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떡밥 생각보다 오래가네
글쓴이
MANKALO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449
  • 2018-09-26 12:30:09
							

놀로 풀트래킹되면 좋은거지 뭐... 저댄방에 같이 춤출 친구 늘어나는거잖아.
너네들이 바이브 풀트래킹이고 걔네가 놀로 풀트래킹이라서 뭐 불이익이라도 있남...
내가 브알기기 구매고민하는애들한테 다 바이브거리긴 했는데 앞으로는 놀로+조합도 추천할거같더라. 근데 오큘은 까야됨. 제발 망했으면. 민트초코같은 회사.
레몬우유 민트초코라니 무조건 오큘이다 2018.09.26 12:31:44
ㅇㅇ 오큘한테 왜그래 흑흑 211.222 2018.09.26 12:32:19
MANKALO 오큘 행적이라던가 양심털어먹은거라던가 페북한테 인수되고 한국정발 입 싹닫은거라던가 2018.09.26 12:32:46
울테 오큘제품자체는 조아용 ㅜㅜ - dc App 2018.09.26 12:33:54
군청비 오큘은 까도되나 민트초코는 사랑해야된다 - dc App 2018.09.26 12:34:00
유티 마크 저커버그는 인종차별 할 수 밖에없음 망할 유대인 2018.09.26 12:35:15
읭읭이 아조씨 - dc App 2018.09.26 12:41:10
Viver Korean 소비자들 불만 많아요? 이해할 수 없는. - dc App 2018.09.26 12:43:18
긴긴 ㄹㅇ 주커버그 씹새 2018.09.26 12:56:10
Misaring ㄹㅇ 놀로 잘되야됨 그래야 유입되도 VR 접근하기 쉽고 댄스방 등등 사람 몰릴거임 2018.09.26 13:16: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417 일반 이거 바디 환불 안되냐 3 초보자아 2018-09-29 0
55416 일반 자기 아바타 업로드한 시간대 확인가능해? 1 엘에르엘 2018-09-29 0
55415 일반 념금 베타>일반섭 복붙해도 접속안된다 4 반지사미 2018-09-29 0
55414 일반 내 압타에는 레거시 애니메이션만 한 60개 박혀있는데 1 검은연 2018-09-29 0
55413 일반 에이 그럼 SDK 기능 확장을 해주겠지 엘에르엘 2018-09-29 0
55412 일반 아 쉬팔.... 좆됨... 6 초보자아 2018-09-29 1
55411 일반 레거시 항상 잔뜩 쓰고 다녔었는데 망했네 1 엘에르엘 2018-09-29 0
55410 일반 레거시 막혔으면, 이제 물건 소환하고 껏다 하는것도 못하겠네 ? 5 검은연 2018-09-29 0
55408 일반 이모트 토글 막혔다ㅋㅋㅋㅋㅋㅋ 13 MANKALO 2018-09-29 9
55406 일반 첨하는 늅인데 이거 뭐임? 3 뿌부키 2018-09-29 0
55405 일반 라무네 ㅇㅇ 211.36 2018-09-29 0
55403 일반 이게 뭔데 왜 갑자기 커짐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9 0
55401 일반 오픈베타 열렸덴다 2 으ㅡ음 2018-09-29 0
55400 일반 파맥8k 사고싶다 벨랑 211.36 2018-09-29 0
55399 일반 알파값 넣으면 은은한 홍조로 나오는 텍스쳐는 뭘로 설정해야됨? 1 아루라테 2018-09-29 0
55398 일반 이 게임 뭔가 스토킹 하기 쉬운구조야 2 ㅇㅇ 220.121 2018-09-29 0
55397 일반 개인전/단체전즉석해서 신청받고 끝나고 닉인증이랑 메일써줘 1 옵티머스 2018-09-29 0
55395 일반 유니티나 블렌더 가르쳐주는 곳 없나 2 ㅇㅇ 14.37 2018-09-29 0
55393 일반 오큘이나 바이브 삽니다 8 Cimomo 2018-09-29 0
55392 일반 0로부터 시작하는 유니티쨩 9 늅이 49.164 2018-09-29 0
55391 일반 블렌더 텍스처 재질문 2 ㅇㅇ 59.151 2018-09-29 0
55390 일반 유니티고수있음? 4 강나다 2018-09-29 0
55389 일반 브랄챗 튜토리얼완료 1 Niwatori 2018-09-29 0
55388 일반 아니 그 시점이동 말고 6 라그네아 2018-09-29 0
55387 일반 이벤트상품 인증이다 3 옵티머스 2018-09-29 4
55386 일반 물리값 성공했드악! 2 Ku_Nyang 2018-09-29 0
55385 일반 아바타 중심이동 어케함 3 라그네아 2018-09-29 0
55383 일반 물리값 어케하는거야 ㅠㅠ 1 Ku_Nyang 2018-09-29 0
55382 일반 구멍숭숭 뚫린거 없을때 이렇게도 된다 5 카디아. 2018-09-29 2
55381 일반 이거 유니티 T자형포즈 5 늅이 49.164 2018-09-29 0
55380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로 트래커 기능하게 할수있나? 4 ㅇㅇ 221.153 2018-09-29 0
55379 일반 델 mr 샀는데 3.0usb포트에 꽂으면 컴이 죽음 4 ㅇㅇ 223.62 2018-09-29 0
55378 일반 아바타 월드좀 찾아줘어 2 dddd 175.223 2018-09-29 0
55375 일반 vr챗 설치 ssd hdd 청록 221.140 2018-09-29 0
55374 일반 뱅 첨해봤는데 재밌네 2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373 일반 1종보통 운전면허 기능연습왔당 2 굴림 2018-09-29 0
55372 일반 다이소 호다닥다려왔는데 신발없어 9 마요릭 2018-09-29 0
55371 일반 끝말잇기 팀매치 조별매치할까 참가순서대로 매칭시킬까 2 옵티머스 2018-09-29 0
55370 일반 부랄챗 묵언충 남자 vr은 대부분 귀여운거 같음 7 아루라테 2018-09-29 1
55369 일반 스페이스무브 물리값 어떻게하는거? 2 Ku_Nyang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