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하고십은 마음은 잘알겟지만
글쓴이
차캐여
추천
5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404
  • 2018-09-26 11:04:03
  • 175.223
							

유사 풀트래킹 할바엔 안하는게 나은거예요

제가 트래커가 있어서 하는 소리는 아니고요

경험에서 나온 말입니다

괜히 중복투자하지말고 그냥 논바이브 유저면 팔고
바이브 사서 트래커까지 사세요
놀로 이딴거 하려다가 괜히 눈만높아지고 결국 나중에 사게됨니다
ㅇㅇ 이거맞다 14.40 2018.09.26 11:05:29
울테 바이브사면 안경가이드도 새로맞춰야하고 오디오스트랩도사야하고 컨트롤러도 적응안될거같고 ㅜㅜ - dc App 2018.09.26 11:05:31
기무대띠 선생님~변기~! 2018.09.26 11:05:50
티나 바이브가 싼 것도 아니고 10만원, 20만원 차이도 큰 건데 가격 생각해서 아님? 물론 돈이 많으면 무조건 좋은 거 하는 게 맞는 거지 2018.09.26 11:07:18
티나 그것보다 짤은 뭔 만화?? 2018.09.26 11:07:35
ㅇㅇ 말잘하네 223.39 2018.09.26 11:07:44
차캐여 티나/ 그니가 가격때문에 유사풀트래를 사람들이 생각하는건데 제 경험에 의거해서 보면 나중에 눈만 높아져서 어짜피 또 투자하게될 확률이 높다는거여요 할부랑 비슷하게 한번에 돈이 많이 안나가니까 싸게보일수도 있지만.. 나중에 만족감 못느끼구 바이브 사게된다면 중복투자니까 신중하기 결정하는게 조야여요 짤은 망가입니다 175.223 2018.09.26 11:09:39
ㅇㅇ 나도 화장실 2018.09.26 11:17:02
공배기 . - dc App 2018.09.26 11:34: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161 일반 셰이더는 unlit이 채고시다 3 zetyx 2018-10-03 0
57159 일반 애초에 왜 색깔로 유저를 나누는거지.. 7 neco 2018-10-03 0
57158 일반 애니메이터에 다시 꼬리 수치 잡아줄꺼 생각하니까 넘 귀찮다 1 아루라테 2018-10-03 0
57157 일반 패치오늘할줄알았으면 어제 꼬리랑 귀까지 고쳤을건데 2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155 일반 내 케모노들 ;ㅅ; 하피핏 2018-10-03 0
57154 일반 체조 처음 나가본 소감 1 ㅇㅇ 110.47 2018-10-03 0
57153 일반 아니 이거 친구목록 왜 다날아감? 11 ㅇㅇ 112.173 2018-10-03 0
57152 일반 그럼 지금나온방법으로는 on off안되는거? 1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151 일반 쉐이더 없으니까 끔찍하네ㅋㅋㅋ 1 ㅇㅇ 125.180 2018-10-03 0
57148 일반 소개글 어떻게 넣는지 아시는분~ 1 ㅇㅇ 121.168 2018-10-03 0
57145 일반 10월중순부터 유니티/블렌더 강좌방송할거같은데 14 MANKALO 2018-10-03 8
57144 일반 벌써 패치된거? ㅂㄷ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141 일반 바이브 넘모 비싼것같은디 8 아메히 2018-10-03 0
57140 일반 세이더블락 관련 정보 4 MANKALO 2018-10-03 2
57139 일반 커스텀 애니 끄면 표정도 안보이나 Luche 2018-10-03 0
5713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03 0
57137 일반 이제 로딩 자동으로 안넘어가네 1 JJY 2018-10-03 0
57136 일반 와 고럼 나같은 파랑이는 평생 새친구 못구하는거야? 6 ㅇㅇ 121.130 2018-10-03 0
57135 일반 브얄챗에서 촉각슈트 쓰는사람 있긴 한가봄 8 Luche 2018-10-03 0
57134 일반 와 그래도 갤럼들 관대하네 2 ㅇㅇ 59.31 2018-10-03 0
57133 일반 이제 파티클리미터 끄고다녀도되겠다 카디아. 2018-10-03 1
57132 일반 pc모드로 들어가서 차렷충이엇던 친구한테 쓰담쓰담당함 2 아루라테 2018-10-03 0
57131 일반 양심고백)주황 미만 아바타 음성빼고 다끔 2 Luche 2018-10-02 0
57130 일반 양심고백)하양파랑 다 세이더 블락함 4 MANKALO 2018-10-02 0
57129 일반 옷뚜따 커미션하려고하는대 2 00 221.158 2018-10-02 0
57128 일반 레이팅 하나는 알아낸 것 같다 3 ㅇㅇ 120.17 2018-10-02 0
57127 질문 패치했는데 친구 다사라짐 2 ㅇㅇ 175.118 2018-10-02 0
57126 일반 랫저댄 이번주중 부활 예정임 6 Luche 2018-10-02 2
57125 일반 패치 뭘 건들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1.168 2018-10-02 0
57124 일반 등급 결론은 친구랑 놀면 아무 문제 없는거지? 아루라테 2018-10-02 0
57123 강좌/정보 이번패치 풀트래킹 문제해결법 8 기무대띠 2018-10-02 15
57122 일반 블랜더 눈깜빡이는거 쓰면 영 이상하던데 2 하피핏 2018-10-02 0
57120 일반 잠수 한줄알고 스크린샷찍을려다가 딱걸렷다ㅇ 2 A.ms 2018-10-02 2
57119 일반 아까 언프렌당했다고 했는데 8 ㅇㅇ 1.218 2018-10-02 1
57118 일반 이제 월드커미션도 흥하는건가 2 Luche 2018-10-02 1
57117 일반 업뎃됐는데 게임을 못하네 ㄴㄴㅅ 2018-10-02 0
57116 일반 아 월드만드는법모르니까 쭉 켜놔야지 읭읭이 2018-10-02 0
57115 일반 등급올리는법 싯가산다 6 읭읭이 2018-10-02 0
57114 일반 아바타 보면 한줄 소개글? 그거 설정 어떻게 함? 1 ㅇㅇ 121.168 2018-10-02 0
57113 일반 지금 모든 유저 풀트래킹 안됨? 5 Luche 2018-10-02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