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삐삐 묵언욕하지마라나쁜놈들아
- 글쓴이
- Ryo
- 추천
- 0
- 댓글
- 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441312
- 2026-02-20 08:12:27
| 댓글이 없습니다. |
|---|
| 댓글이 없습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5447828 | 삐삐 | 바디 이쁘게 깎아봐야 상대취향 안 맞으면 의미없더라 | ㅇㅇ 219.241 | 2026-02-23 | 0 |
| 5447827 | 삐삐 | 요즘은 변수 이름도 버전마다 달라지고 생겼다 사라졌다 그러니까 | 삼중하나 | 2026-02-23 | 0 |
| 5447826 | 삐삐 | 님들 뉴비네요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2026-02-23 | 0 |
| 5447825 | 삐삐 | 나도 그림 커미션같은거 넣고싶다 | 알테밍 | 2026-02-23 | 0 |
| 5447824 | 삐삐 | 브챗아바타 그려주는 커미션은 업나 | 두부 | 2026-02-23 | 0 |
| 5447823 | 삐삐 | 요즘 옷들은 아예 옷 자체에 옷장이 되어있더라고 | 와티 | 2026-02-23 | 0 |
| 5447822 | 삐삐 | 요새 재밋는게임이 많구나 | ㅇㅔㄴ | 2026-02-23 | 0 |
| 5447821 | 삐삐 | 진짜 뉴비는 전데요? | ㅇㅇ | 2026-02-23 | 0 |
| 5447820 | 삐삐 | 입문한지 얼마안된 뉴비나 고인물이나 하는건 비슷함 | 세이히나 | 2026-02-23 | 0 |
| 5447819 | 삐삐 | 저 뉴빈데 좀 알려주실분 없나요... | 삼중하나 | 2026-02-23 | 0 |
| 5447818 | 삐삐 | 유니티 결과물은 내일 다시 봐야함 | 파란색귤 | 2026-02-23 | 1 |
| 5447817 | 삐삐 | 루팡짓하면서 밥먹을거야 | 그루셋 | 2026-02-23 | 0 |
| 5447816 | 삐삐 | 옛날사람들 유니티하는거보면 많이편해졋다싶긴함 | 타코야끼 | 2026-02-23 | 0 |
| 5447815 | 삐삐 | 예전이라도유니티가딱히어렵진않았음 | 미찌 | 2026-02-23 | 0 |
| 5447814 | 삐삐 | 처음엔 맨날 돈주고 맡기고싶다 싶었는데 | ㅇㅇ | 2026-02-23 | 0 |
| 5447813 | 삐삐 | 난 그림 커미션밖에 안넣어밧는데 | 두부 | 2026-02-23 | 0 |
| 5447812 | 삐삐 | 브챗 첨 시작할때가 생각나네 | 아리 | 2026-02-23 | 1 |
| 5447811 | 삐삐 | 와 카뱅 상담원 목소리 개쩌네 | soju | 2026-02-23 | 0 |
| 5447810 | 삐삐 | 유니티하다보면 상충되는 쉡키 같이땡겨져있으면 좀웃김 | 으넹 | 2026-02-23 | 0 |
| 5447809 | 삐삐 | 예뻐예뻐 언니 (헤이!) 진짜진짜 귀여워 | 세이히나 | 2026-02-23 | 0 |
| 5447808 | 삐삐 | 오늘의 점심.. | 소금빵_ | 2026-02-23 | 0 |
| 5447807 | 삐삐 | 예전에 간단한 커미션도 하긴 했음 | 알테밍 | 2026-02-23 | 0 |
| 5447806 | 삐삐 | 뉴비가 유니티 알려달라고 하면 열심히 알려줄 자신 있음 | 사람이잇서요 | 2026-02-23 | 0 |
| 5447805 | 삐삐 | 그전에 모듈러말고 직접 본넣어서 옷입혔는데 | 멜랑콜릭 | 2026-02-23 | 0 |
| 5447804 | 삐삐 | 그 고닉 저격함 ㅇㅇ | 푸르름 | 2026-02-23 | 2 |
| 5447802 | 삐삐 | 슬 봄이 오네 | ㅇㅇ | 2026-02-23 | 0 |
| 5447801 | 삐삐 | 그냥 쿠마리로 빵빵 압타할까 | BB70 | 2026-02-23 | 0 |
| 5447800 | 삐삐 | 아바타 만들고 2주쯤 지나면 안꼴림 | 삼중하나 | 2026-02-23 | 0 |
| 5447799 | 삐삐 | 유니티 쉬워진것도 용사님들이 많아져서 가능했던거라는데 | ㅇㅇ | 2026-02-23 | 0 |
| 5447798 | 삐삐 | 최고의 커미션 | 녠니무 | 2026-02-23 | 0 |
| 5447797 | 삐삐 | 뉴비때부터유니티블렌더혼자다햇는데 | 미찌 | 2026-02-23 | 0 |
| 5447796 | 삐삐 | 유니티 그래도 마니 쉬워진거임 | 마마밍 | 2026-02-23 | 0 |
| 5447795 | 삐삐 | 크레페 작가라는 애들 다 파일안넘기고 업로드만함 | ㅇㅇ | 2026-02-23 | 0 |
| 5447794 | 삐삐 | 사랑해츄츄딸칠게 | 푸르름 | 2026-02-23 | 2 |
| 5447793 | 삐삐 | 유니티20시간이면배웁니다 | 딩얀 | 2026-02-23 | 0 |
| 5447792 | 삐삐 | 본인이 만들었어도 결국 내가 아니니까 상관없잖아 | 욜로 | 2026-02-23 | 0 |
| 5447791 | 삐삐 | 솔직히 뉴비가 무슨 재주로 유니티로 아바타 업로드함 | ㅇㅇ | 2026-02-23 | 0 |
| 5447790 | 삐삐 | 왜 안피곤하지? | 아스퍼거 | 2026-02-23 | 0 |
| 5447789 | 삐삐 | 쉐이프키 수치좀 보고싶깅함 | 멜랑콜릭 | 2026-02-23 | 0 |
| 5447788 | 삐삐 | 큐피트 코스프레 해봤다 | ㅇㅇ 211.36 | 2026-02-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