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사태 결론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382
  • 2018-09-26 10:32:05
  • 14.40
							

vr은 바이브 - 명불허전 유지

놀로코인 떡락

풀트래킹 조무사
유사 풀트래킹이라고 까이는중 외국후기포함

놀로로 풀트래킹할수잇다는말듣고 행복회로돌리던사람들
실망열차 출발 뿌뿌

티나 놀로 별로임?? 2018.09.26 10:32:59
ㅇㅇ 인식 개거지같이 안막히고 튀는게 자꾸잇음 223.39 2018.09.26 10:32:59
ㅇㅇ 진짜 보급형 그런느낌인거같애 좀 흉내만내는느낌 223.39 2018.09.26 10:33:22
ㅇㅇ 분위기보니 그런듯 외국도그렇고 14.40 2018.09.26 10:33:45
ㅇㅇ 애들 어쩌냐... 124.216 2018.09.26 10:34:13
ㅇㅇ 역시 비싼게좋은가벼 14.40 2018.09.26 10:34:42
티나 어,,, 음,,, 사지 말고 좀 더 기다려볼까 2018.09.26 10:35:08
ㅇㅇ 갑분 2018.09.26 10:35:13
ㅇㅇ 바이브 사자.. 210.106 2018.09.26 10:35:57
ㅇㅇ 괜히이때까지 안팔린게아니었따 14.40 2018.09.26 10:36:33
ㅇㅇ Nolo 유저 트래킹 관람 후기여? 117.111 2018.09.26 10:37:15
Gloryman 내가 주서들은 얘기론 펌웨어 업글하고서 좀 좋아졋다고 들엇는데 최근 후기를 봐야할걸 2018.09.26 10:37:43
ㅇㅇ 놀로 나쓰는중인데 천장에달았는데 조무사맞다 다리랑 팔이좀 정상이아니고 팔은 mr이라 어쩔수없는거같은데 풀트래킹이라 하기엔 좀그래.... 223.39 2018.09.26 10:38:32
ㅇㅇ 나 한달전에산거라 예전펌웨어는 어떤지몰라도 지금 여전히 조무사야 팔면팔릴라나중고로 223.39 2018.09.26 10:39:15
Gloryman 아무리 그래도 키넥트보단 나을거 같은데. 라이트하우스 방식이니깐 2018.09.26 10:39:19
ㅇㅇ 나 아까 노로 눈팅 하는거 봤는데 걔 아직도 팔고 있더라 한달전이었는데 124.216 2018.09.26 10:40:22
ㅇㅇ 키넥트안써봐서 모르겟지만 굳이 그거팔고 놀로사는건 좀 아닌거같아 223.39 2018.09.26 10:40:31
ㅇㅇ 바이브쓰는사람들은 절대사지마라 ㅋㅋㅋㅋ 씨퓨 i9에 75ti꽂은격임 223.39 2018.09.26 10:4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134 일반 MSI 이어셋 추천했던 갤럼아 6 티나 2018-09-28 0
55133 일반 실제시간 인게임에서 못보나 3 ㅇㅇ 14.40 2018-09-28 0
55132 일반 블링크 애니메이션 문제 개빡도네 4 Ƶᴇɴᴏɴ 2018-09-28 0
55131 일반 바이브 트래커가 외 고장남? 6 Macross 2018-09-28 0
55130 일반 아 이거 좀 맘에 든다 2 magicatz 2018-09-28 0
55129 일반 제이씨현 as오래걸림? 1 ㅇㅇ 211.36 2018-09-28 0
55128 일반 뼈같은건 지워도 폴리곤영향없지 3 ㅇㅇ 14.40 2018-09-28 0
55127 일반 [교류회 알림]이번주 토요일 회식 안내 17 MANKALO 2018-09-28 7
55125 일반 놀로 어디서 사냐 ? 5 ㅇㅇ 39.120 2018-09-28 0
55124 일반 커미숀중임 빠쓰 2018-09-28 0
55123 일반 제이씨..발...련...... 3 ㅇㅇ 175.223 2018-09-28 0
55122 일반 mr 바닥 질문 2 ㅇㅇ 121.161 2018-09-28 0
55121 일반 유니티 질문좀 받아죠요 왜구루냥 175.116 2018-09-28 0
55120 일반 어떤 갤램의 오줌처럼 3 ㅇㅇㅇㅇ 175.223 2018-09-28 0
55118 일반 처음으로 MR 샀는데 정작 기기에서 VRCHAT이 안보여요 3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117 일반 놀로 공 3개 질문 3 ㅇㅇ 118.40 2018-09-28 0
55115 일반 여기 트래커 스트랩 사용중인 갤럼 있어? 3 ㅇㅇ 59.12 2018-09-28 0
55114 일반 표정 이거 어떠냐 6 magicatz 2018-09-28 1
55113 일반 븨알챗 고 홈 설정좀 알려주세여ㅛㅠㅠ 3 ㅇㅇ 2018-09-28 0
55112 일반 mmd파일 브알챗용으로 바꾸려면 뭐가좋냐 ㅇㅇ 223.62 2018-09-28 0
55110 일반 놀로 풀 충전으로 몇 시간 정도 할 수 이씅? 5 티나 2018-09-28 0
55109 일반 내가 커미션 하는 이유는 ㅇㅇ 211.36 2018-09-28 0
55108 일반 헐? 이미 고냥이 압타 만들었던 사람이 있었네??? 1 굴림 2018-09-28 0
55107 일반 오늘은 근무서면서 움짤이나 찍어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106 일반 H 방이란게 원래 이럼 ? 5 Derinma 2018-09-28 0
55105 일반 옷이랑 머리 살랑살랑 흔들흔들은 다이나믹본기능임? 1 울테 2018-09-28 0
55104 일반 nolo 충전 휴대폰 충전기로 해도 대? 1 ㅇㅇ 61.82 2018-09-28 0
55103 일반 뚜따 의상중에서 한복이있나? 3 굴림 2018-09-28 0
55102 일반 커미션 이것저것 소품 많이붙이니까 비싸넹 7 ㅇㅇ 211.36 2018-09-28 0
55101 일반 본 움직인상태로 메시 고정하는법 Macross 2018-09-28 0
55100 일반 블렌더 쌉고수 형님들 질문하나만 하겠습니다 9 ㅇㅇ 59.151 2018-09-28 0
55099 일반 차렷충 캐릭터 미세먼지 제작팁 2 Jinsilly 221.153 2018-09-28 2
55098 일반 샤로쟝 의상개변 하려는데.. 6 빠쓰 2018-09-28 0
55096 일반 얘들아 이걸 어케해야할가?? 3 Belus 2018-09-28 0
55095 일반 유니티 에서 업로드 후에 인게임 피부색 어둠컴컴해지는거 3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094 일반 놀로 설정하면서 내가 병신인걸 느낌 2 ㅇㅇ 118.40 2018-09-28 0
55092 일반 님덜 놀로배송도착햇나요? 6 ㅇㅇ 223.33 2018-09-28 0
55091 일반 추석기간에 마음먹고 붙어서 뚜따 성공했다. (후기) 9 델피늄 2018-09-28 3
55089 일반 장남으로 사는것 의외로 나쁘지 않을지도..? 1 굴림 2018-09-28 0
55088 일반 화면 좌우 그림자연산 다른거 나만그래? 긴긴 2018-09-2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