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Pc방에서 VRchat 하는 사람 멋있게보이려나??
글쓴이
ㅇㅇ
추천
48
댓글
3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004
  • 2018-09-25 09:35:46
  • 195.175
							

일부러 PC방에는 꾀죄죄하게 입고 가는거임.  


그리고 vrchat을 키는데 켜고 나서 미코 "아우우우우" 소리가 웅장하게 울려서


주위사람들이 다 쳐다봄  


'저거 미코 아니야?'  


'풉, 저런 인싸 게임을 저런 거지같은 차림새를 한 녀석이 한다고?'  


'딱봐도 아싸새끼인데 어디서 게임이 재밌다는 소문 듣고 맛이나 보려는 초보네'


옆사람이 구경하든 말든 신경안쓰고  


프렌즈창에 300명 넘는 친구수와 10개가 넘는 만든 월드수


그리고 끊임없이 친구들한테서 오는 인바이트 메세지 화면창을 띄우고 담배 하나 피고오면


주위사람들이 자리 몰려들어서  


'와 미쳣다 이 사람 노랑 등급이야' 

'어이어이..진짜냐고..'  

'아니 ㅋㅋ 우리 지역에서 제일 친구 수랑 등급 높은거 아님? 저번에 동숙이도 노랑등급은 못간다고 했잖아.'  


'이 사람 뭐하는 사람이길래 이런 등급과 친구수를 가지고도 겸손하게 아무말도 안하고 있었지?!'  


이렇게 떠드는거를  


'거기. 내 자리.'  


이렇게 한마디 슥 해주면 구경꾼들이  


'죄..죄송합니다!'  


'어이! 사진 그만 찍고 빨리 안비켜드리고 뭐하는거냐!'  


그럼 난 카메라로 얼굴을 정신없이 찍고있는 여고생을 향해 (얼굴에 홍조가 피어있음)   


'사진. 곤란.'  
한마디 해주고 다시 자리에 슥 앉아서  


VRCHAT 아바타 월드 돌아다니면서  


'이정돈가'  


한마디 하고 있을 때  


PC방 여자 알바생이 (동네에서 제일 예쁘다고 소문난 쿨뷰티 미녀, 몸매 S급, 처녀임)  


'서비스에요'  


하면서 커피 한잔 주는데 커피 잔 밑에 포스트잇 한장이 붙어있음  


'저희 춤 한번 춰봐요, 010-XXXX-XXX'  

