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떡밥 생각보다 오래가네
글쓴이
MANKALO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449
  • 2018-09-26 12:30:09
							

놀로 풀트래킹되면 좋은거지 뭐... 저댄방에 같이 춤출 친구 늘어나는거잖아.
너네들이 바이브 풀트래킹이고 걔네가 놀로 풀트래킹이라서 뭐 불이익이라도 있남...
내가 브알기기 구매고민하는애들한테 다 바이브거리긴 했는데 앞으로는 놀로+조합도 추천할거같더라. 근데 오큘은 까야됨. 제발 망했으면. 민트초코같은 회사.
레몬우유 민트초코라니 무조건 오큘이다 2018.09.26 12:31:44
ㅇㅇ 오큘한테 왜그래 흑흑 211.222 2018.09.26 12:32:19
MANKALO 오큘 행적이라던가 양심털어먹은거라던가 페북한테 인수되고 한국정발 입 싹닫은거라던가 2018.09.26 12:32:46
울테 오큘제품자체는 조아용 ㅜㅜ - dc App 2018.09.26 12:33:54
군청비 오큘은 까도되나 민트초코는 사랑해야된다 - dc App 2018.09.26 12:34:00
유티 마크 저커버그는 인종차별 할 수 밖에없음 망할 유대인 2018.09.26 12:35:15
읭읭이 아조씨 - dc App 2018.09.26 12:41:10
Viver Korean 소비자들 불만 많아요? 이해할 수 없는. - dc App 2018.09.26 12:43:18
긴긴 ㄹㅇ 주커버그 씹새 2018.09.26 12:56:10
Misaring ㄹㅇ 놀로 잘되야됨 그래야 유입되도 VR 접근하기 쉽고 댄스방 등등 사람 몰릴거임 2018.09.26 13:16: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359 일반 신사의자에 앉아서 자면 잠잘오드라 cv52468 175.223 2018-09-29 0
55358 일반 다이소에서 구녕뚤ㅇ림 신발팔아?? 5 마요릭 2018-09-29 1
55357 일반 오큘러스로 부랄챗할때 화면 덜덜 떨리는증상있으신분있음? 3 울테 2018-09-29 0
55356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3개 샀는데 같이 살때 필요한거 뭐가 있을까? 4 dd 121.139 2018-09-29 0
55355 일반 킷슈 풀트 잘됨? 2 ㅇㅇ 124.216 2018-09-29 0
55354 일반 단체종목 차렷/유동/풀트래도 공평한게임 뭐있을까 12 옵티머스 2018-09-29 0
55352 일반 놀로 페어링단계질문 2 류아람 2018-09-29 0
55351 일반 이벤트진행은 누가하면좋겠냐 4 옵티머스 2018-09-29 0
55350 일반 무선킷 직구질문 ㅇㅇ 175.223 2018-09-29 0
55349 일반 어쨌든 물어볼려는게 이건데 5 Ciao 2018-09-29 0
55348 일반 나 왜 차단당했지.. 7 Ciao 2018-09-29 0
55347 일반 테스트 하던 저댄방 퍼블릭 신청함 11 으ㅡ음 2018-09-29 3
55346 일반 아쉽지만 ASW 2.0 이거 VRC에서 쓰지 못할지도 모름. 4 검은연 2018-09-29 1
55345 일반 헤헤 1 Ku_Nyang 2018-09-29 0
55344 일반 놀로들 다 어디감? 2 ㅇㅇ 175.223 2018-09-29 0
55342 일반 오랜만에 VR챗 햇다 하피핏 2018-09-29 0
55341 일반 이벤트 내용수정해봄 4 옵티머스 2018-09-29 0
55340 일반 브이알챗의 장단점(극히 주관적임) 2 cleasky 58.148 2018-09-29 0
55339 일반 어제자 뱅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9 0
55337 일반 묵언해제하니까 엄청편해 3 Shinbi 2018-09-29 1
55336 일반 뱅 버그 인가? 으ㅡ음 2018-09-29 0
55335 일반 이벤트상품도정해봄 7 옵티머스 2018-09-29 0
55334 일반 너네들 세컨드라이프 아냐? 2 코갱 2018-09-29 0
55333 일반 혹시 vrchat 조작법이나 설정등등 정리된 글 링크좀 줄수있니? 9 ㅇㅇ 175.113 2018-09-29 0
55332 일반 기프티콘이벤트 게임 정해봄 1 옵티머스 2018-09-29 0
55331 일반 느낌 ㄹㅇ 비슷하네 5 아루라테 2018-09-29 3
55330 일반 H방말고 잘만한대없나 4 ㅇㅇ 175.223 2018-09-29 0
55329 일반 저녘에 교류회이벤트때 돌발 미션 기프티콘할까하는데 10 옵티머스 2018-09-29 0
55326 일반 막상 손움직이니까 재미없다 3 NAME_HORANG 2018-09-29 0
55325 일반 아바타월드 잠금해놓은거 5 ㅇㅇ 124.216 2018-09-29 0
55324 일반 차렷충은 그냥 관음하는것만으로 재미있어 1 굴림 2018-09-29 0
55321 일반 h방에서 자다보면 거의4~6시쯤사이에는 옆에서누가 같이자고있음 5 ㅇㅇ 121.172 2018-09-29 0
55320 일반 진짜 vr은 어느정도 보급될 거 같은데 1 ㅇㅇ 39.117 2018-09-29 0
55318 일반 브이알 어드밴스드 세팅 어디서 찾아요??? 5 ㅇㅇ 118.218 2018-09-29 0
55317 일반 이거 의상 정보 아는 사람 ㅇㅇ 124.216 2018-09-29 0
5531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09-29 0
55315 일반 뉴비 업적달성했어요 1 ㅇㅇ 58.228 2018-09-29 0
55314 일반 엉덩이....퍄...... 4 A.ms 2018-09-29 9
55313 일반 작은 놀로들아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310 일반 뚜따님돌 헬프....이것저것 추가했더니 맵핑이 앙댐.... 지나가던 바보 119.197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