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뱅제작일지) 골드러쉬 확장팩, 퍼블릭 전 테스트 결과
글쓴이
아라이
추천
1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121
  • 2018-09-25 16:14:53
  • 14.42
							




확장팩 하이눈과 골드러쉬를 적용해서 테스트를 해보았따

골드러쉬 버그는 일단 자잘한거 빼고는 문제 없어보이는데


현재 뱅월드의 가장 큰 문제점이 아직 해결이 안댔따

1. 나중에 들어온사람이나 팅겨서 다시 들어온사람은 카드가 제대로 안보인다

2. 나중에 들어온사람은 삭제된 카드가 동기화가 안되서 삭제됬던 카드들이 전부 뭉쳐있는 상태로 보여서 프레임드랍이 엄청 심해진다



첫번째의 경우 일딴은 모든 카드가 안보이는건 아니고 몇몇카드는 기존의 사람과 다르게 보이거나 흰색카드로 보이게 대는거시다

이거슬 보았을때 가설을 내세우자면


카드 랜덤셔플 알고리즘은 원래 마스터만 작동하고 나머지 사람이 마스터가 실행한 카드셔플 결과를 동기화만 해주게대는데

나중에 들어온사람은 마스터가 실행한 결과를 동기화하는게아니라 자기가 스스로 카드셔플을 다시 실행하는거 가따


먼소린지 몰라도 그냥 그런거시다

쉽게 말해서 마스터가 A B C 카드를 셔플해서 하트, 다이아, 하트 로 보이게 되면

그 방에 있떤 사람들은 마스터가 내놓은 결과물, 하트 다이아 하트를 그대로 동기화해서 적용하는데

나중에 들어온사람은 "그런거 필요업써!" 하고 자기멋대로 다이아 클로버 스페이드 로 셔플해버리는거시다


이것의 해결뻡은 모든 셔플방식을 바꿔줘야되는데

갱장히 대단해! 할정도의 노가다를 해야하는거시다

일단 고치는거시다



두번째의 경우

카드를 휴지통에 넣게대면 카드를 파괴하게 만드렀는데

이 DestroyObject 라는것은 동기화가 불안정해서 나중에 드러온 사람은 제대로 파괴가 안대, 중앙에 쌓여버리게 대는거시다

따라서 해결법은 DestroyObject 가치 똥쓰레기 방식을 버리고 그냥 오브젝트를 꺼두는걸로 해결할 쑤 있슬거시다




추가로 있는 버그는

역할카드가 거울에 제대로 안비치는 버그가 있는데

이것은 역할카드전용 레이어를 따로 추가해서 거울에 적용시키면 해결대는거시다



보고 끗

울테 갈수록 완벽해지는것같다인거시다 재미있는거시다 - dc App 2018.09.25 16:17:12
씨벌 뱅이 대체 머임? 183.98 2018.09.25 16:19:51
하루사메 오늘도 재밌던거시다!! 최적화 잘부탁하는거시다!! 감옥너무조은거시다!! 2018.09.25 16:20:39
긴긴 보드게임 이름임 2018.09.25 16:20:57
으ㅡ음 2018.09.25 16:29:46
김야기 마지막 이쁘게 장식할수있었는데 고멘넹.. - dc App 2018.09.25 16:5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702 일반 부랄챗도 쉐이더같은게 있나요? 3 Sharon 2018-09-27 0
54701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바이브 잘돌아감? 9 윾윽 2018-09-27 0
54700 일반 블렌더는 개인기량인거 같은데 유니티는 쓰레기임 2 유티 2018-09-27 0
54699 일반 mr쓰다가 내년에 나올지 모르는 다음 세대 3 ㅇㅇ 223.62 2018-09-27 0
54698 일반 오늘 저댄방 테스트 해봐야 할라나 7 으ㅡ음 2018-09-27 0
54696 일반 목조르는 라무네 딱좋구요 4 CHJ. 2018-09-27 0
54693 일반 라무네 참수할 아바타 2가지 구상중 11 CHJ. 2018-09-27 2
54691 일반 공주님안기 넘 좋다 7 카디아. 2018-09-27 5
54690 일반 이거 씨발 왜속오냐 2 Sayako 2018-09-27 0
54688 일반 vr 챗 할라면 컴 사양 어느정도 되야함 12 아메아메 2018-09-27 0
54687 일반 새로고침 수십번한 7 Dochi 2018-09-27 0
54686 일반 펭귄으로 풀트하면 손이 크게 안움직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0
54685 일반 추석에 아버지 형 브이알 궁금하시다길래 7 Dochi 2018-09-27 0
54682 일반 오큘 존버한다 17 빅젖사랑꾼 2018-09-27 1
54681 일반 유니티 오브젝트 로테이션고정 질문 1 ㅇㅇ 222.100 2018-09-27 0
54680 일반 마작 배워볼까 하는데 데스크탑은 힘드네 4 Misaring 2018-09-27 0
54679 일반 이모트 온오프 버그 미치겠다 유티 2018-09-27 0
54678 일반 라무네 팬티 쓰읍쓰읍 1 ㅇㅇ 211.36 2018-09-27 0
54677 일반 킷슈 허쉴? 3 루히 2018-09-27 0
54675 일반 난 흑우야 놀로 27주고샀서 2 류아람 2018-09-27 0
54674 일반 라무네 너무 사고싶다 9 ㅋㅎ 2018-09-27 0
54672 일반 바이브 방수폼 써본 사람 있음? 3 Mercedes 2018-09-27 0
54671 일반 2019 뱅뱅뱅 잇는댄스방 없지? 2 댕타 2018-09-27 0
54669 일반 로리 둘이서 살인대결 . gif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7 2
54668 일반 VR 없는 피시 차렷충도 6 Sharon 2018-09-27 0
54666 일반 발자국 파티클 어떻게 넣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54664 일반 VR사면 저댄방 갈껀데 19 ㅋㅎ 2018-09-27 0
54662 일반 아마존 레노버 mr 이거 사면 됨? 4 ㅇㅇ 223.62 2018-09-27 0
54661 일반 팁)유니티 업로드 에러 해결법 7 dddd 175.223 2018-09-27 1
5466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3개도 되냐? 3 양파양파 2018-09-27 0
54659 일반 저댄 2019 뱅뱅뱅 한국노래더라 5 댕타 2018-09-27 0
54658 일반 누가 라무네 뚜따 강좌좀 써줘 ㅠㅠ ㅇㅇ 14.46 2018-09-27 0
54657 일반 바이브 프로 살만함? 8 굴림 2018-09-27 0
54655 일반 나도 라무네 뚜따했다 1 koper2004 175.223 2018-09-27 1
54654 일반 오늘 시간 왜케 안가냐 2 초보자아 2018-09-27 0
54653 일반 찍힌 사진들 2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52 일반 오큘러스 연장선 3m는 리피터 필요없지? 3 ㅇㅇ 180.150 2018-09-27 0
54651 일반 놀로샀다. 2 ㅇㅅㅇ 121.175 2018-09-27 0
54649 일반 아니 유니티는 왜이리 불만이많음? 10 울테 2018-09-27 0
54648 일반 아니 오늘 휴가 썼는데 정전 절수 상태네;; 5 검은자까 110.70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