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떡밥 생각보다 오래가네
글쓴이
MANKALO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449
  • 2018-09-26 12:30:09
							

놀로 풀트래킹되면 좋은거지 뭐... 저댄방에 같이 춤출 친구 늘어나는거잖아.
너네들이 바이브 풀트래킹이고 걔네가 놀로 풀트래킹이라서 뭐 불이익이라도 있남...
내가 브알기기 구매고민하는애들한테 다 바이브거리긴 했는데 앞으로는 놀로+조합도 추천할거같더라. 근데 오큘은 까야됨. 제발 망했으면. 민트초코같은 회사.
레몬우유 민트초코라니 무조건 오큘이다 2018.09.26 12:31:44
ㅇㅇ 오큘한테 왜그래 흑흑 211.222 2018.09.26 12:32:19
MANKALO 오큘 행적이라던가 양심털어먹은거라던가 페북한테 인수되고 한국정발 입 싹닫은거라던가 2018.09.26 12:32:46
울테 오큘제품자체는 조아용 ㅜㅜ - dc App 2018.09.26 12:33:54
군청비 오큘은 까도되나 민트초코는 사랑해야된다 - dc App 2018.09.26 12:34:00
유티 마크 저커버그는 인종차별 할 수 밖에없음 망할 유대인 2018.09.26 12:35:15
읭읭이 아조씨 - dc App 2018.09.26 12:41:10
Viver Korean 소비자들 불만 많아요? 이해할 수 없는. - dc App 2018.09.26 12:43:18
긴긴 ㄹㅇ 주커버그 씹새 2018.09.26 12:56:10
Misaring ㄹㅇ 놀로 잘되야됨 그래야 유입되도 VR 접근하기 쉽고 댄스방 등등 사람 몰릴거임 2018.09.26 13:16: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081 일반 근데 놀로랑 mr 조합하면 이런거도 되려나 3 긴긴 2018-09-30 0
56080 일반 님들 피아노방 버그 어캐 고쳐요 ? 2 Derinma 2018-09-30 0
56079 일반 요즘 친구창 버그있으? 5 ㅇㅇ 175.194 2018-09-30 0
56078 일반 페이크트래커 그냥 스페이스무버 소스코드로 내가 수정해야지... 2 Raimiz 2018-09-30 0
56077 일반 놀로도 자력계 있긴 한 모양이네 1 긴긴 2018-09-30 0
56076 일반 누가 얼짱도용하던데 실화? 2 ㄴㅇ 118.223 2018-09-30 0
5607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존나 시끄럽네 1 ㅇㅇ 119.207 2018-09-30 0
56071 일반 라무네사이다는 먹으면 지저분해져 1 굴림 2018-09-30 0
56070 일반 나도 뉴빈데 여기저기 가보고 싶다 4 ㅇㄱ 49.165 2018-09-30 0
56067 일반 그 던전방 맵이라는게 4 굴림 2018-09-30 0
56066 일반 놀로 회전 틀어지는건 무슨 문제야? 13 Gloryman 2018-09-30 0
56065 일반 페이크트래커 이거 어떻게 작동이 되는거죠? Raimiz 2018-09-30 0
56064 일반 퇴근한다 씻고H방에서자야지 ㅇㅇ 175.223 2018-09-30 0
56063 일반 이거 걷다가 갑자기 하늘로 솟아오르는건 왜이러는거야 1 ㅇㅇ 211.186 2018-09-30 0
56061 일반 스페이스무버가 아무리해도 안됨.... 13 dd 180.150 2018-09-30 0
56060 일반 요즘에 부랄 재미없다. 2 초보자아 2018-09-30 0
56059 일반 가장 라무네다운 라무네 3 ㅇㅇ 121.125 2018-09-30 0
56057 일반 공포맵 아시는 맵 이름좀 적어주세요 2 dㅇㅅㅇ 113.192 2018-09-30 0
56056 일반 립모션 쓸만함 NAME_HORANG 2018-09-30 0
56055 일반 이 vr쓸만하냐? 6 소호(BoostSpeed) 2018-09-30 0
56054 일반 저댄방 열린거 있나요 ?? 2 pocky 2018-09-30 0
56053 일반 립모션 진짜 되는거긴해? 11 ㅇㅇ 124.195 2018-09-30 0
56052 일반 부랄챗에서 목소리 듣고 상상하면서 딸친적있다. 10 슈뢰딩거 223.39 2018-09-30 4
56051 일반 h방후기보고 오나홀들고간 썰 15 ㅇㅇ 223.62 2018-09-30 20
56050 일반 근데 풀트 아닌사람은 아닌사람의 귀여움이 있더라 1 카디아. 2018-09-30 0
56048 일반 야 이게 바디워시냐? 2 소호(BoostSpeed) 2018-09-30 0
56047 일반 이거뭐야 왜이래 ㅋㅋㅋ 2 ㅇㅇㅇ 211.186 2018-09-30 0
56046 일반 계정 질문 3 ㅁㄴㅇㄹ 183.104 2018-09-30 0
56045 일반 바이브랑 오디오 스트랩 샀는데 이거 마이크는 어딨어?? 4 ㅇㅇ 125.185 2018-09-30 0
56044 일반 바이브 트래커 삽니다 5 Cimomo 2018-09-30 2
56043 일반 쓰레기대결) 부랄챗으로 싸이버섹스하면서 딸친적있다 10 ㅇㅇ 121.176 2018-09-30 3
56042 일반 vive 샀는데 이거 이동 방식이 이렇게 밖에 안되나? 2 sort 49.166 2018-09-30 0
56041 일반 여왕벌 소리 안 들으려면 어떻게 행동해야함? 32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180.70 2018-09-30 0
56040 일반 오픈배타 나오고 등급바뀐사람들 많아? 1 카디아. 2018-09-30 0
56039 일반 놀로 구슬맞추기질문 3 류아람 2018-09-30 0
56038 일반 믹사모에서 애니메이션만 빼오는거 어케함 라그네아 2018-09-30 0
56037 일반 스페이스 무버가 작동을 안하는데 어떻게하나요? 6 dd 180.150 2018-09-30 0
56036 일반 양심고백) 아바타 팬티보고 딸친적 있음 7 ㅇㅇ 223.33 2018-09-30 2
56035 일반 스네일마커 적용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186 2018-09-30 0
56034 일반 헤어진다는게 "우리 헤어져"하고 단박에 끝나는게 아니더라 4 ㅇㅇ 125.180 2018-09-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