유티 2018.09.25 09:36:44
유티 2018.09.25 09:36:48
IlIl 2018.09.25 09:37:35
WPF공부중 ㅋㅋㅋ글잘쓴닼ㅋㅋ 2018.09.25 09:38:25
ㅇㅇ 이런걸보고 진성찐따라고 하는거시야 14.40 2018.09.25 09:39:14
2018.09.25 09:40:19
ㅇㅇ 시발 ㅋㅋㅋㅋ 121.139 2018.09.25 09:40:59
ㅇㅇ 똥글을 정성스럽고 길게... 211.36 2018.09.25 09:41:44
Huntere 나만볼수없지 2018.09.25 09:42:29
가사이_유노 2018.09.25 09:43:03
케모미아재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5 09:43:25
울테 2018.09.25 09:44:37
ㅇㅇ 일상생활가능? 14.40 2018.09.25 09:45:53
하벤하이드 나만볼수없지 - dc App 2018.09.25 09:49:26
Soran12 미친넘 - dc App 2018.09.25 09:50:59
zetyx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5 10:06:56
Viver 2018.09.25 10:07:21
에루 처녀임이 존나 킬링포인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5 10:18:30
Sancor 뭐야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25 10:35:26
처녀뭐얔ㅋㅋ - dc App 2018.09.25 10:50:34
빅huge맨 처녀임 여기서 개빵터졌다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 - dc App 2018.09.25 11:45:57
댕타 동숙아... 2018.09.25 12:03:09
너랑안놀거야 2018.09.25 12:11:42
딜런 5252... 진짜라구 이녀석 2018.09.25 12:25:05
ㅇㅇ 아 진짜 돈은 성실하게 법시다 123.214 2018.09.25 12:51:01
ㅇㅇ 나만볼수없다 118.222 2018.09.25 13:34:14
tntnt 2018.09.25 13:55:25
ㅇㅇ ㅁㅊㅋㅋㅋㅋㅋ 61.255 2018.09.25 16:28:42
눈농 내눈 2018.09.25 17:21:10
Seolmyu 2018.09.25 18:49:49
500원딱풀 2018.09.25 23:31:48
Misaring 2018.09.26 00:55:40
Sharon 2018.09.26 03:33:43
티나 2018.09.26 10:48: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661 일반 팁)유니티 업로드 에러 해결법 7 dddd 175.223 2018-09-27 1
5466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3개도 되냐? 3 양파양파 2018-09-27 0
54659 일반 저댄 2019 뱅뱅뱅 한국노래더라 5 댕타 2018-09-27 0
54658 일반 누가 라무네 뚜따 강좌좀 써줘 ㅠㅠ ㅇㅇ 14.46 2018-09-27 0
54657 일반 바이브 프로 살만함? 8 굴림 2018-09-27 0
54655 일반 나도 라무네 뚜따했다 1 koper2004 175.223 2018-09-27 1
54654 일반 오늘 시간 왜케 안가냐 2 초보자아 2018-09-27 0
54653 일반 찍힌 사진들 2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52 일반 오큘러스 연장선 3m는 리피터 필요없지? 3 ㅇㅇ 180.150 2018-09-27 0
54651 일반 놀로샀다. 2 ㅇㅅㅇ 121.175 2018-09-27 0
54649 일반 아니 유니티는 왜이리 불만이많음? 10 울테 2018-09-27 0
54648 일반 아니 오늘 휴가 썼는데 정전 절수 상태네;; 5 검은자까 110.70 2018-09-27 0
54647 일반 갤 회식있음??? 5 Shinbi 2018-09-27 0
54646 일반 오큘러스 퀘스트가 되게 잘 섞기는 한듯 2 ㅇㅇ 14.46 2018-09-27 0
54645 일반 베타 피드백 넣고싶은데 어디로 넣어야돼? 3 ㅇㅇ 211.36 2018-09-27 0
54644 일반 H방 라무네의 진실 3 하루사메 2018-09-27 2
54643 일반 시간 있는 사람들은 오큘러스 커넥트 한번씩 봐 2 ㅇㅇ 14.46 2018-09-27 0
54642 일반 저댄방 뭐뭐 있음? 1 ㅇㅇ 117.111 2018-09-27 0
54640 일반 베타 쉐이더 결국 그전이랑 변한게없네 3 ㅇㅇ 211.36 2018-09-27 0
54638 일반 어제 친구가 잇는 방에 놀러갔는데 6 르위 2018-09-27 0
54637 일반 라무네의 귀여움을 아라버린거시야 1 ㅇㅇ 125.142 2018-09-27 0
54636 일반 놀로검색해봣는디 두개차이점이모야 3 류아람 2018-09-27 0
54635 일반 저땐방 왜 망했나요? 3 Macross 2018-09-27 0
54633 일반 다들 사람들 상담해주는거 생각보다 보통일이 아님 2 초보자아 2018-09-27 0
54632 일반 움짤땜에 급 자극받았어 7 ㄱㅎㅁ 175.223 2018-09-27 5
54631 일반 유니티질문 이거는 무슨에러임 3 울테 2018-09-27 0
54630 일반 튀는게 이럼 9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29 일반 놀로 몇가지 질문좀 던져봄 11 Medifoam 2018-09-27 0
54628 일반 어제부터 몇시간동안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7 0
54626 일반 혹시 풀트래킹들 스페이스 무버쓰면 아바타 튐? 8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25 일반 놀로 센서가 두개있으면 트래커만해지지않을까 생각했는데 4 카디아. 2018-09-27 0
54623 일반 모두하고 친해지기란 나에겐 너무 벅찬거같다 10 ㅇㅇ 175.223 2018-09-27 3
54622 일반 묵언 마이크 켜게 하는 재미에 빠졌다 4 초보자아 2018-09-27 0
54621 일반 이번 오큘 커넥트 첫째날에 발표한 차세대 VR 기술들 16 검은연 2018-09-27 24
54619 일반 목도리도마뱀 2 ㅇㅇ 175.211 2018-09-27 4
54618 일반 브얄챗즐기는 유전데 nolo살만하냐 8 Medifoam 2018-09-27 0
54615 일반 오큘 선꼬임 해결방법좀.. 14 ㅅㅌㅌ 182.224 2018-09-27 5
54614 일반 풀트래킹하고 놀다가 빵터져서 못일어남 2 엘에르엘 2018-09-27 1
54613 일반 오큘은 그래도 미래에 대한 비전이라도 보여주는데 HTC는 왜 하는게 없냐 6 검은연 2018-09-27 0
54612 일반 지금 약간 흥미가 떨어지는데 부랄사면 11 ㅇㅇ 223.62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