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어드밴스트 머시기 설명좀 해주실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032
  • 2018-09-25 10:51:28
  • 124.216
							

걸을 때마다 캐릭터 울어서 짜증나는데. 이거 컨트롤 설정하는 거 만져 봤더니 아예 키가 바껴 버리던데 표정 안나가게 할 수 있음? 도움좀 제발.

ㅇㅇ ㄴ 체크 컨트롤러 12345 있던데 뭐 해야됨? 124.216 2018.09.25 11:04:54
ㅇㅇ ㄴ hmd 있고 왼 오른 컨트롤러 설정 있고 그런데 그건 손 안대면 되는거? 124.216 2018.09.25 11:07:12
ㅇㅇ Hmd 쓰니깐 컨트롤러 먹동되고 머리가 컨트롤러됨 124.216 2018.09.25 11:08:28
ㅇㅇ 누가 사진 해서 념글 만들어 줬으면 좋겠다... 모르겠네... 고마워. 124.216 2018.09.25 11:09:50
ㅇㅇ ㄴ 원하는 아바타가 있는데 소리 땜에 못쓰네 흑흑흑... 컨트롤러 변경 5종류 있던데 그건 건드리는 거 아닌갑네. 좀 다 들가서 위에서 부터 체크 해볼게. 고맙다. 124.216 2018.09.25 11:25:41
ㅇㅇ ㄴㄴ 갤럼아 위에 어드밴스 뭐시기 기능설명: 체크X= 눌렀다 땠을때 마지막 제스처 고정, 체크O= 눌렀다 땠을때 기본 손바닥 이것만 설명좀 해줄 수 있나? 그거 왼쪽에 몇번째 칸에 있음? 124.216 2018.09.25 11:29:02
ㅇㅇ ㄴ 갤럼아 나 늅인데 트래커 설정할 때 캐릭터 y키 높이거나 낮출때 쓰는 프로그램 이거 맞제? 124.216 2018.09.25 11:39:52
ㅇㅇ ㄴ 겜 들가서 바이브 어드밴스 체크 3번째 이해했다. OpenVR-AdvancedSettings 이거랑 혼동한듯. 124.216 2018.09.25 11:4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726 일반 치녀우콘 판매못하면 14 유티 2018-09-27 0
54725 일반 오늘 새벽에 체조 하다가 가족에게 걸림... 12 검은자까 14.52 2018-09-27 0
54724 일반 뚜따 하는거 많아아니 어려워욤? 3 dd 202.150 2018-09-27 0
54722 일반 예전에 일본에서 카와이무브 콘테스트같은거 했었나보네 4 JJY 2018-09-27 1
54721 일반 잘 봤습니다 ㅎㅎㅎ 2 Misaring 2018-09-27 0
54720 일반 친구들과 잘 어울려 놀면서도 가끔 생각하는 것 3 ㅇㅇ 220.74 2018-09-27 0
54719 일반 지워진거냐 안올라온거냐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718 일반 연병장 체조영상은 보이는데 왜 저댄방은 안보이냐 1 CHJ. 2018-09-27 0
54714 일반 이제 흙수저 플트레킹은.. 1 레밀리아스 2018-09-27 0
54713 일반 선배님이 공방뛰래 2 ㄱㅎㅁ 175.223 2018-09-27 1
54712 일반 요즘 춤 어디서 추나요 ?? 2 pocky 2018-09-27 0
54711 일반 우콘 쉐이더좀 알려주라 3 ㅇㅇ 175.204 2018-09-27 0
54709 일반 집근처에사는 갤럼있으면 15 읭읭이 2018-09-27 0
54708 일반 오큘러스포장끝남ㅎㅎ 8 읭읭이 2018-09-27 0
54706 일반 1070 + 놀로 vs 970 + 바이브 8 아메아메 2018-09-27 0
54705 일반 쉐이더를 쓰면 1 Sharon 2018-09-27 0
54704 일반 바이브 프로 사양 9 ㅋㅎ 2018-09-27 0
54703 일반 새로고침러들 수고가 많다 3 Misaring 2018-09-27 0
54702 일반 부랄챗도 쉐이더같은게 있나요? 3 Sharon 2018-09-27 0
54701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바이브 잘돌아감? 9 윾윽 2018-09-27 0
54700 일반 블렌더는 개인기량인거 같은데 유니티는 쓰레기임 2 유티 2018-09-27 0
54699 일반 mr쓰다가 내년에 나올지 모르는 다음 세대 3 ㅇㅇ 223.62 2018-09-27 0
54698 일반 오늘 저댄방 테스트 해봐야 할라나 7 으ㅡ음 2018-09-27 0
54696 일반 목조르는 라무네 딱좋구요 4 CHJ. 2018-09-27 0
54693 일반 라무네 참수할 아바타 2가지 구상중 11 CHJ. 2018-09-27 2
54691 일반 공주님안기 넘 좋다 7 카디아. 2018-09-27 5
54690 일반 이거 씨발 왜속오냐 2 Sayako 2018-09-27 0
54688 일반 vr 챗 할라면 컴 사양 어느정도 되야함 12 아메아메 2018-09-27 0
54687 일반 새로고침 수십번한 7 Dochi 2018-09-27 0
54686 일반 펭귄으로 풀트하면 손이 크게 안움직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0
54685 일반 추석에 아버지 형 브이알 궁금하시다길래 7 Dochi 2018-09-27 0
54682 일반 오큘 존버한다 17 빅젖사랑꾼 2018-09-27 1
54681 일반 유니티 오브젝트 로테이션고정 질문 1 ㅇㅇ 222.100 2018-09-27 0
54680 일반 마작 배워볼까 하는데 데스크탑은 힘드네 4 Misaring 2018-09-27 0
54679 일반 이모트 온오프 버그 미치겠다 유티 2018-09-27 0
54678 일반 라무네 팬티 쓰읍쓰읍 1 ㅇㅇ 211.36 2018-09-27 0
54677 일반 킷슈 허쉴? 3 루히 2018-09-27 0
54675 일반 난 흑우야 놀로 27주고샀서 2 류아람 2018-09-27 0
54674 일반 라무네 너무 사고싶다 9 ㅋㅎ 2018-09-27 0
54672 일반 바이브 방수폼 써본 사람 있음? 3 Mercedes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