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삐삐 곱도리
글쓴이
브갤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46598
  • 2026-02-22 12:18:47
  • 118.42
														

2024년 12월 3일 발생된 내란을 막은 한민족의 독립군들이 없었더라면 한반도의 모습은 지금의 이란이다내란이 성공 했더라면 중국 공산당에 맞서 싸우는 우리 독립군들은 현재 이란의 국민들처럼 길거리에서 짐승마냥 사살되었을 것이다지금도 방첩사령부는 반란을 모의하고 있다정신 똑바로 차려라바보들아하늘이 우리에게 부여한 반란군들에 대한 숙청시간이 만료되기전에 숙청을 완료하라방첩사령부의 힘을 빼앗아야 반란을 못 일으킨다힘이 있으면 반란을 일으킨다단순한 것이다.

 

내란범들이 징병제로 독립군들을 못 살게굴고 모병제를 방해하여 조선시대 장원급제만 27년간 9번한 율곡 이이 선생께서 주장하신 '직업군인''십만양병설'을 훼방놓고 이순신 장군을 추천한 삼정승 중 하나인 류성룡 또한 율곡 이이의 의견에 따라 직업군인 십만명을 양성했어야 했다고 후회하였다내란사령부와 병무청이 모병제를 막는 것은 임진왜란 때 우리가 왜놈들에게 쓸려나갔듯이 이번에는 중국 공산당에게 쓸려나가도록 계획을 세웠기 때문이다그 대가로 중국 공산당에게 높은 자리를 약속받고 돈까지 약속 받았다중국 공산당과의 연줄이 없는 우리와 같은 독립군들은 모조리 척살 대상이다방첩사령부는 이재명,정청래와 같은 독립군 계열의 국회의원들을 죽이고 그 다음으로 국가정보원 전원을 살해하며 다음 타겟으로 해병대를 몰살시키려 하였다그 다음 해군,공군 특수부대를 섬멸하고 경찰특공대를 모조리 제거하고 독립군 국민들을 잡아 죽이고 마지막 타겟으로 자기들의 노예인 특전사와 북파공작원을 제거하려 하였다그러면 행복하게 살 줄 안 것이다그러나 중국 공산당은 반란사령부도 제거할 생각이었다이유는 중국 공산당원이 구천만명이 넘는데 그 중 일부가 와서 한반도를 통치하지 뭐하러 방첩사령부한테 통치를 시키겠나방첩사령부는 멍청하다저능아라서 자기들이 숙청 대상인 것도 모른다한마디로 푼수다푼수들이 멍청한 머리를 맞대고 반란을 모의하니 현명한 독립군들에게 반란이 진압당하지욕심은 많고 지능이 낮으면 반란은 일으키는데 그 반란이 실패한다그러나 반란에 대비가 돼 있지 않으면 그 저능아들한테도 당할 수 있다이번 반란이 진압당한 것은 국가정보원이든 트럼프든 미군이든 이재명과 정청래와 같은 민주세력 국회의원들이든 대비가 되어 있었기 때문에 반란을 진압한 것이다넋 놓고 있었다면 반란은 성공했다저 반란군들을 모조리 소탕해야 한다반란을 또 일으킬 것이다반란군들을 배려하지 마라.

반란군들을 모조리 참수하라충청남도 도지사와 보령시장대천3동장충청남도 행정심판위원회는 방첩사령부 하수인이다보령시장과 대천3동장은 방첩사령부 사주를 받고 독립군 국민들을 거주불명 등록하여 신용을 훼손시킨다충청남도 도지사는 방첩사령부 사주를 받고 충청남도 행정심판위원회에 사주를 하여 독립군 국민들이 거주불명 등록에 대한 집행정지를 신청해도 집행정지를 거부하고 부작위로 직무유기죄를 범한다.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해체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예산 몰수몰수된 예산 해병대에게 줘버려라

  

2024년 12월 3일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의 내란행위가 일어난 이유는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의 예산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그것이 모조리 반란 자금으로 활용되었다더이상의 반란을 막기 위해서는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의 예산을 모조리 빼앗아 해병대에게 줘버려야 한다해병대는 늘어난 예산으로 십만 해병대원을 추가로 양성해야 한다.

