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러면 nolo 트래킹할때 신체 부착말이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129
  • 2018-09-25 16:39:44
  • 175.196
							

데체 뭘로 양발이랑 허리에 고정이 가능한겨?

허리쪽 또하나 문제점은 케이블 유선이라서
댄싱할때 왠지 안정성이 문제로 보인다.

현실세계 발은 구멍숭숭뚤린 신발에 케이블타이로 묶던가 일반 슬리퍼에 검은색 절연테이프로 슝슝 대충감아도되고 2018.09.25 16:41:52
현실세계 유선은 허리만이잖아. hmd도 어차피 유선아냐? 선엄청길어서 hmd에서 선나오는부분까지 케이블타이로 고정시켜서 허리에다가 달아도 여유가 많아서 절대 걸리거나 꼬일일이 없음 2018.09.25 16:42:38
현실세계 허리는 벨트하나해서 센서부분이 정면을 향하도록 달으면됨! 2018.09.25 16:43:25
울테 안신는운동화에 구멍뚫고 타이를치던가 와이어로묶으면될듯 난 그렇게하게될거같음 - dc App 2018.09.25 16:43:55
ㅇㅇ 그 구멍난 신발이면 다이소 아쿠아봉봉이면 되지? 175.196 2018.09.25 16:51:37
현실세계 길쭉해서 슈즈와 궁합이 잘안맞으면 착용감이 불편할수 있음! 2018.09.25 17:05: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700 일반 렉의 모든 원흉은 폴리곤 높은 압타임 11 ㅇㅇ 211.36 2018-10-02 0
56699 일반 아바타 태스팅맵에 무한거울 비슷하게있잖아 1 ㅇㅇ 39.7 2018-10-02 0
56698 일반 (움짤)이리와~ 6 Soran12 2018-10-02 3
56697 일반 이맵 이름아시는분? 3 꿀뚤 2018-10-02 0
56696 일반 걸걸한아조씨가 이리들어오도록하면 그냥들어갈듯 2 ㅇㅇ 121.135 2018-10-02 0
56695 일반 월드에 무한거울 생성하면 어떻게 됨? 렉걸려서 팅기나 8 린코 2018-10-02 0
56694 일반 슈샘 올리고 VRlow, 슈샘 낮추고 VRHigh 어느쪽이 효율 좋음? 6 린코 2018-10-02 0
56693 일반 MR, 1060 6G 쓰는데요. 슈샘 2 222.97 2018-10-02 0
56692 일반 사물아바타로변하고가지고 노는거보면 좋음 니똥고파밀리야 2018-10-02 0
56691 질문 브이알 챗에 채팅할 수 있는 맵이 있다고? 5 닉바꿔ㅂㅂ 180.70 2018-10-02 0
56690 일반 나나치랜드로오셈 너굴밥 2018-10-02 0
56688 일반 내 친구들 왜캐 나 놀리는거 좋아하지 6 3학년1반이하린 2018-10-02 0
56687 일반 무선킷 출발했다 3 Shinbi 2018-10-02 0
56686 일반 나나치는 최고다제! 3 너굴밥 2018-10-02 0
56685 질문 맵 만들려고 하는데 1 핵냥이 112.161 2018-10-02 0
56684 일반 갈수록 여자는 좀 거르게 되네 14 ㅇㅇ 211.184 2018-10-02 3
56683 일반 슈샘올릴필요있음? 3 현실세계 2018-10-02 0
56680 일반 포트나이트가 진짜 인기긴 한가봐 2 긴긴 2018-10-02 0
56679 일반 1070 정도면 슈샘 150 되겠지? 3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8 일반 아 킷슈 너무 귀엽다 3 ㅇㅇ 73.220 2018-10-02 1
56677 일반 슈샘 200인데 슈샘 100으로 쓸떄랑 차이 개 심함 3 ㅇㅇ 115.20 2018-10-02 0
56676 일반 결론은 바이브 프로와 오디세이다. 3 ㅇㅅㅇ 222.96 2018-10-02 0
56675 질문 저댄어나더에 애니멀1p 있음?? 2 ㅇㅇ 223.39 2018-10-02 0
56674 일반 안정적인 노트 vs 불안한 풀트 4 ㅇㅇ 39.7 2018-10-02 1
56673 일반 조립PC부품 마지막 드라곤볼이 시공속으로 빠졌다.. 5 러닝머신러닝 2018-10-02 1
56672 일반 찢어진옷 수선함 2 dddd 175.223 2018-10-02 0
56671 일반 슈샘 100도 넘 자글자글하다 2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0 일반 놀로 잠깐 봉인할까 22 쿨통 2018-10-02 2
56669 일반 기차들여러대. 자연스럽게 이동할때 휘어지게 하는거어렵냐 3 옵티머스 2018-10-02 0
56668 일반 트래커 두 개 삽니다 !! 11 Cimomo 2018-10-02 0
56667 일반 옷 살짝 반투명하게 하고싶은데 3 Lewis_Kim 2018-10-02 0
56666 일반 놀로 윈도우sdk 적용법 아시는분? 4 ㅇㅇ 223.38 2018-10-02 0
56665 일반 노로 천장에 베이스 달려면 뭐가 좋을까요? 2 ㅇㅇ 220.74 2018-10-02 0
56664 일반 오늘 놀로오는데 따로 사야할거 있나? ㄴㄴ 121.170 2018-10-02 0
56663 일반 유니티 이렇게도 쓰는구낭... 2 ㅇㅇ 118.218 2018-10-02 0
56662 질문 1070ti 살까.. 4 Ciao 2018-10-02 0
56661 일반 계속 실수로 조인이 아니라 인바이트 눌러짐.. 2 ㅇㅇ 58.228 2018-10-02 0
56659 일반 카와이 포스 청순 포스 다 있는데 3 초보자아 2018-10-02 0
56658 일반 바이브는 방이 좁아도 사용하는데문제없지? 5 울테 2018-10-02 0
56657 일반 라무네 파츠 쓰면안대구나 2 neco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