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침대 좋아하는 사람 유형에 대해 긴 글 적어볼까...
글쓴이
린비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09734
  • 2026-02-09 07:17:41


1b8ff32ee4c607f43eed80f84683696d072bf2aac6be18c64c32b45f63ae6549e7d3b32fb224f0252895941d54375e0bb253461fd474b19a5a



저는 언어를 써주는 사람을 정말 좋아해요.


제가 극 S라서 그런 건지, 아니면 본래 성격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이해하지 못하는 행동을 겪었을 때

"이 행동은 어떤 의미인가요? 왜 그러신 거예요?" 하고 물어보면


"모종의 사건 때문에 불안해서 그래요"

"긴장해서 그래요"

"낯을 좀 가려요"


이렇게 말해주는 사람들을 너무 좋아해요


그러면 저는

"아, 그렇구나 나도 이런 감정을 느끼고 있어요

그럼 우리 같이 이 상황을 조금 더 나아지게 할 수 있는 대화 방식이나

편안한 월드 같은 걸 찾아봐요

그러면 서로 더 편해지고 좋아질 것 같아요"

라고 이야기하고 싶고


"모종의 사건이라는 게 어떤 일이었나요?

괜찮으시다면 이야기 들어봐도 될까요?

제 이야기를 들려드려도 괜찮을까요?

지금 제 눈앞에 개인으로서 있는 당신이 궁금하고

저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그래요"

이렇게 말하고 싶어요


그런데 이런 대화가 잘 이어지지 못한 채

그냥 지나가버린 분들이 꽤 많았어요


아무런 언어도 없이 대화도 없이

오로지 시선이나 행동으로만

자신의 감정을 알아주길 바라고 눈치를 주는 사람들로부터

저는 큰 압박감과 스트레스를 느껴요


이런 무언의 눈치 주는 행동들이 너무 힘들고 지쳐서

가끔은

"저는 지금 당신을 이해하지 못했으니

다음 언어와 행동을 보류할게요"

라는 마음으로 침묵이나 무시를 하면


이번에는

자신의 속마음을 알아주지 않았다,이해해주지 않았다는 이유로

저를 미워하기까지 하셔요


그래서 브얄챗에서

단어와 언어를 사용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주는 분들을 뵐 때면

얼마나 고맙고 반가운지 몰라요


그렇다고 해서

회피하시거나 눈치로만 표현하시는 분들을 미워하는 건 아니에요

저와 표현 방식이 달라

제가 전혀 알아채지 못하는게 미안할 뿐이고

그저 제 마음이 힘들 뿐이라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2444 디코 팥!파팥!팥!! 뚜~뜨리~뽈롫ㅋㅋㄱㄲ kawaimomo 2026-02-10 0
5412443 디코 리버스 패트리온하기 AgnesTachyon 2026-02-10 0
5412442 디코 시나노 눈매 표독하게 만드는법 알려주삼 Ch5 2026-02-10 0
5412441 디코 마운팅기분좋음 멜랑콜릭 2026-02-10 0
5412440 디코 오빠들 이거 귀 이름 뭔지알아?♥ ㅇㅇ 58.233 2026-02-10 0
5412439 디코 내가 아는 최고의 다이슈키 홀드는 헬퍼인데 시나노 2026-02-10 0
5412438 디코 야짤팝니다 에헤헤 2026-02-10 0
5412437 디코 다들 걔가 있네 딸기바나나우유 2026-02-10 0
5412436 디코 슬슬 배고픈 기분이 드는데 무무에용 2026-02-10 0
5412435 디코 짤녀되고싶네 후냐오스 2026-02-10 0
5412434 디코 만져줘 온오프로달았음.. 반프르2 2026-02-10 0
5412433 디코 친구가디엠으로자꾸야짤보내는데어케대답해줘야하지 닝닝즈 2026-02-10 0
5412432 디코 짜파게티나 먹어야지 냉각수 2026-02-10 0
5412431 디코 일 랜덤 디펜스는 언제 끝나지 Ch5 2026-02-10 0
5412430 디코 친구랑 MMD ㅇㅇ 2026-02-10 0
5412429 디코 이제슬슬나가봐야지 실고밍 2026-02-10 0
5412428 사진/영상 노천탕에누군가난입한대충그런거같은사진 서양복실이 2026-02-10 0
5412427 디코 이런 느낌으로 좀 꼴리는 옷 없을가 딸기바나나우유 2026-02-10 3
5412426 디코 걔 자짤은 좀 얼굴이라던가 그런게 잘 보이면 좋겠음 삼중하나 2026-02-10 0
5412425 디코 브챗에서 판치라는 안봐주면 오히려 서운하다던데 ㅇㅇ 2026-02-10 0
5412424 디코 이옷ㄹㅇ마르고닳도록쓰는듯 후냐오스 2026-02-10 0
5412423 디코 나도 다이슈키 홀드 잔물결 2026-02-10 0
5412422 디코 재밋는거만들고잇슴 ㅇㅇ 2026-02-10 0
5412421 디코 근데 그래서 탭 왜 디코임 딸기바나나우유 2026-02-10 0
5412420 디코 나진짜뉴비라고 ㅇㅇ 2026-02-10 0
5412419 디코 이젠 정말 플5 프로도 납득할만한 가격인가 vella 2026-02-10 0
5412418 디코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꽃과봄 2026-02-10 0
5412417 디코 브다이슈키홀드개빡샘 후냐오스 2026-02-10 0
5412416 디코 19글은어케쓰는거임대체 실고밍 2026-02-10 0
5412415 디코 저 다이슈키홀드 잘함 유냐_ 2026-02-10 1
5412414 디코 오옥오오옥신음좀꼴류임 멜랑콜릭 2026-02-10 0
5412413 디코 드디어 아카랑 같아졌구나 ㅇㅇ 2026-02-10 0
5412412 디코 퇴근을해 snrnsepdy 2026-02-10 0
5412411 디코 님들 트래커용 신발 머씀?? ㅇㅇ 183.96 2026-02-10 0
5412410 디코 점검이 뜨면 브갤에 활기가 돌아여 무무에용 2026-02-10 0
5412409 디코 죠아해에에... 삼중하나 2026-02-10 0
5412408 디코 거적대기옷살까고민 미찌 2026-02-10 0
5412407 디코 부거 먹고싶다 스트로크 2026-02-10 0
5412406 디코 유튜브쇼츠생방송은도파민덩어리네 실고밍 2026-02-10 0
5412405 디코 오늘점검있는데 번개샷따 내려야하는거아님? 사이키커 2026-02-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