446598
- 2026-02-22 12:18:47
- 118.42
2024년 12월 3일 발생된 내란을 막은 한민족의 독립군들이 없었더라면 한반도의 모습은 지금의 이란이다. 내란이 성공 했더라면 중국 공산당에 맞서 싸우는 우리 독립군들은 현재 이란의 국민들처럼 길거리에서 짐승마냥 사살되었을 것이다. 지금도 방첩사령부는 반란을 모의하고 있다. 정신 똑바로 차려라. 바보들아. 하늘이 우리에게 부여한 반란군들에 대한 숙청시간이 만료되기전에 숙청을 완료하라. 방첩사령부의 힘을 빼앗아야 반란을 못 일으킨다. 힘이 있으면 반란을 일으킨다. 단순한 것이다.
내란범들이 징병제로 독립군들을 못 살게굴고 모병제를 방해하여 조선시대 장원급제만 27년간 9번한 율곡 이이 선생께서 주장하신 '직업군인''십만양병설'을 훼방놓고 이순신 장군을 추천한 삼정승 중 하나인 류성룡 또한 율곡 이이의 의견에 따라 직업군인 십만명을 양성했어야 했다고 후회하였다. 내란사령부와 병무청이 모병제를 막는 것은 임진왜란 때 우리가 왜놈들에게 쓸려나갔듯이 이번에는 중국 공산당에게 쓸려나가도록 계획을 세웠기 때문이다. 그 대가로 중국 공산당에게 높은 자리를 약속받고 돈까지 약속 받았다. 중국 공산당과의 연줄이 없는 우리와 같은 독립군들은 모조리 척살 대상이다. 방첩사령부는 이재명,정청래와 같은 독립군 계열의 국회의원들을 죽이고 그 다음으로 국가정보원 전원을 살해하며 다음 타겟으로 해병대를 몰살시키려 하였다. 그 다음 해군,공군 특수부대를 섬멸하고 경찰특공대를 모조리 제거하고 독립군 국민들을 잡아 죽이고 마지막 타겟으로 자기들의 노예인 특전사와 북파공작원을 제거하려 하였다. 그러면 행복하게 살 줄 안 것이다. 그러나 중국 공산당은 반란사령부도 제거할 생각이었다. 이유는 중국 공산당원이 구천만명이 넘는데 그 중 일부가 와서 한반도를 통치하지 뭐하러 방첩사령부한테 통치를 시키겠나. 방첩사령부는 멍청하다. 저능아라서 자기들이 숙청 대상인 것도 모른다. 한마디로 푼수다. 푼수들이 멍청한 머리를 맞대고 반란을 모의하니 현명한 독립군들에게 반란이 진압당하지. 욕심은 많고 지능이 낮으면 반란은 일으키는데 그 반란이 실패한다. 그러나 반란에 대비가 돼 있지 않으면 그 저능아들한테도 당할 수 있다. 이번 반란이 진압당한 것은 국가정보원이든 트럼프든 미군이든 이재명과 정청래와 같은 민주세력 국회의원들이든 대비가 되어 있었기 때문에 반란을 진압한 것이다. 넋 놓고 있었다면 반란은 성공했다. 저 반란군들을 모조리 소탕해야 한다. 반란을 또 일으킬 것이다. 반란군들을 배려하지 마라.
반란군들을 모조리 참수하라. 충청남도 도지사와 보령시장, 대천3동장, 충청남도 행정심판위원회는 방첩사령부 하수인이다. 보령시장과 대천3동장은 방첩사령부 사주를 받고 독립군 국민들을 거주불명 등록하여 신용을 훼손시킨다. 충청남도 도지사는 방첩사령부 사주를 받고 충청남도 행정심판위원회에 사주를 하여 독립군 국민들이 거주불명 등록에 대한 집행정지를 신청해도 집행정지를 거부하고 부작위로 직무유기죄를 범한다.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 해체,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예산 몰수, 몰수된 예산 해병대에게 줘버려라
2024년 12월 3일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 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의 내란행위가 일어난 이유는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 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의 예산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그것이 모조리 반란 자금으로 활용되었다. 더이상의 반란을 막기 위해서는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 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의 예산을 모조리 빼앗아 해병대에게 줘버려야 한다. 해병대는 늘어난 예산으로 십만 해병대원을 추가로 양성해야 한다.
