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가 염가형 트래커 및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이라고 보는게 맞는듯.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107
  • 2018-09-25 15:36:22


이거 작년에 나올때 카메라 방식인줄로 알았는데, 찾아보니 아니네,,
바이브와 같은 라이트 하우스 방식이고,, 60hz 라는거 보니 확실히 맞는듯. 바이브 스테이션 레이저 주사율도 60임.
1년동안 염가형 오큘킷 이라고 잘못 알고 있었네,, 염가 바이브킷 이었구만.

현실세계 내가쓴 글 본문에있듯이 모터가 돌아가.. 그래서 나도 혹시나 했는데 맞는거같아 ㅋㅋ 2018.09.25 15:41:29
울테 놀로쓸려면 반사되는거 최대한없애야되겠네 - dc App 2018.09.25 15:43:29
검은연 그러게. 오큘이라 방에 유리 전시장 있고 그래도 큰 문제 안됬는데,, 다 천이라도 구해서 씌워야겠음 2018.09.25 15:44:19
현실세계 아무짓안했는데 그냥 괜찮게 쓰고있음 2018.09.25 15:44:44
현실세계 벽에는 책장에 아크릴윈도우로 가득하구 2018.09.25 15:45:12
쿨통 뭐지뭐지? 놀로테크 타면 되는건가?! 2018.09.25 15:47: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147 일반 후 MR 판다 21만원 4 별기린 211.247 2018-09-28 1
55144 일반 우리동네에 제이씨발현있는데 3 Macross 2018-09-28 0
55143 일반 리프트캣 파는 갤럼있음? 2 NAME_HORANG 2018-09-28 0
55142 일반 놀로 도착했음 2 마요릭 2018-09-28 1
55141 일반 공지글에 있는 번역기 STT BTT 써본 사람 있어? QB 2018-09-28 0
55139 일반 놀로 컨트롤러 전압및 전류 입력이 어뜨케되냐 14 검은연 2018-09-28 0
55137 일반 MR] 다시 차렷 충이 답인가... 2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136 일반 9시부터 저댄방 테스트 잠깐 열어봐야지 2 으ㅡ음 2018-09-28 0
55135 일반 MR] 첫 VR 인데 많이 실망했다.. 13 별기린 211.247 2018-09-28 1
55134 일반 MSI 이어셋 추천했던 갤럼아 6 티나 2018-09-28 0
55133 일반 실제시간 인게임에서 못보나 3 ㅇㅇ 14.40 2018-09-28 0
55132 일반 블링크 애니메이션 문제 개빡도네 4 Ƶᴇɴᴏɴ 2018-09-28 0
55131 일반 바이브 트래커가 외 고장남? 6 Macross 2018-09-28 0
55130 일반 아 이거 좀 맘에 든다 2 magicatz 2018-09-28 0
55129 일반 제이씨현 as오래걸림? 1 ㅇㅇ 211.36 2018-09-28 0
55128 일반 뼈같은건 지워도 폴리곤영향없지 3 ㅇㅇ 14.40 2018-09-28 0
55127 일반 [교류회 알림]이번주 토요일 회식 안내 17 MANKALO 2018-09-28 7
55125 일반 놀로 어디서 사냐 ? 5 ㅇㅇ 39.120 2018-09-28 0
55124 일반 커미숀중임 빠쓰 2018-09-28 0
55123 일반 제이씨..발...련...... 3 ㅇㅇ 175.223 2018-09-28 0
55122 일반 mr 바닥 질문 2 ㅇㅇ 121.161 2018-09-28 0
55121 일반 유니티 질문좀 받아죠요 왜구루냥 175.116 2018-09-28 0
55120 일반 어떤 갤램의 오줌처럼 3 ㅇㅇㅇㅇ 175.223 2018-09-28 0
55118 일반 처음으로 MR 샀는데 정작 기기에서 VRCHAT이 안보여요 3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117 일반 놀로 공 3개 질문 3 ㅇㅇ 118.40 2018-09-28 0
55115 일반 여기 트래커 스트랩 사용중인 갤럼 있어? 3 ㅇㅇ 59.12 2018-09-28 0
55114 일반 표정 이거 어떠냐 6 magicatz 2018-09-28 1
55113 일반 븨알챗 고 홈 설정좀 알려주세여ㅛㅠㅠ 3 ㅇㅇ 2018-09-28 0
55112 일반 mmd파일 브알챗용으로 바꾸려면 뭐가좋냐 ㅇㅇ 223.62 2018-09-28 0
55110 일반 놀로 풀 충전으로 몇 시간 정도 할 수 이씅? 5 티나 2018-09-28 0
55109 일반 내가 커미션 하는 이유는 ㅇㅇ 211.36 2018-09-28 0
55108 일반 헐? 이미 고냥이 압타 만들었던 사람이 있었네??? 1 굴림 2018-09-28 0
55107 일반 오늘은 근무서면서 움짤이나 찍어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106 일반 H 방이란게 원래 이럼 ? 5 Derinma 2018-09-28 0
55105 일반 옷이랑 머리 살랑살랑 흔들흔들은 다이나믹본기능임? 1 울테 2018-09-28 0
55104 일반 nolo 충전 휴대폰 충전기로 해도 대? 1 ㅇㅇ 61.82 2018-09-28 0
55103 일반 뚜따 의상중에서 한복이있나? 3 굴림 2018-09-28 0
55102 일반 커미션 이것저것 소품 많이붙이니까 비싸넹 7 ㅇㅇ 211.36 2018-09-28 0
55101 일반 본 움직인상태로 메시 고정하는법 Macross 2018-09-28 0
55100 일반 블렌더 쌉고수 형님들 질문하나만 하겠습니다 9 ㅇㅇ 59.151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