 

광주 시민이자 대한민국 국민들인 5.18학살 피해자들이 5.18학살로 살해당한 이유는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가 특전사에게 모조리 죽이라 명했기 때문이다더 이상의 그러한 대한민국 국민 살해 명령을 못 내리게 하기 위해서는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가 해체되야 한다. 2024년 12월 3일 내란을 일으키기 전에 중국 공산당을 내란수괴가 만났다만나서 뭘 한 것일까한반도를 통째로 중국 공산당 오랑캐들에게 갖다 바치기로 약속하고 반란을 도와달라 한것이 아닐까내란 수괴는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의 사주를 받고 그러한 악행을 했음이 자명하다정작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자기 자신이 중국 공산당에 가담해놓고 민주세력에게 누명을 씌우면 내란이 성공할 거라고 봤나참으로 어리석다자기들의 친일파 조상들이 한반도를 휘어잡은 것을 그대로 흉내내려다 실패한 꼴이 가관이다이제 내란세력에 대한 천벌만이 남았다하늘도 내란세력은 벌하고 싶어 하신다특전사와 북파공작원들을 위험에 빠뜨리고 불명예스럽게 만드는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는 이제 역사속으로 사라져야 한다영원한 것은 없다대한민국을 주물럭 거리는 짓을 오래도 했다이제 그만 할 때가 되었다어차피 특전사와 북파공작원들이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를 혐오하여 명령을 따르지도 않게 생겼다특전사와 북파공작원들을 지휘 할 새로운 기구가 필요할 때이다그만 하면 됐다.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에게 명하노니 역사속으로 사라져라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에게 해체를 명한다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에게 강제 전역을 명한다이제 집에가서 쉬도록 하라.

