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삐삐 대화의 기본은 미움받을 각오로 부딪히는것
- 글쓴이
- 소나모
- 추천
- 0
- 댓글
- 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446199
- 2026-02-22 08:26:07
| 댓글이 없습니다. |
|---|
| 댓글이 없습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5447134 | 삐삐 | 연휴 끝나서 그런가 왤케 다 예민하지 | 기타 | 2026-02-22 | 0 |
| 5447133 | 삐삐 | 잘자 | 롯체 | 2026-02-22 | 0 |
| 5447132 | 삐삐 | 브붕이523명좋아해 | ㅇㅇ | 2026-02-22 | 0 |
| 5447131 | 삐삐 | 브챗저만계속멈추나여 | 실고밍 | 2026-02-22 | 0 |
| 5447130 | 삐삐 | 우유 많이 마시면 우유도 많이 나오나요 | sisters | 2026-02-22 | 0 |
| 5447129 | 삐삐 | 배달이나 시켜머그까 | 기타 | 2026-02-22 | 0 |
| 5447128 | 삐삐 | 좋아하는 얘한테 짖궃게 댓글 달기 | ㅇㅇ | 2026-02-22 | 0 |
| 5447127 | 삐삐 | 낚시월드특)첫입장 이후론 다들 데탑됨 | ㅇㅇ | 2026-02-22 | 0 |
| 5447126 | 삐삐 | 1:1대화가 마렵구나 | 리버린 | 2026-02-22 | 0 |
| 5447125 | 삐삐 | 가끔 내가 너무 복에 겨운가 합니다 | 롯체 | 2026-02-22 | 0 |
| 5447124 | 삐삐 | 무지성 플러팅 댓글 달지말라고 | ㅇㅇ 106.101 | 2026-02-22 | 1 |
| 5447123 | 삐삐 | 이쁜누나가 집착하고 키워줬으면좋겟음 | 냐리 | 2026-02-22 | 0 |
| 5447122 | 삐삐 | 미련 놔버렷슨 나는 | ㅇㅇ 223.39 | 2026-02-22 | 0 |
| 5447121 | 삐삐 | 이쁜이들 잘자 | 사우루스들나 | 2026-02-22 | 0 |
| 5447120 | 삐삐 | 나만봐주는사람이 좋아 | OwO | 2026-02-22 | 0 |
| 5447119 | 삐삐 | 오랜만에 옛날 친구한테 전화했는데 | 옥수수콘하루 | 2026-02-22 | 0 |
| 5447118 | 삐삐 | 안 좋은 기억 떠올라서 죽고 싶네 | ㅇㅇ 223.39 | 2026-02-22 | 0 |
| 5447117 | 삐삐 | 착하도예쁘고인기많은사람조아하니까확실히다르긴하더라 | 세루루 | 2026-02-22 | 0 |
| 5447116 | 삐삐 | 요즘 묵언만 아니면 다 상관없더라 | 기타 | 2026-02-22 | 0 |
| 5447115 | 삐삐 | 저 장래희망 정햇음 | 물탄커피 | 2026-02-22 | 0 |
| 5447114 | 삐삐 | 숫캐같이 말하는 애들 기여움 | ㅇㅇ | 2026-02-22 | 0 |
| 5447113 | 삐삐 | 나데마 또 성공 | ㅇㅇ | 2026-02-22 | 0 |
| 5447112 | 삐삐 | 이쁘니들잘자여 | 타르트 | 2026-02-22 | 0 |
| 5447111 | 삐삐 | 난 인기없는 애하고만 만나고 싶어 | 기타 | 2026-02-22 | 0 |
| 5447110 | 삐삐 | 7시까지 뭐하지.. | 옥수수콘하루 | 2026-02-22 | 0 |
| 5447109 | 삐삐 | 개씨발브브이들아 | 보추 | 2026-02-22 | 0 |
| 5447108 | 삐삐 | 전 대화하는법을 잊어먹은지 좀 됨 | 보라지도댕이 | 2026-02-22 | 0 |
| 5447107 | 삐삐 | 인기많은사람은 오히려 평범한거에 끌리더라 | 사우루스들나 | 2026-02-22 | 0 |
| 5447106 | 삐삐 | 자고싶은데 잠이 안와 | 냐리 | 2026-02-22 | 0 |
| 5447105 | 삐삐 | 이쁘니들 다들 잘장 | Yiwoo | 2026-02-22 | 0 |
| 5447104 | 삐삐 | 자다깼어 | 세루루 | 2026-02-22 | 0 |
| 5447103 | 삐삐 | 안자는 브분들 있어? | ㅇㅇ | 2026-02-22 | 0 |
| 5447102 | 삐삐 | 창녀의 국유화 지지합니다 | ㅇㅇ | 2026-02-22 | 0 |
| 5447101 | 삐삐 | 원래 술 잔뜩마시고 브수면하려했는데 말이죠.. | ㅇㅇ | 2026-02-22 | 0 |
| 5447100 | 삐삐 | 어째서 3.1절이? | 기름참치 | 2026-02-22 | 0 |
| 5447099 | 삐삐 | 자다 전기장판땜에 더워서 깨버렷어 | OwO | 2026-02-22 | 0 |
| 5447098 | 삐삐 | 가끔 난 새벽에 디엠을 보내 | 기타 | 2026-02-22 | 0 |
| 5447097 | 삐삐 | 요즘 아침밥 보다 모닝 커피를 더 먼저 마시는 편 | sisters | 2026-02-22 | 0 |
| 5447096 | 삐삐 | 퍼블릭 분탕 좆노잼인데 | 사우루스들나 | 2026-02-22 | 0 |
| 5447095 | 삐삐 | 저잘게요 | 토핑 | 2026-02-2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