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사서 오큘러스 DK2랑 NOLO 판다 게이들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315
  • 2018-09-26 08:18:32
  • 119.192
							

놀로랑 DK2랑 썼었는데

DK2가 장애라서 식물인간 마냥 몸 꼬이고 지랄나서 때려치고 MR사서 놀로랑 DK2 판다

근데 살럼들이 나올까?

울테 놀로만 팔면 얼마 - dc App 2018.09.26 08:19:55
ㅇㅇ 10~13 생각중임 별로 안썼고 정상작동하는거 같으니 12 정도가 적절할거같음 119.192 2018.09.26 08:22:13
빠쓰 놀로만 팔생각없음? 2018.09.26 08:23:10
ㅇㅇ 그럴줄 알았지 DK2는 내가 야동을 볼 때 쓰던 중고나라에 올리던 할테니 놀로만 사가라 119.192 2018.09.26 08:23:46
쿨통 놀로 직거래 가능?! 2018.09.26 08:23:51
빠쓰 https://open.kakao.com/o/sJorQBN 산다 2018.09.26 08:24:05
ㅇㅇ 서울이면 직거래 가능함 ㅇㅇ 119.192 2018.09.26 08:24:37
울테 택배거래 선호하면 나한테팔아주라 - dc App 2018.09.26 08:25:30
울테 https://open.kakao.com/o/shnKFKZ - dc App 2018.09.26 08:27:37
ㅇㅇ 12만원 입찰 들어옴 더 높게 부를 친구가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없으면 12만원에 판다 119.192 2018.09.26 08:27:41
쿨통 직거래 줄서봅니다ㅋ https://open.kakao.com/o/scjRFKZ 2018.09.26 08:28:16
검은자까 이렇게 놀로 풀트래킹 유저가 하나 더 늘었군요 110.70 2018.09.26 08:30:43
ㅇㅇ 치열한 경쟁끝에 팔렸습니다 ^^ 119.192 2018.09.26 08:35:20
쿨통 내일 용산이나 뒤져봐야겠다ㅠㅠ 2018.09.26 08:36:32
NAME_HORANG dk2그렇게 안좋아요? 2018.09.26 08:59:16
ㅇㅇ 옛날꺼라 그런지 무진장 구림 사쉴? 119.192 2018.09.26 09:09:08
ㅇㅇ 8만~7만에 뿌림 119.192 2018.09.26 09:09:23
NAME_HORANG 구리다는게 어느정도 죠 2018.09.26 09:21:17
ㅇㅇ 기본적으로 NOLO 없으면 부랄쳇 못함 119.192 2018.09.26 09:25:09
ㅇㅇ 그리고 오큘러스에서 지원 포기했는지 119.192 2018.09.26 09:25:43
ㅇㅇ 쓰려면 OSVR 소프트웨어 이용해야함 그래서 nolo가 멀쩡해도 막 꼬여서 정상적인 작동이 안됨 119.192 2018.09.26 09:26:16
ㅇㅇ 그래도 영상보거나 고개 돌리는건 가능할듯 119.192 2018.09.26 09:26: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851 일반 랫저댄 거울이 너무 낮은것이야... 3 아이리네 2018-09-27 0
54850 일반 다음 저댄방 업데이트때는 많이 이상한게 추가 될거 같음.... 7 으ㅡ음 2018-09-27 0
54849 일반 VR갤은.언제 폐쇄된거지 1 ㅇㅇ 39.122 2018-09-27 0
54848 일반 챙녀 우콘샀는데 1 초보자아 2018-09-27 0
54847 일반 아저씨 열시미 힘내봤어 2 초보자아 2018-09-27 1
54843 일반 뭐든지 사용하고나면 정리를 합시다. 2 츄르 2018-09-27 0
54842 일반 담달에 mr사고 케모노로 놀아야지 ㅇㅇ 14.37 2018-09-27 0
54841 일반 춤은 같이춰야 재밌당(영상) 2 Ku_Nyang 2018-09-27 0
54840 일반 혹시 이 모델 이름 뭔지 아시나요? 5 모브 207.244 2018-09-27 0
54839 일반 님덜 바이브가 제품이름임? 4 ㅇㅇ 125.180 2018-09-27 0
54838 일반 영상관련방 자체가 요즘 무거운거 같음 1 Luche 2018-09-27 0
54837 일반 늑대 색칠놀이 하고 싶은데 ㅇㅇ 223.62 2018-09-27 0
54836 일반 근육맵ㄷㄷ 3 공배기 2018-09-27 0
54834 일반 유니티 파티클 시뮬레이션 스페이스 차이를 모르겠음. 5 dd 59.21 2018-09-27 0
54833 일반 저댄 사진들 6 김치전사123 2018-09-27 3
54832 일반 시네마 방 좀 알려주셍여ㅕㅕ요ㅛ 1 oo 59.19 2018-09-27 0
54831 일반 바이브 트래커 트래킹 어느정도됨? 4 ㅇㅇ 58.226 2018-09-27 0
54829 일반 오늘도 저댄 열심히 달렸다... 만족 만족! 5 Chameleong 2018-09-27 1
54828 일반 쉬발 할거 존나업네 10 꼬마키` 2018-09-27 0
54827 일반 VR챗 못한지 3주째 4 하피핏 2018-09-27 0
54826 일반 좀 길게 저댄방 열어둘게 9 으ㅡ음 2018-09-27 2
54825 일반 머리속이 복잡할떄 다들 뭐함? 11 엘에르엘 2018-09-27 0
54824 일반 흐ㅡ긓ㄱ 자꾸 친구들이 정보 캐내려해 1 3학년1반이하린 2018-09-27 1
54823 일반 요즘 체력 개판났네 4 으ㅡ음 2018-09-27 0
54822 일반 animal추는데 같이 출 사람 없는 영상 ㅠㅠ 10 Ku_Nyang 2018-09-27 0
54821 강좌/정보 [ 팁 ] (*수정*) 모델 깔끔하게 손질(?)하는법 6 RuFF 9 2 211.177 2018-09-27 28
54820 일반 투명한텍스처 쉐이더있잖아 3 궁금증 118.223 2018-09-27 0
54819 일반 처음으로 아바타 손댈려고 찾아오는 친구들아. 3 500원딱풀 2018-09-27 2
54818 일반 거유 우콘 만들고싶다 레밀리아스 2018-09-27 0
54817 일반 저댄방 많이 작아졌네요 3 너랑안놀거야 2018-09-27 0
54815 일반 우콘이 쉐이다 추천좀... 1 ㅇㅇ 175.204 2018-09-27 0
54814 일반 아바타 머리색이나 옷색 뭘로 바꾸는거임? 2 ㅇㅇ 223.62 2018-09-27 0
54813 일반 이 캐릭터 맘에든다.. 3 너랑안놀거야 2018-09-27 0
54812 일반 그 표정은 만들었는데 질문 좀 더 할게 5 magicatz 2018-09-27 0
54811 일반 전에 헌병살린거 이후 영상 3 Ku_Nyang 2018-09-27 0
54810 일반 저댄방 왜이래 4 카디아. 2018-09-27 0
54809 일반 좀 도와주십시오 sensei... 1 ㅇㅇ 175.204 2018-09-27 0
54808 일반 차렷 묵언충 vs 번역기 빌런 2 ㅇㅇ 42.82 2018-09-27 0
54807 일반 아바타업로드 이거 무슨 오륜지아시는분잇음? 2 늅이 211.205 2018-09-27 0
54806 일반 수능끝나고 시작할 사람인데 조언좀 6 알려줘 59.1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