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풀트래킹 영상 찍은거 짧은거 한개만 올려볼께요
글쓴이
NAME_HORANG
추천
7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097
  • 2018-09-25 14:54:50


이왕이면 직접 와서 보시는게 좋을듯



레몬우유 '직접 와서' 라는 말이 왜이렇게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5 14:56:26
NAME_HORANG 왜요 ㅠㅠ 2018.09.25 14:57:09
레몬우유 아니 일단... 그거나 그거나 디스플레이로 보는건 매한가지니까... 2018.09.25 14:58:17
ㅇㅇ 직접 봐서 느꼈다. 답은 이거라고 59.30 2018.09.25 14:58:32
울테 좋당 근데 허리트래커가유선이면 도는동작이 문제안생길려나모르겠네 - dc App 2018.09.25 14:59:07
NAME_HORANG ㄴ 안올린 영상 보면 전혀 문제 없어요 닉이랑 목소리가 잔뜩 들어가서 이것만 올림요 2018.09.25 14:59:49
ㅇㅇ 오우야 2018.09.25 15:00:00
ㅇㅇ 와 직접보면 개쩔겠다.. 바이브랑 차이없는듯? 211.196 2018.09.25 15:02:58
검은자까 혹시나해사 묻는건데요. 전신 180도나 360도 회전 동작은 안되는거죠? 112.185 2018.09.25 15:12:11
검은연 ㄴ 베이스 스테이션 하나인 트래커라고 생각하면 될듯 2018.09.25 15:14:01
검은연 안정적인건 180도가 한계지 2018.09.25 15:14:32
검은자까 그렇군요. 그럼 좌우 회전 정도는 문제없지만 한바퀴 도는 동작은 앚된다고 봐야겠네요 112.185 2018.09.25 15:15:44
NAME_HORANG ㄴ 한바퀴 도시는데 됐음. 2018.09.25 15:17:12
검은연 ..? 돌면 당연히 가려서 안될텐데 2018.09.25 15:18:25
검은연 그래서 360 할려고 노로 천장에 단다 뭐 이런 소리도 나오자너,, 2018.09.25 15:22:03
검은연 센서 밖으로 나가면 몸 방향 시야쪽으로 고정되고 뭐 이런 보정있어서 착각한거 아닌감 2018.09.25 15:22:47
NAME_HORANG 나중에 보시러 온분이 돌수 있냐고 하셔서 도셨는데 되셨어요 2018.09.25 15:25:20
검은연 진짜 ? 흠,, 잠깐 정도는 어떻게든 되는걸까,, 2018.09.25 15:27:33
검은자까 !? 112.185 2018.09.25 15:27:59
울테 180도 돌았는데 정면센서하나만으로 제대로 되는거면 뭔지는몰라도 혁신일듯 - dc App 2018.09.25 15:29:20
검은자까 Mr도 센서가 등 뒤쪽이나 머리쪽 없어도 움직이는 손 동작은 체크헤서 너리위나 등 뒤 움직임 보여주는것과 비슷한 원리일까요? 지금 시연하시는 분은 오큘 쓰세요? 엠알 쓰세요? 112.185 2018.09.25 15:34: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945 일반 중국인이든 뭐든 2 읭읭이 2018-10-16 0
62944 일반 중국인이 싫고 좋고를 왜따짐 27 경운기Cultivator 2018-10-16 3
62943 일반 스팀VR 키면 헤드셋을 찾을 수 없다고 뜨는데 왜이런걸까요... 7 寒秋雨 2018-10-16 0
62941 일반 난 중국인들 싫은이유 딱하난데 6 ㅇㅇ 112.151 2018-10-16 1
62940 일반 MR스틱이동 적용하면 스팀VR이 안켜짐 2 1231 39.118 2018-10-16 0
62939 일반 파이프라인 디테치를 기본으로 못둬요? 아메히 2018-10-16 0
62938 일반 VRChat 2018.3.3 베타 패치노트 3 zetyx 2018-10-16 1
62937 일반 브붕콘 엄청 재밌네ㅋㅋ 8 츄르 2018-10-16 0
62936 일반 고인물기준 3 ㅇㅇ 110.70 2018-10-16 0
62935 일반 보라->주황 강등된사람있냐 18 읭읭이 2018-10-16 0
62934 일반 이거 잘 붙은거야?? 5 아스테리 2018-10-16 0
62933 일반 근데 시발 플레이타임 100시간 넘었는데 뉴비소리들음 6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31 일반 모델 만드려면 뭐배워야됨 1 ㅇㅇ 121.134 2018-10-16 0
62930 일반 역시 아바타 제작은 본인이 하는게 나아 4 ㅇㅇ 175.223 2018-10-16 0
62928 일반 보컬로이드 사면 mmd 모델도 주는구나 7 아루라테 2018-10-16 2
62927 일반 이거 배송 몇주나걸림? 10 ㅇㅇ 125.180 2018-10-16 0
62926 일반 누가 더 도라이같음? 4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25 일반 공지보고 뚜따하는중인데 7 아스테리 2018-10-16 0
62923 일반 스페이스무버 사용법이어케됨 2 울테 2018-10-16 0
62922 일반 ctrl+z 반대 머에요 7 아메히 2018-10-16 0
62921 일반 acer mr + nolo vr 하면 팔 쭉펴져? 4 aa 59.13 2018-10-16 0
62920 일반 놀로베이스스테이션 원래 충전기꽂으면 계속쓸수있는거 아닌가여? 4 현이ver 211.208 2018-10-16 0
62919 일반 사일런트힐 새로나온거 가본사람있음? 2 치요키 2018-10-16 0
62918 일반 나도 또라이친구들많았으면 좋겠다 3 읭읭이 2018-10-16 0
62917 일반 에셋에 있는 모자이크 쓰면 어떠한 경우에도 모자이크 안에꺼 못봄? 2 아루라테 2018-10-16 0
62916 일반 매운거먹고 하악 거리면서 해야겠다 7 츄르 2018-10-16 0
62915 일반 vr연애할사람 구한다 7 읭읭이 2018-10-16 0
62913 일반 표정 하나 추가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됐었네;; 1 ㅇㅇ 27.117 2018-10-16 0
62911 일반 나도 묵언할땐 마이크안된다고했음 10 하벤하이드 2018-10-16 2
62910 일반 요새 할로윈이라길래 서큐버스 아바타 만듬 8 ㅇㅇ 218.157 2018-10-16 2
62909 일반 갤주야 커미션관련 문제있는거 9 ㅇㅇㅇ 218.38 2018-10-16 1
62908 일반 어떻게든 끝냈다. 1 빠쓰 2018-10-16 0
62907 일반 6월부터 쭉 묵언하는데 아직까지는 할만은 함 3 아이리네 2018-10-16 0
62906 일반 가슴 열었다 1 유티 2018-10-16 0
62905 일반 최근 마음의 평화를 얻음 2 Shinbi 2018-10-16 0
62904 일반 묵언은 마 마이크 있다고 해도 2 ㅇㅇ 175.223 2018-10-16 1
62903 일반 소품 아예 새로 제작 하는건 얼마나 하냐 2 초보자아 2018-10-16 0
62902 일반 아이씨 밥같이 먹을 사람 있으면 좋겠다 2 초보자아 2018-10-16 0
62901 일반 난 요즘 묵언이 더 좋던데 2 JJY 2018-10-16 0
62900 일반 트래커 고정 이렇게쓰는중 1 ㅇㅇ 121.158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