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삐삐 남자 여왕벌은 어떤 느낌인가요
글쓴이
우이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27728
  • 2026-02-15 13:46:29

78ea8271bd826cf73ae7e9b440d5703ec98d800686f37a7f85b0d34ff96b96aa238b05631220c90c689914f43f0d4a4b0fdebd

제가 아직 남자 여왕벌은 본적이 없어요
그냥 사람들이 모이는 중심의 남성유저는 많이 보았는데요

그 중심에 있는 사람이 여왕벌짓을 한다기 보단 그냥 매력있는 사람 주위로 사람이 몰리는 자연적인 느낌이 크더라고요

대부분 그런 매력적인 사람은 아바타를 떠나서 심성도 착하고 남들 얘기도 잘들어주고 사람들이 모일 만한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음.. 다시 본 내용으로 와서 암캐짓을 하면서 옷벗고 사람들 시선유도하면 남성 여왕벌인 건가요?

- dc official App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28195 삐삐 그러니까 저 고닉이 분탕이란거네 ㅇㅇ 211.234 2026-02-15 0
5428194 삐삐 또지랄이네생리왔나 통어게인통피를석방하라 2026-02-15 0
5428193 삐삐 몇년전에 한두번 보던 유튜버가 오랜만에 보니 성전환했더라 ㅇㅔㄴ 2026-02-15 0
5428192 삐삐 영어를 못하니까 영어권 애들이랑 싸울 때 유리해여 목티 2026-02-15 0
5428191 삐삐 아근데 퍼블릭에서는 마이크 못키겟음 B.C. 2026-02-15 0
5428190 삐삐 여목하니가 생각낫는데 유성우를따라서 2026-02-15 0
5428189 삐삐 이제 집간댱... 우주이 2026-02-15 0
5428188 삐삐 차렷으로풀트들잘도꼬신다는데뭐임이거 메멘토모리 2026-02-15 0
5428187 삐삐 여목 어디가면 볼수있나오 freesias 2026-02-15 0
5428186 삐삐 유동고로시노잼 B.C. 2026-02-15 0
5428185 삐삐 쳐졸린거같은데막상누우니까잠안옴어카냐나인생망함 후냐오스 2026-02-15 0
5428184 삐삐 묵언 vs 여목 토쿵 2026-02-15 0
5428183 삐삐 ㅅㅂ잠존나안와 유성우를따라서 2026-02-15 0
5428182 삐삐 아 저 씨발 새끼는 지 빻은 아바타라도 빨아주는 팬박스 구독자들이랑 ㅇㅇ 211.234 2026-02-15 3
5428181 삐삐 하 겨우 주변사람들한테 서핑보드 빌려서 인사하러갔다 레이비발디 2026-02-15 0
5428180 삐삐 좆!!!댓!!다!!시!!발!! Ryo 2026-02-15 0
5428179 삐삐 난 키보드로만 표독함 ㅇㅇ 2026-02-15 0
5428178 삐삐 아 나만의 보추 어디갓니 ㅇㅇ 180.182 2026-02-15 0
5428177 삐삐 근데 여목도 진짜 개미친시발잘해서 구분아예 안될정도면 도라지 2026-02-15 0
5428176 삐삐 빌리진들으면서모가지ㅈㄴ꺾다가담온거같음 메멘토모리 2026-02-15 0
5428175 삐삐 개빠은거맞는듯 묘뇨 2026-02-15 0
5428174 삐삐 고닉들 보플좀 ㅇㅇ 118.235 2026-02-15 0
5428173 삐삐 님들 저 뭔가 쉐이더 세팅 바꾸고싶어졌는데 추천하는 세팅 쌀먹없나요 후냐오스 2026-02-15 0
5428172 삐삐 잠이나 자야하나 개추 2026-02-15 0
5428171 삐삐 친구들이 아이리 좋아해서 사려고 검은해바라기 2026-02-15 0
5428170 삐삐 카와이무브 돈주고 배울수있으면 배울거같음 최유은 2026-02-15 0
5428169 삐삐 전 브갤에서만 착하게 말하는 듯 목티 2026-02-15 0
5428168 삐삐 묵언중에 카와이무브 진짜 레전드인사람 한명 있는데 B.C. 2026-02-15 0
5428167 삐삐 마라탕 vs 훠궈 최유은 2026-02-15 0
5428166 삐삐 소통겜인데 마이크 끄면 좀 아쉬움,, 목티 2026-02-15 0
5428165 삐삐 근묵자흑이라 배웠습니다 곱도리탕 2026-02-15 0
5428164 삐삐 모든균류는먹을수있다 묘뇨 2026-02-15 0
5428163 삐삐 아 죙일 먹은게 마라탕 하나(사실 마라탕 하나면 좀 큰 죄악이긴 함) 후냐오스 2026-02-15 0
5428162 삐삐 유동년들 했네 토쿵 2026-02-15 0
5428161 삐삐 ㅈㄴ 큰 버섯 최유은 2026-02-15 0
5428160 삐삐 저도제목소리시러함 ㅇㅇ 2026-02-15 0
5428159 삐삐 호감고닉이랑오프파코조짐 ㅇㅇ 118.235 2026-02-15 0
5428158 삐삐 버섯 잘못머그면 큰일난대애…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2-15 0
5428157 삐삐 호감고닉이랑 그거했어 ㅇㅇ 106.101 2026-02-15 0
5428156 삐삐 내목소리별로임 묘뇨 2026-0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