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삐삐 ㄴ 우유분사기 고닉임
글쓴이
보라지도댕이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20229
  • 2026-02-12 17:53:44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eca48cdf423


방아쇠를 당기면 내부의 카트리지가 점화해 고속으로 가스를 뿜어내고
이 가스를 동력으로 분사기 내부의 실린더를 분사기 전방으로 움직여 챔버 내의 음압을 발생시기면

실린더 전진으로 인해 챔버 내 용적이 늘어나며 발생한 챔버 음압으로 젖에 달린 착유기에서 우유를 뽑아올리는 동시에
가스로 계속 전진하는 실린더는 복귀용 스프링이 압축시키고

전진하던 실린더가 완전히 전진해 스프링을 최대로 압축한 지점에서
실린더 내벽에 튀어나온 롤러가 가스압이 일정 이하로 떨어질 때까지 실린더의 복귀를 지연시키는 방법으로

뽑아낸 우유가 유입용 체크밸브를 통해 챔버 내부로 유입될 시간을 번 뒤
가스압이 완전히 소실되는 순간 돌러가 스프링 압력에 의해 다시 실린더 내벽 안으로 밀려들어가 고정이 풀리며
스프링이 다시 실린더를 고속으로 뒤로 밀어내고, 방금 우유가 들어온 통로는 체크벨브로 인해 착유기로 역류하지 못하고 내부 압력이 높아지다가
지정된 압력 이상일 때 열리는 배출용 체크밸브를 통해 세차게 분사구로 뿜어져나오며
점점 내경이 줄어드는 분사구를 지나며 가속된 우유를 고속으로 분사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음..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20779 삐삐 일단 씻고 행동개시 해야지 ㅇㅇ 2026-02-13 0
5420778 삐삐 운은 그냥 운지종합세트네 후냐오스 2026-02-13 0
5420777 삐삐 우리는 너를 따먹으려 했다 브푸어 2026-02-13 0
5420776 삐삐 스타필드 공짜길래 하려니까 주변에서 시간도 돈이라며 말림 프리즘분광기 2026-02-13 0
5420775 삐삐 설마해서 노 쳐봤는데 자동완성 후냐오스 2026-02-13 0
5420774 삐삐 냉면 ㄹㅇ잘하는집은 가위질필없긴해 후냐오스 2026-02-13 0
5420773 삐삐 5분만 기다리면 된다 했는데 스닉트 2026-02-13 0
5420772 삐삐 자동완성 같은거 쓰지마세요 ㅇㅇ 218.48 2026-02-13 0
5420771 삐삐 자동완성 고마워 두개 떠 꽃과봄 2026-02-13 0
5420770 삐삐 자동완성 고마워 뜨네 카모초 2026-02-13 0
5420769 삐삐 응비욘드통관완료됏어 미찌 2026-02-13 0
5420768 삐삐 난 에너지드링크도 걍 음료수인데 시레아 2026-02-13 0
5420767 삐삐 냉면 조져놓는건 술 안주로 딱임 제로콜라 2026-02-13 0
5420766 삐삐 레드불이 제일맛있음 ㅇㅇ 2026-02-13 0
5420765 삐삐 긁혔노 븅신 ㅇㅇ 211.235 2026-02-13 0
5420764 삐삐 겜 오래한다고 아바타 잘만들고 그러는건 아닌거 같음 ㅇㅇ 219.241 2026-02-13 0
5420763 삐삐 그 일본에 파는 뚜껑있는 캔 몬스터가 최고임 걍 ㅇㅇ 175.125 2026-02-13 0
5420762 삐삐 ㅋㅋ 이짓거리 함 해줘??? 기름참치 2026-02-13 0
5420761 삐삐 고 자동완성뭐냐 후냐오스 2026-02-13 0
5420760 삐삐 냉면은 물냉면이 좋아 ㅇㅇ 2026-02-13 0
5420759 삐삐 냉면 잘라먹어도 문제없어 ㅇㅇ 211.235 2026-02-13 0
5420758 삐삐 킹 퍼플 미만잡 ㅇㅇ 2026-02-13 0
5420757 삐삐 자동완성에 '고'썼을때 고마워 있으면 상냥한사람이래 냥캣77 2026-02-13 0
5420756 삐삐 몬스터보다 Sonave 2026-02-13 0
5420755 삐삐 짤녀가빻은아바타면대체그세상브챗은머임? 도라지 2026-02-13 0
5420754 삐삐 냉면 잘라먹어도 암컷아님 최유은 2026-02-13 0
5420753 사진/영상 플럼이야 ㅇㅇ 2026-02-13 0
5420752 삐삐 자짤모로쓸가요 후냐오스 2026-02-13 0
5420751 삐삐 유동이 밉다 나는 삼중하나 2026-02-13 0
5420750 삐삐 아니 이게 갑자기 왜 ㅇㅇ 2026-02-13 0
5420749 삐삐 음주브래방 번개가서 이노래 불러도 됨? ㅇㅇ 223.62 2026-02-13 0
5420748 삐삐 몬스터는 핑크가 맛있음 ㅇㅇ 2026-02-13 0
5420747 삐삐 평양냉면 무슨맛으로먹는지모르겠음 리버린 2026-02-13 0
5420746 삐삐 회사 떡값 들어왔음 선민이 2026-02-13 0
5420745 삐삐 도라지 저 새끼 철판은 문재앙급인거 ㅇㅈ해줘야함 ㅇㅇ 211.235 2026-02-13 12
5420744 삐삐 기집년도 아니고 냉면을 잘라먹어..? lia 2026-02-13 0
5420743 삐삐 몬스터 흰색 먹어본적없음 최유은 2026-02-13 0
5420742 삐삐 냉면에 육전고명 올라간게 씹고튼데 ㅇㅇ 175.125 2026-02-13 0
5420741 삐삐 전몬스터기본만마심 멜랑콜릭 2026-02-13 0
5420740 삐삐 라조육브붕이 kawaimomo 2026-0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