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하이테크놀로지 보고 잠 못자고 있네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115
  • 2018-09-25 15:54:54
  • 112.185
							

내일 아침에 기차타고 고향에서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자기 전에 하이테크놀로지 nolo기술을 보고나니 자꾸 그 영상이나 관련 글 찾아보고 있네요.
그거 끼고 즐기는 내 모습을 상상하거나 어떻게 돌아갈지을 찾라보는 등 한시간 째 이러고 있는데...

엠알쓰고 있다보니 풀트래킹으로 가려면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 남일같이 느꼈는데 오늘 글 보고나선 되게 희망적이고 기대가 많이 되요.

나..나도 풀 트래킹 할꺼야

현실세계 천장에 달면됨.. 아니면 센서위치를 살짝 옆으로 비껴단다던가 방법은 많으니깐.. 2018.09.25 15:57:40
검은연 천장에 달면 머리땜에 허리트래커 가려지거나 하지않아? 2018.09.25 16:04:40
검은자까 어라? 두 분 어떤 글에 대한 댓글인지 모르겠어요; 112.185 2018.09.25 16:14:43
현실세계 그거는 머리와 수직으로 바로위에 달았을때 얘기니깐.. 그리고 노로vr 컨트롤러 특성상 발가락부분에 트래킹 센서부분이 달리기때문에 괜찮을듯! 2018.09.25 16:21:33
검은연 음,, 수직이 아니면 의미가 없을거같은데? 70도 이렇게 애매하게달면 뒤로 돌았을때 가리는건 매 한가지잖아 2018.09.25 16:2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268 일반 캐릭터 쉐이더 추천해주세요! 2 ㅇㅇ 218.39 2018-09-28 0
55267 일반 풀트래킹인데 어깨한쪽이 내려가잇음; 3 ㅇㅇㅇ 211.186 2018-09-28 0
55266 일반 다이소vr 전용 컨트롤러는 이게 갑이긴 함 NAME_HORANG 2018-09-28 0
55265 일반 댄스타임 지나고 다들 어디감? 14 ㅇㄱ 49.165 2018-09-28 0
55262 일반 다른사람영상에 나오는 내모습 보는거 너무기분조음 3 댕타 2018-09-28 0
55260 일반 너클콘말고 그냥 댄스용으로 장갑같은것만나왔으면좋겠다 4 댕타 2018-09-28 0
55259 일반 놀로 흰색공 위치말인데 4 바밤 2018-09-28 0
55258 일반 hp mr 23에 사면 말랑카우냐? 1 ㅇㅇ 220.78 2018-09-28 0
55257 일반 놀로트래커가 컨트롤러로 인식되고 오큘 컨트롤러가 트래커처럼 인식되는버그 4 마요릭 2018-09-28 0
55256 일반 너클콘 EV3 리뷰영상 뜸. 3 ㅇㅇ 14.46 2018-09-28 0
55255 일반 한국인이 한국인 싫어하는건 이해함 근데 3 dd 183.101 2018-09-28 1
55254 일반 VR챗 MR기기 파란색 화면 나오고 팅김 2 LooPang3 2018-09-28 0
55253 일반 오늘은 h방이 많이 안올라오네 3 굴림 2018-09-28 0
55252 일반 부스에서 팬서 산사람있음? 2 김치전사123 2018-09-28 0
55250 일반 한 사람 소리 크게하고 줄이는방법없어 ? 1 ㅇㅇ 58.226 2018-09-28 0
55249 일반 오늘도 춘다 나는 춤을 열심히 계속. 4 Chameleong 2018-09-28 4
55248 일반 오늘도 춘다 나는 춤을 열심히. 2 Chameleong 2018-09-28 0
55246 일반 최근 친구 한명이 그룹이랑 연을 완전히 끊어버린것같다. 6 JJY 2018-09-28 0
55245 일반 이거 다 텍스쳐 아님? 7 ㅇㅇ 223.33 2018-09-28 0
55244 일반 나도 그 신사 프렌드방 갔다가 개깜놀했네 2 양파양파 2018-09-28 6
55243 일반 이때까지 바이브를 한번에 다 구매하려했었네 굴림 2018-09-28 0
55242 일반 카톡그만보내 이샊들아 읭읭이 2018-09-28 0
55241 일반 립모션+풀트셋 팜 ㅎㅎ 4 Cimomo 2018-09-28 0
55240 일반 오늘 nolo 받는다고 말한 친구 3명 다 접속을 안 한다... 1 검은자까 14.52 2018-09-28 0
55239 일반 H방 퍼블릭 아니지않음? 2 굴림 2018-09-28 0
55236 일반 이모트 온오프 표정 질문 1 유티 2018-09-28 0
55235 일반 이야하 바이브프로사고 2080ti끼우려면 3 굴림 2018-09-28 0
55233 일반 브랄쳇 8시간하면서 테러를 본적이없는데 5 굴림 2018-09-28 2
55232 일반 mmd파일 그냥 유니티로 변경해봐야겠다 ㅇㅇ 223.33 2018-09-28 0
55231 일반 퍼블릭에서 단체로 테러하는놈들은 정신병자냐 1 OrAclE 2018-09-28 0
55230 일반 mr] 에너자이저 1300 이면 얼마나 사용가능? 5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29 일반 저댄 방에 회사원 나와서 춤추는거 곡 이름좀 알려주세요 4 pocky 2018-09-28 0
55228 일반 던전 엔딩방 처음가봄 3 울테 2018-09-28 3
55227 일반 오큘 30만원에 살놈있니 혹시 8 읭읭이 2018-09-28 0
55226 일반 건전지가 허벌나서 걱정임.. 2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25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처음엔 연결잘되어있다가 갑자기안된다 마요릭 2018-09-28 0
55224 일반 블렌더 모델 텍스쳐 질분 1 ㅇㅇ 59.151 2018-09-28 0
55222 일반 오큘러스 이 모델 살껀대 ㄱㅊ? 8 dd 118.43 2018-09-28 0
55221 일반 nolo vr 컨트롤러 2개 인식안되는건 1 현실세계 2018-09-28 0
55220 일반 이겜 아직도 복사핵잇음? 밥도둑쟝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