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넨 VR챗 버릇때매 당황한적없음?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314
  • 2018-09-26 08:13:57
  • 14.40
							

vr버릇
메뉴창켤라고 모션취한다던가

인사할때 손인사를한다던가 그런적다들잇지?
나만그런거아니지?

늑대소녀 말하면서 제스쳐가 좀 늘어나긴 함 2018.09.26 08:18:22
ㅇㅇ ㅂㄷ 14.40 2018.09.26 08:21:18
ㄱㅎㅁ 이거맞음 나도그럼 - dc App 175.223 2018.09.26 08:22:04
린코 가만히 안있고 허리 살랑거림 2018.09.26 08:22:06
울테 노래가들리면 저댄이 추고싶다.. - dc App 2018.09.26 08:22:22
ㅇㅇ ㅋㅋㅋ 역시 나만그런게아니엇다 14.40 2018.09.26 08:23:41
으ㅡ음 바이브 트래커 배터리 표시해주는거 안켜고 시간 보려고 자꾸 왼쪽 손목봄 2018.09.26 08:24:39
Niwatori 원래 친구들만날떈 손들고인사하는편이라.. 2018.09.26 08:26:47
ㅇㅇ 난 양손을 들어서문제야 14.40 2018.09.26 08:28:11
검은자까 아우우 나 왕왕 만 안 하면 됨 110.70 2018.09.26 08:28:41
ㅇㅇ 자꾸 손을 모으고 다녀 121.187 2018.09.26 08:28:55
ㅇㅇ ㄹㅇ 현실에서 시간보려고 왼쪽 손등봄. 배터리인포 시간뜨는거 평소에 보다 보니까 211.176 2018.09.26 08:29:32
ㅇㅇ 그걸누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0 2018.09.26 08:29:35
ㅇㅇ 바이브 왼쪽손목보면 시간나와?? 14.40 2018.09.26 08:29:55
ㅇㅇ 컵잡다가 허공에집어서 컵떨어트림 121.136 2018.09.26 08:59:50
ㅇㅇ ㄴㄴ바이브라서 나오는게 아니라 배터리 인포라는 프로그램 켜서 나오는거. 공지에 있음. 211.176 2018.09.26 09:50: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254 일반 머여 벌써 랭크부심이있네 1 솜검 211.219 2018-10-03 0
57253 일반 미세팁) GO 1 ㅇㅇ 59.31 2018-10-03 7
57252 일반 월드이동할때 go 뜨는거 어떻게 안됨? 2 ㅇㅇ 58.239 2018-10-03 0
57249 일반 유니티 VRC SDK에서 자꾸 세팅메뉴로 로그인하라고 하는데... 5 ㅇㅅㅇ 222.96 2018-10-03 0
57248 일반 라무네는 지금 어떻게 된거임?? 2 ㅇㅇ 118.218 2018-10-03 0
57247 일반 이거 켜두는거있잖아 1 읭읭이 2018-10-03 0
57246 일반 킷슈 홍조 4 새녘미르 2018-10-03 0
57245 질문 늒네차 도움 ㅇㅇ 121.179 2018-10-03 0
57244 일반 오랜만에 아바타 만들었습니다. 5 ㅇㅇ 211.226 2018-10-03 0
57243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들면 관심 있어? 11 Luche 2018-10-03 1
57242 일반 님들 바이브 공홈에서 구매하심? 1 ㄴㅁㅇㅁ 222.233 2018-10-03 0
57241 일반 풀바디고치는거 영상찍어옴(트래커끌필요x) 5 하벤하이드 2018-10-03 12
57240 일반 근데 월드 전체에 쉐이더 적용시킨건 그냥 구를 존나게 늘린거야? 2 긴긴 2018-10-03 0
57239 일반 이런영상 올리면 싫어함? 22 초보고양이 2018-10-03 14
57238 일반 스페이스무버가 제대로 안되는거 같은... 1 Raimiz 2018-10-03 0
57237 일반 유니티 프로그램에서 로그인 나만 안되나. 1 ㅇㅅㅇ 222.96 2018-10-03 0
57236 일반 풀바디 셋중인데 다리가 붙어버리는건 무슨문제야? 2 ㅇㅇ 39.7 2018-10-03 0
57235 일반 양심고백)보라 이하 다 블록함 ㅇㅇ 58.142 2018-10-03 0
57234 일반 그래도다행이다 건담들은 영향이적네 옵티머스 2018-10-03 0
57233 질문 놀로 질문... 4 ㅇㅇ 182.209 2018-10-03 0
57232 일반 풀바디 고치는거 좀더 쉬운방법 나온듯 6 하벤하이드 2018-10-03 4
57231 일반 이거 주황색에서 보라색 어떻게 가지 5 lu 221.152 2018-10-03 0
57230 일반 이걸 계기로 핵쟁이들이 떠나가고 2 티나 2018-10-03 0
57229 일반 찰흑파티 6 zetyx 2018-10-03 2
57228 일반 근데 어차피 데스건 같은건 신사맵 아니면 맞을 확률 거의 없음 4 아루라테 2018-10-03 0
57227 일반 근데 vrchat 제작자도 예상못했을듯 ㅇㅇ 125.185 2018-10-03 0
57226 일반 와 1000시간 어떻게 찍음? ㅁㅊ ㅋㅋㅋ 3 JJY 2018-10-03 3
57225 일반 왜 아바타가 갑자기 로봇됐지 1 OrAclE 2018-10-03 1
57223 일반 이모트 온오프 생각해봤는데 코딩에 SetActive 사용해서 안될려나? 4 shiro 2018-10-03 0
57222 일반 뉴월드 다닌다고 정말 오를까? 1 ㅇㅇ 175.204 2018-10-03 0
57221 일반 계급색에 버그있나? 5 JJY 2018-10-03 0
57219 질문 지금 이모트 온오프 1 ㅇㅇ 220.122 2018-10-03 0
57218 일반 월드 아바타에도 데스건 들어가있는 압타있음? 솜검 211.219 2018-10-03 0
57217 일반 일단 쉐이더 흰색만 꺼야겟다 아루라테 2018-10-03 0
572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물리값넣었던거 실험영상 1 Ku_Nyang 2018-10-03 2
57215 일반 VR챗 여러개 띄우는거 어케하는거야? 2 린코 2018-10-03 0
57214 일반 [강좌]월드없이 보라색 가는법 11 빠쓰 2018-10-03 2
57213 일반 아바타 월드 아바타들도 긴급 수정 들어갔나 ; 없어진게 많네 5 린코 2018-10-03 0
57212 일반 그래도 쉐이더정도는 ON해놔야 본인도 좋지 않을까? 3 츄르 2018-10-03 0
57211 질문 난 그냥 전체등급 파티클 소리 쉐이더 다 켜놨는데 1 림크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