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삐삐 소신발언) 솔찌 자짤도 없고 댓도 안달면 어쩌란거임
글쓴이
ㅇㅇ
추천
1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15698
  • 2026-02-11 06:06:24
  • 106.101
														

ㅈ목갤 맞는건 인정하고 들어감 이거 부정하면 미친놈이고
근데 글 내용도 무의미한 독백이나 개소리여서 댓 쓸 내용도 생각 안나는데 어쩌란거지 싶은 애들도 많아서 달기힘듬

예시로 점심은 ~~ 하면 걍 자짤이라도 있으면 갤 WWE 1초식 마냥 나는 짤녀 이지랄로 달아주던가 하는데 그것도 쉽지않고 그렇다고 맛점해 라고 달아주면 자짤 없는애가 내 글에 댓글을 달아주나? 싶은 의구심도 들고
또 반고닉이여도 자짤 있으면 아 압타 예쁘네 하고 달아주지

옛날 브갤은 자짤 차단이였고
이번 주딱의 숙청 이후로 요즘은 남은 사람만 남은것도 한 몫하고 근 1~2년간 보통 자짤없는 반고닉의 80프로+고닉 30프로는 뭐다? 갤영차였거든

이게 갤에 상주하는 갤럼들이 Ai가 아니라 사람이라는걸 망각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댓글 달아주는 행위가 결국 내 시간 써서 상대반응이라도 보거나 나중에 돌아올거란 보상심리가 기저에 깔려있는데 그 보상심리를 만족 시킬 수 있냐는 의문이 따라옴

까놓고 대형,호감들? 아바타 예쁜거 둘째치고 갤 할때 댓글 열심히 달아줘서 내가 똥글 쓰는거에 반응 잘해줌 및 케바케지만 보통 성의없는 디시콘 찍도 적음

안그래도 ㅈ만한걸로 저격하는 계집갤 다 됐는데 이상한 애 엮여서 같이 저격 맞고 해명 한다고 스트레스 받을 바에 걍 검증된 인원 달아주고 시시덕거리는게 훨 낫지 ㅇㅇ

내 시간 써서 모르는 애한테 댓 달았다가 띠껍쓰 반응 받으면 종일 기분 나쁜데 굳이긴해

1. 자짤 없으면 갤 댓 WWE 1초식 2초식 3초식도 어려움
2. 자짤 없는 반고닉 고닉은 높은 확률로 갤영차+고로시 맞고 죽은 병신
3. 갤 활동도 결국 사람이 시간 써서 하는건데 보상심리가 있을거고 보답 받지 못할까봐 아는 애+대형/호감/갤창만 댓 달아줌 ㅇㅇ

근데 어지간한 반골새끼 같아서 이러면 또 새 계정 파가지고 댓글 많이 달아주는식으로 실험해볼듯

저렇게 자기 딴엔 갤 쇄신 할려고 갤러를 사람으로 안보고 사회실험대상으로 보는 병신땜에 ㅈ목 더 심해지는거 ㅋㅋ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6101 삐삐 말 천박하게 하는거 너무 좋아 야비 2026-02-11 0
5416100 삐삐 압타 꾸미는 건 재능일까 노력일까 딸기바나나우유 2026-02-11 0
5416099 삐삐 안녕브갤 지금떡밥 머에요? 토쿵 2026-02-11 0
5416098 삐삐 제가 님들에 글에 댓글을 올려도되겠습니까.. vella 2026-02-11 0
5416097 삐삐 난 니들이 꼴려 ㅇㅇ 211.235 2026-02-11 0
5416096 부스 이 눈텍 뭔지 아는 사람 ㅇㅇ 222.116 2026-02-11 0
5416095 삐삐 걍 심심해서 똥글 쓰러오는거지 뭘 뷰지몽 2026-02-11 0
5416094 삐삐 애들아 댓글 달아주라 ㅇㅇ 106.101 2026-02-11 0
5416093 삐삐 3O대가 꼴림 버터밀크 2026-02-11 0
5416092 삐삐 그냥 대형고닉이고뭐고 아바타빨로 브갤하고싶네 딸기쿠키프라페 2026-02-11 0
5416091 삐삐 댓글이 그렇게 중요한가 ㅇㅇ 2026-02-11 0
5416090 삐삐 닉언 저격글들이 삭제되는 걸 봣어 딸기바나나우유 2026-02-11 0
5416089 삐삐 브챗 <- 갤러리 발사대 좆망겜 ㅋㅋ 삼중하나 2026-02-11 0
5416088 삐삐 땀나서 김 폴폴 나는거 좋아 뷰지몽 2026-02-11 0
5416087 삐삐 대형고닉들 ㅈㄴ 웃기네 ㅋㅋ ㅇㅇ 106.101 2026-02-11 0
5416086 삐삐 사내 연애 망가 니논 2026-02-11 0
5416085 삐삐 념글 모아서 보니까 하고싶은 말은 많은데 참겟삼.. 새하양 2026-02-11 0
5416084 삐삐 인겜에선 쭈굴이 입니다 그루셋 2026-02-11 0
5416083 삐삐 아이돌 전격해부 ㅇㅇ 106.101 2026-02-11 0
5416082 삐삐 빨간약 티어표 이거진짜에요? ㅇㅇ 220.70 2026-02-11 2
5416081 삐삐 아 역대급 할거없음 상태 레테 2026-02-11 0
5416080 삐삐 둘중하나 골라달라고 글쓰면 리버린 2026-02-11 0
5416079 삐삐 저는 갤러리랑 브챗 중 하나만 고르라면 갤러리 고름 삼중하나 2026-02-11 0
5416078 삐삐 본인들 짤 그록에 돌려보셈 뷰지몽 2026-02-11 0
5416077 삐삐 헤헿 광질 재밌다 푸너다요 2026-02-11 0
5416076 삐삐 허리피고 기지개 쭉키세여 냥캣77 2026-02-11 0
5416075 삐삐 저는 짤린적 없던것같음 ㅁㄴㅇㄹ 2026-02-11 0
5416074 삐삐 난 갤이랑인겜개똑같응ㅇㅇㅇㅇ 나룻 2026-02-11 0
5416073 삐삐 오빠 나 보지 뜨거워질라 그래 ㅠ 삼중하나 2026-02-11 0
5416072 삐삐 왜 글 삭제되는 거죠 구앵찌 2026-02-11 0
5416071 삐삐 갤 정병농도 높다고 하지마세요 하타노코코로 2026-02-11 0
5416070 삐삐 나도 욕 안하고 말 상냥하게 하고싶어 B.C. 2026-02-11 0
5416069 삐삐 자지는 화났다그러고 보지는? 야비 2026-02-11 0
5416068 삐삐 갤은 갤이고 인겜은 다른거지 멜구 2026-02-11 0
5416067 삐삐 과몰입 vs 짱친 우이 2026-02-11 0
5416066 삐삐 고점이 낮은 ㄱ루미나를 이쁘게 만드려니까 실패하는게 아닐까? ㅇㅇ 2026-02-11 0
5416065 삐삐 F는 세미교토인임 OculusQuest 2026-02-11 0
5416064 삐삐 대통령을 하려면 이런 과몰입을 제가 버려야 합니까! 삼중하나 2026-02-11 0
5416063 삐삐 나 오늘 램 산거 꼈음 으애애 2026-02-11 0
5416062 삐삐 쟤는항상화가나있네.. 반프르2 2026-0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