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사태 결론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382
  • 2018-09-26 10:32:05
  • 14.40
							

vr은 바이브 - 명불허전 유지

놀로코인 떡락

풀트래킹 조무사
유사 풀트래킹이라고 까이는중 외국후기포함

놀로로 풀트래킹할수잇다는말듣고 행복회로돌리던사람들
실망열차 출발 뿌뿌

티나 놀로 별로임?? 2018.09.26 10:32:59
ㅇㅇ 인식 개거지같이 안막히고 튀는게 자꾸잇음 223.39 2018.09.26 10:32:59
ㅇㅇ 진짜 보급형 그런느낌인거같애 좀 흉내만내는느낌 223.39 2018.09.26 10:33:22
ㅇㅇ 분위기보니 그런듯 외국도그렇고 14.40 2018.09.26 10:33:45
ㅇㅇ 애들 어쩌냐... 124.216 2018.09.26 10:34:13
ㅇㅇ 역시 비싼게좋은가벼 14.40 2018.09.26 10:34:42
티나 어,,, 음,,, 사지 말고 좀 더 기다려볼까 2018.09.26 10:35:08
ㅇㅇ 갑분 2018.09.26 10:35:13
ㅇㅇ 바이브 사자.. 210.106 2018.09.26 10:35:57
ㅇㅇ 괜히이때까지 안팔린게아니었따 14.40 2018.09.26 10:36:33
ㅇㅇ Nolo 유저 트래킹 관람 후기여? 117.111 2018.09.26 10:37:15
Gloryman 내가 주서들은 얘기론 펌웨어 업글하고서 좀 좋아졋다고 들엇는데 최근 후기를 봐야할걸 2018.09.26 10:37:43
ㅇㅇ 놀로 나쓰는중인데 천장에달았는데 조무사맞다 다리랑 팔이좀 정상이아니고 팔은 mr이라 어쩔수없는거같은데 풀트래킹이라 하기엔 좀그래.... 223.39 2018.09.26 10:38:32
ㅇㅇ 나 한달전에산거라 예전펌웨어는 어떤지몰라도 지금 여전히 조무사야 팔면팔릴라나중고로 223.39 2018.09.26 10:39:15
Gloryman 아무리 그래도 키넥트보단 나을거 같은데. 라이트하우스 방식이니깐 2018.09.26 10:39:19
ㅇㅇ 나 아까 노로 눈팅 하는거 봤는데 걔 아직도 팔고 있더라 한달전이었는데 124.216 2018.09.26 10:40:22
ㅇㅇ 키넥트안써봐서 모르겟지만 굳이 그거팔고 놀로사는건 좀 아닌거같아 223.39 2018.09.26 10:40:31
ㅇㅇ 바이브쓰는사람들은 절대사지마라 ㅋㅋㅋㅋ 씨퓨 i9에 75ti꽂은격임 223.39 2018.09.26 10:4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694 일반 내 압타가 가지고싶다 울테 2018-09-29 0
55693 일반 아까 7시부터인가 조립시작해서 이제 막 끝났는데 3 ㅇㅇ 58.233 2018-09-29 0
55692 일반 남자랑사귀게되었다 7 ㅇㅇ 182.215 2018-09-29 2
55691 일반 오늘 교류회가서 친구가 30명이늘엇다 4 늅이 49.164 2018-09-29 0
55690 일반 뭐야 이거 금지어였어? 3 엘에르엘 2018-09-29 1
55689 일반 블렌더 traceback 이오류머인가여... 늅이 49.164 2018-09-29 0
55686 일반 교류회때 찍은사진 2 림크 2018-09-29 3
55685 일반 나도 교류회 가고싶었는데 ㅠ 김야기 2018-09-29 0
55684 일반 어제 저댄 결국 라스푸틴 도중에 이탈함 ㅠ 6 엘에르엘 2018-09-29 1
55683 일반 교류회 회식 킷슈들끼리 사진 3 림크 2018-09-29 4
55682 일반 블랜더 클린삭제 알려줄분 ㅇㅅ 1.246 2018-09-29 0
55681 일반 오늘 교류회하면서 가장 인상깊은순간 3 굴림 2018-09-29 0
55680 일반 변태 아조씨들 너무 많앗음 1 아루라테 2018-09-29 0
55679 일반 곤충 교류회 하고 싶다 1 으ㅡ음 2018-09-29 0
55678 일반 재밌었당 1 조개껍데기 2018-09-29 0
55677 일반 모임 부끄러워 6 ㅇㅇ 175.223 2018-09-29 3
55676 일반 커미션 하나만 더받고 시험기간돌입함 2 시리스 2018-09-29 1
55675 일반 플로그인 업데이트하다 오류나는데 왜이러져 ㅇㅂㅇ 1.246 2018-09-29 0
55674 일반 교류회 = 난교파티 1 tntnt 2018-09-29 0
55673 일반 오늘 교류회는 지옥이였다 .. 3 카디아. 2018-09-29 2
55672 일반 오늘자 모임 하이라이트 14 ㅇㅇ 175.223 2018-09-29 19
55668 일반 와 회식장 라무네 무료봉사!! 1 굴림 2018-09-29 0
55667 일반 근데부랄챗은 컴 사양에따라 차이 심한거맞음? 3 울테 2018-09-29 0
55666 일반 시작한지 2달째인데 벌써 현타왔어요. 1 ulchas 2018-09-29 0
55665 일반 아빠셔츠입은 라무네 좋은거임 2 ㅇㅇ 121.125 2018-09-29 2
55664 일반 놀로 쓰다보니까 9 공배기 2018-09-29 0
55663 일반 980ti가 일을 안함 회식장에서 4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662 일반 갤럼글 보고 감동함 2 ㅇㅇ 203.229 2018-09-29 7
55659 일반 (교류회) 순회공연 프렌즈들 고생했다 반지사미 2018-09-29 0
55658 일반 (스압)회식 내 생각보다 너무 무거웠다 ;; 5 하벤하이드 2018-09-29 1
55656 일반 모두가 회식을 즐기고있을때 1 JJY 2018-09-29 1
55655 일반 교류회 방송으로라도 볼사람 보러오면 됨 3 MANKALO 2018-09-29 0
55653 일반 네코아바타월드 가어디인지아시는분 ㅠ 아바타월드찾는중 222.98 2018-09-29 0
55652 일반 회식장에 틀곡 추천해줘봐 5 ㄱㅎㅁ 118.44 2018-09-29 0
55651 일반 회식장 쓰래기 다 치웠다 3 굴림 2018-09-29 5
55649 일반 현재 교류회 인스턴스들 2 MANKALO 2018-09-29 0
55648 일반 오늘자 커미션 결과 5 유티 2018-09-29 1
55646 일반 교류회 밥먹는거 아니였냐. . ? 4 tntnt 2018-09-29 1
55645 일반 아 시발 알람맞춰두고 잘껄 1 꼬마키` 2018-09-29 0
55644 일반 너무렉걸려서 아무것도못함 2 기무대띠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