특전사,북파공작원에 대한 지휘권은 이제부터 국가정보원이 행사한다국가정보원은 우두머리를 제외하곤 전원 내란에 가담하지 않았으니 판단력이 훌륭하다내란에 가담하지 않아 생존하였으니 생존능력이 우수하다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는 내란에 가담하였으니 판단력이 저질이다심지어 내란에 특전사와 북파공작원을 끌어들여 자기들만 죽을 것이지 엄한 참군인들까지 죽음으로 밀어넣었다특전사와 북파공작원에게 저질인 판단력으로 지휘권을 행사하니 지휘받은 특전사와 북파공작원은 죽음으로 치닫는다더 이상 특전사와 북파공작원이 죽지 않으려면 저질 판단력의 소유자인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의 지휘를 받지 않아야 한다판단력이 훌륭하고 생존능력이 우수한 국가정보원의 지휘를 받는다면 특전사와 북파공작원은 생존한다지휘관이 원균이면 부대는 전멸이고 지휘관이 이순신이면 부대는 전원 생존한다지휘관이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이면 부대는 전멸이고 지휘관이 국가정보원이면 부대는 전원 생존한다지휘관만큼 중요한 직책도 없다친일파 후손,후예와 같은 허접한 인격과 허접한 지능허접한 판단력,허접한 생존능력을 가진 지휘관은 이제 집어 치워야 한다우리에게 필요한 지휘관은 이순신고구려 장군 을지문덕,강감찬고구려 장군 강이식율곡이이,퇴계이황,세종대왕,정조,단군 할아버지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6909 삐삐 볼 말랑하니 기분좋다 ㅇㅇ 175.125 2026-02-22 0
5446908 삐삐 슬슬브챗을켜볼까요 OwO 2026-02-22 0
5446907 삐삐 사람마다 공황장애나 공포 느끼는게 다른거 같은게 하타노코코로 2026-02-22 0
5446906 삐삐 조루는 쿨타임 짧은게 아니래 SenYan 2026-02-22 0
5446905 삐삐 코코이 ㄱㄱㄱㄱ 우이 2026-02-22 0
5446904 삐삐 니들은 유동 조심해라... 에헤헤 2026-02-22 0
5446903 삐삐 코콩ㄱ 하고싶어 ㅅㅂ kawaimomo 2026-02-22 0
5446902 삐삐 조루는 연딸 가능 하다며? 쿠션 2026-02-22 0
5446901 사진/영상 어제 찍었던 사진이래 SNOW-ICE 2026-02-22 0
5446900 삐삐 다들 잘자 으흐흐한 꿈꿔 SenYan 2026-02-22 0
5446899 삐삐 살만하냐? 이씨발놈들아? kawaimomo 2026-02-22 0
5446898 삐삐 브순아 보지 좀 대다오 ㅇㅇ 58.120 2026-02-22 0
5446897 사진/영상 첫 아이리 사진인것임 파란색귤 2026-02-22 4
5446896 삐삐 브챗 재밋네.... 메멘토모리 2026-02-22 0
5446895 삐삐 한국 VRCHAT 에서 이해안되는 정서 중 하나가 ㅇㅇ 58.122 2026-02-22 0
5446894 삐삐 랜매야스가실존하는거였다고??? 에헤헤 2026-02-22 0
5446893 삐삐 낚시월드주거 장비레시피 2026-02-22 0
5446892 삐삐 브붕굿나잇~ 러브스케일 2026-02-22 0
5446891 삐삐 낚시월드.텔포 한시간에 한범은 넣어줄만함 밤이좋다 2026-02-22 0
5446890 삐삐 랜매가서 야스했으면 개추 ㅋㅋㅋ ㅇㅇ 118.235 2026-02-22 15
5446889 삐삐 이것도 병원 가봐야할까 ㅇㅇ 221.162 2026-02-22 0
5446888 삐삐 저 배고파요 배랑이 2026-02-22 0
5446887 삐삐 진짜 ㅈㄴ 졸린데 ㅇㅇ 2026-02-22 0
5446886 삐삐 브야스 파트너있는데 그러니까 118.103 2026-02-22 0
5446885 삐삐 이예이 타코야끼 2026-02-22 0
5446884 삐삐 불안정한 애정이나 사랑보다 취미하나 찾는게 『아랑』 2026-02-22 0
5446883 삐삐 자러갈게요~ 레인 2026-02-22 0
5446882 삐삐 내가 왜 포투를 갔을까 ㅇㅇ 175.117 2026-02-22 0
5446881 삐삐 님들아 스티커 뗄떼 자국 어케함 물탄커피 2026-02-22 0
5446880 삐삐 라면엔 콩나물이지 쿠션 2026-02-22 0
5446879 삐삐 음모론하면PTSD있음 에헤헤 2026-02-22 0
5446878 삐삐 랜매 재밌었습니다 스노위 2026-02-22 0
5446877 삐삐 아바타 기여워서 아이돌같던 사람이 물탄커피 2026-02-22 0
5446876 삐삐 누가 나좀 씨발 사육좀 해줬으면 좋겠다 ㅇㅇ 125.129 2026-02-22 0
5446875 삐삐 아 근데 ㄹㅇ 분식집 라면 ㅇㅇ 211.235 2026-02-22 0
5446874 삐삐 지금부터 건전하게 안 살면 내가 암캑캑이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2-22 0
5446873 삐삐 요새 일주일에두번은 브챗꿈꾸는거같음 OwO 2026-02-22 0
5446872 삐삐 오프파코 펠라함 ㅇㅇ 211.235 2026-02-22 0
5446871 삐삐 우리도 언젠가 영포티가 되겠지… AVI 2026-02-22 0
5446870 삐삐 간만에 본 친구가 러벤슨가 뭔가 끼고있었서 SenYan 2026-02-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