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사태 결론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382
  • 2018-09-26 10:32:05
  • 14.40
							

vr은 바이브 - 명불허전 유지

놀로코인 떡락

풀트래킹 조무사
유사 풀트래킹이라고 까이는중 외국후기포함

놀로로 풀트래킹할수잇다는말듣고 행복회로돌리던사람들
실망열차 출발 뿌뿌

티나 놀로 별로임?? 2018.09.26 10:32:59
ㅇㅇ 인식 개거지같이 안막히고 튀는게 자꾸잇음 223.39 2018.09.26 10:32:59
ㅇㅇ 진짜 보급형 그런느낌인거같애 좀 흉내만내는느낌 223.39 2018.09.26 10:33:22
ㅇㅇ 분위기보니 그런듯 외국도그렇고 14.40 2018.09.26 10:33:45
ㅇㅇ 애들 어쩌냐... 124.216 2018.09.26 10:34:13
ㅇㅇ 역시 비싼게좋은가벼 14.40 2018.09.26 10:34:42
티나 어,,, 음,,, 사지 말고 좀 더 기다려볼까 2018.09.26 10:35:08
ㅇㅇ 갑분 2018.09.26 10:35:13
ㅇㅇ 바이브 사자.. 210.106 2018.09.26 10:35:57
ㅇㅇ 괜히이때까지 안팔린게아니었따 14.40 2018.09.26 10:36:33
ㅇㅇ Nolo 유저 트래킹 관람 후기여? 117.111 2018.09.26 10:37:15
Gloryman 내가 주서들은 얘기론 펌웨어 업글하고서 좀 좋아졋다고 들엇는데 최근 후기를 봐야할걸 2018.09.26 10:37:43
ㅇㅇ 놀로 나쓰는중인데 천장에달았는데 조무사맞다 다리랑 팔이좀 정상이아니고 팔은 mr이라 어쩔수없는거같은데 풀트래킹이라 하기엔 좀그래.... 223.39 2018.09.26 10:38:32
ㅇㅇ 나 한달전에산거라 예전펌웨어는 어떤지몰라도 지금 여전히 조무사야 팔면팔릴라나중고로 223.39 2018.09.26 10:39:15
Gloryman 아무리 그래도 키넥트보단 나을거 같은데. 라이트하우스 방식이니깐 2018.09.26 10:39:19
ㅇㅇ 나 아까 노로 눈팅 하는거 봤는데 걔 아직도 팔고 있더라 한달전이었는데 124.216 2018.09.26 10:40:22
ㅇㅇ 키넥트안써봐서 모르겟지만 굳이 그거팔고 놀로사는건 좀 아닌거같아 223.39 2018.09.26 10:40:31
ㅇㅇ 바이브쓰는사람들은 절대사지마라 ㅋㅋㅋㅋ 씨퓨 i9에 75ti꽂은격임 223.39 2018.09.26 10:4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902 일반 저댄 줄여야 하나 6 으ㅡ음 2018-09-30 0
55901 일반 시바꺼 샀다~ 나도 풀트레킹이다 7 우메코 2018-09-30 0
55900 일반 아바타수정 유니티로 하나 1 Jo파이 2018-09-30 0
55899 일반 nolo유저들아 5 현실세계 2018-09-30 0
55898 일반 제발 바이브 하나만 팔아주라... 7 Cimomo 2018-09-30 1
55897 일반 치마 다이나믹 수치 어떤게 좋으려나 2 라그네아 2018-09-30 0
55895 일반 커미션한 아수라 우콘 너무 잘나와서 만족스럽다 3 ㅇㅇ 49.164 2018-09-30 4
55894 일반 꼭꼬핀 샀는데, 꼭꼬핀 없이 베이스스테이션 다 설치했네. 3 Macross 2018-09-30 0
55893 일반 할로윈 아바타에 뱁새 넣음 4 IRUOD 2018-09-30 0
55892 일반 노로 고수님아 잠시 좀 3 우메코 2018-09-30 0
55891 일반 폴리곤 sdk ㅇㅇ 39.116 2018-09-30 0
55890 일반 아침체조 갈걸 Ƶᴇɴᴏɴ 2018-09-30 0
55889 일반 아오 배송지 잘못입력해서 노로 재주문했더니 2 ㅇㅇ 110.70 2018-09-30 0
55888 일반 올드맨 왜 그림자 없음 ? 3 ㅇㅇ 39.120 2018-09-30 0
55887 일반 노로 사고나면 준비물 뭐 필요하냐? 7 우메코 2018-09-30 0
55886 일반 그럼 VRC 잘하려면 바이브에 트래커 3개 사야함? 3 아메아메 2018-09-30 0
55885 일반 커메로 만든 마테리얼텍스쳐 한장으로 줄이는법 아는사람? 3 ㅇㅇㅇ 218.38 2018-09-30 0
55883 일반 트래커 한개가 계쏙 주황불이네 뭐지 10 하벤하이드 2018-09-30 0
55882 일반 그래도 키넥트 안사고 존버하기 잘했네 2 우메코 2018-09-30 0
55881 일반 이거해결법있나요? 2 ㅇㅅㅇ 222.98 2018-09-30 0
55880 일반 풀트래킹 쓸모 없음? 7 아메아메 2018-09-30 0
55879 일반 지금 갤에 노로 중고 파는 사람 있냐 4 우메코 2018-09-30 0
55878 일반 바이브 링크박스 연장할때 usb 3.0만 되나요? Macross 2018-09-30 0
55877 일반 유통기간15일지난 햄버거 괜찮은건가 8 굴림 2018-09-30 0
55876 일반 마지막) 오큘 신품 vs 바이브 중고 6 ㅇ마왕 39.7 2018-09-30 0
55875 일반 갤 최근에 안왔더니 채신기술 생겼네 ㄷㄷ;;;; 2 우메코 2018-09-30 0
55874 일반 라무네 귀엽다 귀엽다 해주니까 말야 ㅡㅡ 2 ㅇㅇ 118.218 2018-09-30 2
55873 일반 오늘 신음교류회 하자 7 카디아. 2018-09-30 0
55872 일반 붕괴3 MMD 다운받고 싶은데 2 magicatz 2018-09-30 0
55871 일반 레노버 mr 중고로팔사람잇음? 7 ㅇㅇ 121.144 2018-09-30 0
55870 일반 그 외국 밈중에 선글라스 쓰는거 모델있나 4 ㅇㅇ 14.37 2018-09-30 0
55869 일반 라무네 단체로 물구나무서기 7 현실세계 2018-09-30 4
55868 일반 커미션으로 건프라로는 하기 힘든걸 손에넣음 4 옵티머스 2018-09-30 0
55867 일반 같은가격이면 오큘이냐 바이브냐 12 ㅇ마왕 39.7 2018-09-30 0
55866 일반 블렌더 ) Chest 옷 통과... 쿠르루루 219.254 2018-09-30 0
55865 일반 체조 하니까 피곤하긴 한데 3 actority 124.56 2018-09-30 0
55864 일반 vrc에서 볼수 있는 최고의 국산아바타 1 아루라테 2018-09-30 0
55863 일반 커미션 넣은 아바타인데 팬티좀 봐줘 7 Ciao 2018-09-30 0
55862 일반 오큘러스 파는 사람 없냐 6 ㅇ마왕 39.7 2018-09-30 0
55861 일반 유니티초보 질문좀 2 ㅇㅇ 59.30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