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타버젼(초록 등급)으로 일반서버 접속 후기
글쓴이
Misaring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986
  • 2018-09-25 08:19:33
							




1. 충격적인 스탠다드 쉐이더 라무네


=영혼잃은 깡통 보는듯한 느낌, 확실한 정보가 아니기에 스샷은 X



2. 주황 보라 노랑 등급에게 시선이 조금 더 끌림


=미안하다 나도 초록이다



3. 묵언 차렷이었으면 다들 지금처럼 다가와줄까? 라는 불안감이 생김



4. 모두를 볼테야! 라고 마음먹고 모든등급 쉐이더 ON을 하지 않음



5. 1번과 4번의 이유로 내 아바타에 대한 위기감을 느낌


=쉐이더 때문에 이상해진 아바타에 눈길을 안주는 내 자신의 모습을 보고

타인이 나를 그렇게 바라볼 수 있다고 생각함




14



현재시각 오후 5시 17분..등급업 하기 위해서 계속 접속중




티나 쉐이더는 좀 하게 해주지;; 이펙트 제한 하더라도 2018.09.25 08:31:59
Shinbi 묵언차렷 파랑뉴비 대려다가 풀트레로 키워버리고싶다 - dc App 2018.09.25 09:09:11
Misaring ㄴ 그고 괜찮네유 ㅋㅋ - dc App 2018.09.25 09:25: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60 일반 연병장 퍼블릭파서 공포맵 갈사람 모집해두됨? 2 Misaring 2018-09-26 0
54459 일반 풀트래커 발목이랑 허리조절 팁좀... 5 ㅇㅇ 175.223 2018-09-26 0
54458 일반 트래커 3개 연결 후, 컨트롤러 1개밖에 연결 안되는 이유 앎? 2 비취겠다 59.86 2018-09-26 0
54457 일반 아바타 소리 고장나는거 못 고쳐? 2 혜비니 2018-09-26 0
54455 일반 내 생각엔 놀로 오큘이 중요한 게 아닌 것 같아 2 란찌코찌 2018-09-26 0
54454 일반 이번주안에 mr 오겠져? 2 actority 211.36 2018-09-26 0
54452 일반 립모션 질문좀... 5 ㅇㅇ 124.195 2018-09-26 0
54451 일반 너클콘 낼 나오냐? 1 김야기 2018-09-26 0
54450 일반 아바타 표정이 지멋대로 바뀌는 문제 혹시 아는갤럼 있어? 1 ㄹㄹ 182.172 2018-09-26 0
54449 일반 놀로떡밥 생각보다 오래가네 10 MANKALO 2018-09-26 1
54448 일반 표정넣기 한두시간 구르니 가능하네 3 ㅁㅁ 59.13 2018-09-26 0
54447 일반 바이브 펌웨어 업데이트 전, 후 차이 큼? 2 ㅇㅇ 112.186 2018-09-26 0
54446 일반 카렌월드 하얀새는 찾아ㅛ는데 6 ㅇㅇ 14.37 2018-09-26 0
54445 일반 망토랑 테스트 튜브 모델 이쁜거 있으면 좋겠다. 6 A.ms 2018-09-26 1
54444 일반 지금 베타 되는 갤럼 5 라그네아 2018-09-26 0
54442 일반 내가 겪은 브알챗 부작용 4 WTFk 2018-09-26 1
54441 일반 커미션 한달에3-4개하는데 한명잡고 하고싶다 24 읭읭이 2018-09-26 0
54440 일반 형들 바이브 설치에러질문좀할께 Ooo 223.32 2018-09-26 0
54439 일반 제작중인 저댄방 근황 9 으ㅡ음 2018-09-26 4
54438 일반 천장용 스프링줄 가격차이 무엇? 1 ㅇㅇ 180.150 2018-09-26 1
54437 일반 고양이 갤럼은 봐라 2 dddd 175.223 2018-09-26 1
54436 일반 블루프린트는 어케쓰는거? 2 ㅇㅇ 112.151 2018-09-26 0
54435 일반 MR+키넥 쓰다가 바이브 갈아탄 후기 3 CHJ. 2018-09-26 0
54433 일반 놀로보다 디시써버좀 고쳐줘 2 카디아. 2018-09-26 0
54432 일반 갑자기 브알챗이 안된다 2 린코 2018-09-26 0
54430 일반 놀로는 언제나 재고 부족임. 5 NAME_HORANG 2018-09-26 0
54429 일반 체조가면 놀아주니?? 2 읭읭이 2018-09-26 0
54428 일반 Vr 챗 갤러들 팩트정리 2 ㅇㅇ 176.30 2018-09-26 23
54427 일반 장애물 많은방은 정면보단 천장설치네 7 현실세계 2018-09-26 0
54426 일반 놀로가 트래커보다는 안좋더라도..저댄만 잘되면된다 2 울테 2018-09-26 0
54425 일반 놀로 시연회 진짜 보고온 후기 5 카디아. 2018-09-26 10
54424 일반 케이블 천장에 연결해서 쓰는사람 잇나요? 3 ㅇㅇ 180.150 2018-09-26 0
54422 일반 늒네챠 오늘 처음으로 브이알챗 해본거시야요 1 ㅇㅇ 125.190 2018-09-26 0
54420 일반 Nolo 사고 펌웨어 업글해야 하나요?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0
54419 일반 갤럼들 놀로다사면 오큘 15에팔아야지 15 읭읭이 2018-09-26 0
54418 일반 오큘샀다 바이브산 흑우가나임 4 읭읭이 2018-09-26 1
54417 일반 놀로 시연회 관람 후기 7 카디아. 2018-09-26 2
54416 일반 논란정리) 놀로는 가성비 좋은 유사 풀트레킹이 맞다 1 ㅇㅇ 175.223 2018-09-26 4
54415 일반 장비갖고 조낸 부심부리니 4 Ƶᴇɴᴏɴ 2018-09-26 5
54414 일반 걍 놀로 보급되면 좋은거지 쌔게 반박하는건 뭐여 2 ㅇㅇ 223.38 2018-09-26 1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