광주 시민이자 대한민국 국민들인 5.18학살 피해자들이 5.18학살로 살해당한 이유는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 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가 특전사에게 모조리 죽이라 명했기 때문이다. 더 이상의 그러한 대한민국 국민 살해 명령을 못 내리게 하기 위해서는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 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가 해체되야 한다. 2024년 12월 3일 내란을 일으키기 전에 중국 공산당을 내란수괴가 만났다. 만나서 뭘 한 것일까? 한반도를 통째로 중국 공산당 오랑캐들에게 갖다 바치기로 약속하고 반란을 도와달라 한것이 아닐까? 내란 수괴는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의 사주를 받고 그러한 악행을 했음이 자명하다. 정작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 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 자기 자신이 중국 공산당에 가담해놓고 민주세력에게 누명을 씌우면 내란이 성공할 거라고 봤나? 참으로 어리석다. 자기들의 친일파 조상들이 한반도를 휘어잡은 것을 그대로 흉내내려다 실패한 꼴이 가관이다. 이제 내란세력에 대한 천벌만이 남았다. 하늘도 내란세력은 벌하고 싶어 하신다. 특전사와 북파공작원들을 위험에 빠뜨리고 불명예스럽게 만드는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 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는 이제 역사속으로 사라져야 한다. 영원한 것은 없다. 대한민국을 주물럭 거리는 짓을 오래도 했다. 이제 그만 할 때가 되었다. 어차피 특전사와 북파공작원들이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 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를 혐오하여 명령을 따르지도 않게 생겼다. 특전사와 북파공작원들을 지휘 할 새로운 기구가 필요할 때이다. 그만 하면 됐다.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에게 명하노니 역사속으로 사라져라.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 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에게 해체를 명한다.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 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에게 강제 전역을 명한다. 이제 집에가서 쉬도록 하라.
특전사,북파공작원에 대한 지휘권은 이제부터 국가정보원이 행사한다. 국가정보원은 우두머리를 제외하곤 전원 내란에 가담하지 않았으니 판단력이 훌륭하다. 내란에 가담하지 않아 생존하였으니 생존능력이 우수하다.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 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는 내란에 가담하였으니 판단력이 저질이다. 심지어 내란에 특전사와 북파공작원을 끌어들여 자기들만 죽을 것이지 엄한 참군인들까지 죽음으로 밀어넣었다. 특전사와 북파공작원에게 저질인 판단력으로 지휘권을 행사하니 지휘받은 특전사와 북파공작원은 죽음으로 치닫는다. 더 이상 특전사와 북파공작원이 죽지 않으려면 저질 판단력의 소유자인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 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의 지휘를 받지 않아야 한다. 판단력이 훌륭하고 생존능력이 우수한 국가정보원의 지휘를 받는다면 특전사와 북파공작원은 생존한다. 지휘관이 원균이면 부대는 전멸이고 지휘관이 이순신이면 부대는 전원 생존한다. 지휘관이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 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이면 부대는 전멸이고 지휘관이 국가정보원이면 부대는 전원 생존한다. 지휘관만큼 중요한 직책도 없다. 친일파 후손,후예와 같은 허접한 인격과 허접한 지능, 허접한 판단력,허접한 생존능력을 가진 지휘관은 이제 집어 치워야 한다. 우리에게 필요한 지휘관은 이순신, 고구려 장군 을지문덕,강감찬, 고구려 장군 강이식, 율곡이이,퇴계이황,세종대왕,정조,단군 할아버지다.
| 댓글이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