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몽둥이 버리고 lolo 쓸까?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144
  • 2018-09-25 17:22:27
							

몽둥이 넘 무거워서 못쓰겟다. lolo vr 컨트롤러는 진짜 가벼워 보이는데?


하나에 90 그람 밖에 안돼 ㅋㅋㅋ 춤출 때 시원시원하게 출 수 있겟는데?


진짜 트래킹만 문제 없이 잘된다면 생각해봐야겠다. 근데 driver4vr은 왜 필요한거야?



현실세계 nolo vr 의 트래커들을 허리와 풋 트래커로 스팀vr에 넣어주기위함, hmd와 함께 calibration 해주기 위함 2018.09.25 17:24:23
Gloryman ㄴ질문하나 있는뎅. 허리 트래커 안쓰고 베이스스테이션이랑 컨트롤러 2개만 사용도 가능할까? 허리 트래커 꼭 연결해야돼? 내가 바이브 트래커는 있어서 2018.09.25 17:48:38
하이위자드 NOLO VR을 컨트롤러로 대체하는 건 비추임. NOLO는 아주 빠른동작은 잘 못따라옴. 권투게임 같은거 해보면 주먹 빠르게 지르고 접을때 손이 끝가지 안질러짐. 2018.09.25 17:56:56
Gloryman 그렇구나 ㅠㅠ역시 한계가 있구나. 너클콘 밖에 답이 없을려나 2018.09.25 18:03: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463 일반 안녕하세요. korean 모서리 유저들 불만이 또 있어요? 1 유티 2018-09-29 3
55462 일반 뱅뱅뱅 춰봣음 3 댕타 2018-09-29 1
55461 일반 댄스방가면 추는거 1 Shinbi 2018-09-29 0
55460 일반 이것도 레거시 어쩌고임? 댕타 2018-09-29 1
55459 일반 그럼 이번 베타는 베타 안한 사람이랑 못만남? 2 림크 2018-09-29 0
55458 일반 VR챗 닉네임 변경 어찌해요?? 1 ㅇㅇ 14.48 2018-09-29 0
55457 일반 레거시가 애니메이션 이모트로 여러개 키는거냐? 6 ㅇㅇ 58.226 2018-09-29 0
55456 일반 가끔 이유없이 1~2초 트래킹 튀는거 2 ㅇㅇ 59.12 2018-09-29 0
55452 일반 (베타) 고마워요 툰쉐이더 3 반지사미 2018-09-29 0
55451 일반 이모트 죽었으니 1 가사이_유노 2018-09-29 1
55450 일반 바이브 풀세트 팝니다. 기무대띠 2018-09-29 0
55448 일반 놀로 트리거 부숨 15 ㅇㅇ 223.62 2018-09-29 11
55447 일반 아쿠아 봉봉슈즈후기(훌륭함) 2 댕타 2018-09-29 0
55446 일반 레거시가 막힌다니 1 아리수챤 2018-09-29 0
55445 일반 nolo 발에다 달때 1 현실세계 2018-09-29 0
55444 일반 주말마다 브랄쳇 하려는데 혼자라 심심하다 9 너굴밥 2018-09-29 0
55443 일반 라무네 맛있음? 8 ㅇㅇ 110.12 2018-09-29 0
55442 일반 내 목소리 지지직거린다는데 확인 어디서해 4 ㅇㅇ 175.114 2018-09-29 0
55441 일반 아바타 제작시 모자 집어서 벗는거 2 ㅇㅇ 221.155 2018-09-29 0
55440 일반 바이브나 오큘 삽니다 ㅠㅠㅠ 13 Cimomo 2018-09-29 0
55439 일반 레거시가 뭘말하는거지 4 울테 2018-09-29 0
55438 일반 이게 지그 문젠데 초보자아 2018-09-29 0
55437 일반 놀로 컨트롤러 트리거 부숴도 됨? 6 ㅇㅇ 223.62 2018-09-29 0
55436 일반 아 오늘 유니티ㅣ말썽마니부리네 이거 오류 아시는분 1 강나다 2018-09-29 0
55435 일반 생각해보니 치마 한번 벗으면 지속적으로 벗게하는것도 이제 안되네 1 검은연 2018-09-29 0
55434 일반 얘들아 도와줘 초보자아 2018-09-29 0
55433 일반 어차피 다 ㅈ된거 그냥 말한다. 레거시 막힌 이유 9 MANKALO 2018-09-29 15
55432 일반 모델링 커미션 맏겨본 사람 7 ㅇㅇ 221.155 2018-09-29 0
55431 일반 레거시죽은 기념 4이모트칸 16토글 프리팹 뿌린다~ 13 검은연 2018-09-29 12
55426 일반 늅인데 레거시가 뭐임? 2 ㅇㅇ 124.216 2018-09-29 2
55425 일반 웹패널 장례식 에 이어서 레거시 장례식 1 으ㅡ음 2018-09-29 0
55424 일반 이거 조작키 뭐야?? 2 뿌부키 2018-09-29 0
55423 일반 VR 챗은 인생입니다 7 ㅇㅇ 175.202 2018-09-29 5
55422 일반 레거시 애니메이션 부활시키자는 건의인데. 좀 눌러줘라. 7 MANKALO 2018-09-29 3
55421 일반 야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는 5 ㅇㅇ 118.222 2018-09-29 0
55419 일반 이모트토글이 wave나 point있는곳 맞지? 2 ㅇㅇ 1.252 2018-09-29 0
55418 일반 에셋스토어에서 쓸 만한 파티클ㅇ ㅣㅆ냐? ㅇㅇ 118.222 2018-09-29 0
55417 일반 이거 바디 환불 안되냐 3 초보자아 2018-09-29 0
55416 일반 자기 아바타 업로드한 시간대 확인가능해? 1 엘에르엘 2018-09-29 0
55415 일반 념금 베타>일반섭 복붙해도 접속안된다 4 반지사미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