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441262 |
삐삐
| 근데 뭐 브챗 데탑 비율이 대부분아니였나 | 무료로해줌
| 2026-02-20 | 0 |
| 5441261 |
삐삐
| 근데 200~300이 어케 인생올인엠생임 | 기타
| 2026-02-20 | 0 |
| 5441260 |
삐삐
| 그니깐 저 빨강머리쇼콜라를 고로시해서 패면 | ㅇㅇ
39.7 | 2026-02-20 | 0 |
| 5441259 |
삐삐
| 데탑 그거같네 | 한낮
| 2026-02-20 | 0 |
| 5441258 |
삐삐
| 제가월30으로연명하긴해도이건내자본소득이라는말임 | 보라지도댕이
| 2026-02-20 | 0 |
| 5441257 |
삐삐
| 브 일루미나티가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 sisters
| 2026-02-20 | 0 |
| 5441256 |
삐삐
| 겜 이름이 'VR' 'Chat'인데 | 쫄깃_
| 2026-02-20 | 0 |
| 5441255 |
삐삐
| 데탑vs데바텀 | 토템
| 2026-02-20 | 0 |
| 5441254 |
삐삐
| 머릿속으로 한국 혐오나 하고있을듯 ㅇㅇ | 카데바
| 2026-02-20 | 0 |
| 5441253 |
삐삐
| 오늘 저녁은 어묵탕 먹을라고 했는데 | 알테밍
| 2026-02-20 | 0 |
| 5441252 |
삐삐
| ㅈ소고닉 모임회 끝났습니다 | soju
| 2026-02-20 | 0 |
| 5441251 |
삐삐
| 난 데탑 그냥 그려려니 하는뎅 | Kikuo
| 2026-02-20 | 0 |
| 5441250 |
삐삐
| 갤 분위기도 안좋은데 | 개추
| 2026-02-20 | 1 |
| 5441249 |
삐삐
| 난 멘탈약해서 갤전체에 고로시당하면 엉엉울듯 | ㅇㅇ
118.235 | 2026-02-20 | 0 |
| 5441248 |
삐삐
| 나안아 | 파체
| 2026-02-20 | 0 |
| 5441247 |
삐삐
| 나도 데탑위주로 하는데 | ㅇㅇ
| 2026-02-20 | 0 |
| 5441246 |
삐삐
| 이겜 채팅기능없을땐 데탑유저들 어캐했음 | 삐꾹이
| 2026-02-20 | 0 |
| 5441245 |
삐삐
| ㅈ소고닉 모임회 개최 합니다 | soju
| 2026-02-20 | 0 |
| 5441244 |
삐삐
| 무슨 옷이 제일 꼴림? | 동그란사람
| 2026-02-20 | 0 |
| 5441243 |
삐삐
| 생각해보니 일본인 친구한테 들러붙는사람이 | 냐리
| 2026-02-20 | 0 |
| 5441242 |
삐삐
| 서버비 내라 데탑들아 | ㅇㅇ
| 2026-02-20 | 7 |
| 5441241 |
삐삐
| 데탑 뉴비들 놀아주기 좀 어려워 | 쫄깃_
| 2026-02-20 | 0 |
| 5441240 |
삐삐
| 한 반트와 심하게 부딪혀서는 바닥을 구르고 말았다 | 달나비
| 2026-02-20 | 0 |
| 5441239 |
삐삐
| 잠자고있는 사자의똥꼬털 건드린죄가 이렇게 큽니다 | 멜랑콜릭
| 2026-02-20 | 0 |
| 5441238 |
삐삐
| 이게임 채팅기능이 나오면 안됐다고 생각했는대 | 오피녀
| 2026-02-20 | 0 |
| 5441237 |
삐삐
| 친구가 보고 싶구나… | 해파리냥체
| 2026-02-20 | 1 |
| 5441236 |
삐삐
| 념글 1번 잘못썼다가 브생 조졌노 | ㅇㅇ
118.235 | 2026-02-20 | 0 |
| 5441235 |
삐삐
| 브얄 유저가 데탑에게 긁힌다는건 대체 뭔소리임 | 백야ㅿ
| 2026-02-20 | 0 |
| 5441234 |
삐삐
| 데탑 + 원종 + 거지 + 혐오 | ㅇㅇ
118.235 | 2026-02-20 | 14 |
| 5441233 |
삐삐
| 주변사람을 전부 혐오하고 스시녀만좋아하는거 | 나룻
| 2026-02-20 | 0 |
| 5441232 |
삐삐
| 가끔 가다 일본인 혼혈이라고 출생 허언 하는 친구들 왜그러나 했는데 | sisters
| 2026-02-20 | 0 |
| 5441231 |
삐삐
| 야한거 하고 싶농... | 거미군주
| 2026-02-20 | 0 |
| 5441230 |
삐삐
| 4090도 비싸더라 | 알테밍
| 2026-02-20 | 0 |
| 5441229 |
삐삐
| 데탑은 죄악이다 | ㅇㅇ
118.235 | 2026-02-20 | 0 |
| 5441228 |
삐삐
| 으흐흐 올만에 바니걸 넣었당 | 서세아
| 2026-02-20 | 0 |
| 5441227 |
삐삐
| 바이더타임유리얼라이즈~ | 와샤넴
| 2026-02-20 | 0 |
| 5441226 |
삐삐
| 저도사람싫어함 | 보라지도댕이
| 2026-02-20 | 0 |
| 5441225 |
삐삐
| 라이젠 1200이 5600으로 진화하기전까지 단 3시간 | 무료로해줌
| 2026-02-20 | 0 |
| 5441224 |
삐삐
| ㅈ냥이처럼 살아가기 | 프리즘분광기
| 2026-02-20 | 0 |
| 5441223 |
삐삐
| 나 풀트페이셜있는데 안씀 | ㅇㅇ
39.7 | 2026-02-20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