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441285 |
삐삐
| 할일이나 찾을래 | 눈바로
| 2026-02-20 | 0 |
| 5441284 |
삐삐
| 본인 인터넷 저격에 트라우마있음 | ㅇㅇ
| 2026-02-20 | 0 |
| 5441283 |
삐삐
| 시발 고장난시계가 맞는말 하게 만드노 | ㅇㅇ
106.101 | 2026-02-20 | 0 |
| 5441282 |
삐삐
| 집가면 주먹밥만들어야징 | 냥캣77
| 2026-02-20 | 0 |
| 5441281 |
삐삐
| 유륜 보여줄 이쁜 브분이없나 | Tiramisu
| 2026-02-20 | 0 |
| 5441280 |
삐삐
| 브쳇에 인생 올인할래 | 우이
| 2026-02-20 | 0 |
| 5441279 |
삐삐
| 공정한 투표를 통해 제가 부기를 가져갈 예정임 | 파란색귤
| 2026-02-20 | 0 |
| 5441278 |
삐삐
| 대탑 보통 성격좋고 입잘털지 않나 친구사길려면 | 카데바
| 2026-02-20 | 0 |
| 5441277 |
삐삐
| 와 념글 성인이였네???? | 나룻
| 2026-02-20 | 0 |
| 5441276 |
삐삐
| 데탑은 유니티라도 해라 | 제로콜라
| 2026-02-20 | 0 |
| 5441275 |
삐삐
| 저는 어그로 끄는 재주가 없음... | 히에루
| 2026-02-20 | 0 |
| 5441274 |
삐삐
| 쟨 버거도 못뿌릴거같은데 | 안이쁨
| 2026-02-20 | 0 |
| 5441273 |
삐삐
| 페이셜<<기본장비된느낌인듯 | 후냐오스
| 2026-02-20 | 0 |
| 5441272 |
삐삐
| 취미에 인생올인 하는 경우가 있긴 한데 | ㅇㅇ
| 2026-02-20 | 0 |
| 5441271 |
삐삐
| 앵 이거랑이거랑 다른사람임? | ㅇㅇ
39.7 | 2026-02-20 | 0 |
| 5441270 |
삐삐
| 근데 브챗은 페이셜 풀트 2, 3백이 문제가 아니긴해 | 욜로
| 2026-02-20 | 0 |
| 5441269 |
삐삐
| 흑흑흑 연말정산 - 래 ㅠㅠㅠㅠㅠ | 칸터
| 2026-02-20 | 0 |
| 5441268 |
삐삐
| 아오 도배차단 머야 | 시이나노
| 2026-02-20 | 0 |
| 5441267 |
삐삐
| ㅆㅂ데탑디씨안드가지는거무슨증상 | 후냐오스
| 2026-02-20 | 0 |
| 5441266 |
삐삐
| 저거 념글 쓴거보고 생각한게 | 딸기쿠키프라페
| 2026-02-20 | 0 |
| 5441265 |
삐삐
| 데탑 거지새끼들 없어도 겜에 지장없음 | ㅇㅇ
| 2026-02-20 | 0 |
| 5441264 |
삐삐
| 주변에 데탑친구가 많은데 | 양띠
| 2026-02-20 | 0 |
| 5441263 |
삐삐
| 집가고싶다 | ㅇㅇ
| 2026-02-20 | 0 |
| 5441262 |
삐삐
| 근데 뭐 브챗 데탑 비율이 대부분아니였나 | 무료로해줌
| 2026-02-20 | 0 |
| 5441261 |
삐삐
| 근데 200~300이 어케 인생올인엠생임 | 기타
| 2026-02-20 | 0 |
| 5441260 |
삐삐
| 그니깐 저 빨강머리쇼콜라를 고로시해서 패면 | ㅇㅇ
39.7 | 2026-02-20 | 0 |
| 5441259 |
삐삐
| 데탑 그거같네 | 한낮
| 2026-02-20 | 0 |
| 5441258 |
삐삐
| 제가월30으로연명하긴해도이건내자본소득이라는말임 | 보라지도댕이
| 2026-02-20 | 0 |
| 5441257 |
삐삐
| 브 일루미나티가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 sisters
| 2026-02-20 | 0 |
| 5441256 |
삐삐
| 겜 이름이 'VR' 'Chat'인데 | 쫄깃_
| 2026-02-20 | 0 |
| 5441255 |
삐삐
| 데탑vs데바텀 | 토템
| 2026-02-20 | 0 |
| 5441254 |
삐삐
| 머릿속으로 한국 혐오나 하고있을듯 ㅇㅇ | 카데바
| 2026-02-20 | 0 |
| 5441253 |
삐삐
| 오늘 저녁은 어묵탕 먹을라고 했는데 | 알테밍
| 2026-02-20 | 0 |
| 5441252 |
삐삐
| ㅈ소고닉 모임회 끝났습니다 | soju
| 2026-02-20 | 0 |
| 5441251 |
삐삐
| 난 데탑 그냥 그려려니 하는뎅 | Kikuo
| 2026-02-20 | 0 |
| 5441250 |
삐삐
| 갤 분위기도 안좋은데 | 개추
| 2026-02-20 | 1 |
| 5441249 |
삐삐
| 난 멘탈약해서 갤전체에 고로시당하면 엉엉울듯 | ㅇㅇ
118.235 | 2026-02-20 | 0 |
| 5441248 |
삐삐
| 나안아 | 파체
| 2026-02-20 | 0 |
| 5441247 |
삐삐
| 나도 데탑위주로 하는데 | ㅇㅇ
| 2026-02-20 | 0 |
| 5441246 |
삐삐
| 이겜 채팅기능없을땐 데탑유저들 어캐했음 | 삐꾹이
| 2026-02-2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