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 친구랑 맞춰도말이야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979
  • 2018-09-25 07:54:11
							

0.5초 이렇게 딜레이잇는거깉던데

예를들어서 내가 친구얼굴을 때리면 친구는 0.5초후에 맞는거고 또 거기에 맞춰 반응하먼 0.5초이후에 맞은 친구의 반응이 오는거고 이렇게 어느정도 싱크차이는 나는거같은데

내가 친구랑 맞춰서 추고있는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친구가 보기엔 나의 움직임이 한박자 느리게보이고있는게 아닐까?

그냥 영상보고 추는게 나은거같은데
춤만춰 사람마다 딜레이차이가 있어서 누구는 더 빠르게 누구는 덜 빠르게 누구는 빠르게 이정도만 해줘도 뭐 2018.09.25 07:57:56
Misaring 그 좌우로 박수치는거 추면서 살짝 느낌, 내가 파트너 맞춘다고 기다려서 한번 추면 그다음에는 갑자기 파트너가 한박자 빨리춤 2018.09.25 07:58:15
양파양파 브랄챗 자체가 핑이 좀 안좋아서 더욱 그럼 핑 좋아도 120씩 나오더만 2018.09.25 07:59:19
케모미아재 그것도 가만해서 하는거지 파트너 움직임보다 조금빠르게 해야지 2018.09.25 08:01:33
으ㅡ음 노래방 딜레이랑 비슥한 원리일덧 - dc App 2018.09.25 08:02: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390 일반 유니티고수있음? 4 강나다 2018-09-29 0
55389 일반 브랄챗 튜토리얼완료 1 Niwatori 2018-09-29 0
55388 일반 아니 그 시점이동 말고 6 라그네아 2018-09-29 0
55387 일반 이벤트상품 인증이다 3 옵티머스 2018-09-29 4
55386 일반 물리값 성공했드악! 2 Ku_Nyang 2018-09-29 0
55385 일반 아바타 중심이동 어케함 3 라그네아 2018-09-29 0
55383 일반 물리값 어케하는거야 ㅠㅠ 1 Ku_Nyang 2018-09-29 0
55382 일반 구멍숭숭 뚫린거 없을때 이렇게도 된다 5 카디아. 2018-09-29 2
55381 일반 이거 유니티 T자형포즈 5 늅이 49.164 2018-09-29 0
55380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로 트래커 기능하게 할수있나? 4 ㅇㅇ 221.153 2018-09-29 0
55379 일반 델 mr 샀는데 3.0usb포트에 꽂으면 컴이 죽음 4 ㅇㅇ 223.62 2018-09-29 0
55378 일반 아바타 월드좀 찾아줘어 2 dddd 175.223 2018-09-29 0
55375 일반 vr챗 설치 ssd hdd 청록 221.140 2018-09-29 0
55374 일반 뱅 첨해봤는데 재밌네 2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373 일반 1종보통 운전면허 기능연습왔당 2 굴림 2018-09-29 0
55372 일반 다이소 호다닥다려왔는데 신발없어 9 마요릭 2018-09-29 0
55371 일반 끝말잇기 팀매치 조별매치할까 참가순서대로 매칭시킬까 2 옵티머스 2018-09-29 0
55370 일반 부랄챗 묵언충 남자 vr은 대부분 귀여운거 같음 7 아루라테 2018-09-29 1
55369 일반 스페이스무브 물리값 어떻게하는거? 2 Ku_Nyang 2018-09-29 0
55368 일반 놀로왔다. 준비물이 뭘까? 3 ㅇㅅㅇ 121.175 2018-09-29 0
55367 일반 이거 어뎁터 더 긴거 살 수 있어? 4 Belus 2018-09-29 0
55366 일반 이벤트최종 결정내용 추천눌러서 다볼수있게해줘 11 옵티머스 2018-09-29 13
55365 일반 저댄방이 퍼블릭이 되었읍니더 9 으ㅡ음 2018-09-29 4
55364 일반 아바타 가슴 어떻게 키움 4 라그네아 2018-09-29 0
55363 일반 단체 종목2개중1개할려는데 5 옵티머스 2018-09-29 0
55360 일반 단쳬종목 정해봄 5 옵티머스 2018-09-29 0
55359 일반 신사의자에 앉아서 자면 잠잘오드라 cv52468 175.223 2018-09-29 0
55358 일반 다이소에서 구녕뚤ㅇ림 신발팔아?? 5 마요릭 2018-09-29 1
55357 일반 오큘러스로 부랄챗할때 화면 덜덜 떨리는증상있으신분있음? 3 울테 2018-09-29 0
55356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3개 샀는데 같이 살때 필요한거 뭐가 있을까? 4 dd 121.139 2018-09-29 0
55355 일반 킷슈 풀트 잘됨? 2 ㅇㅇ 124.216 2018-09-29 0
55354 일반 단체종목 차렷/유동/풀트래도 공평한게임 뭐있을까 12 옵티머스 2018-09-29 0
55352 일반 놀로 페어링단계질문 2 류아람 2018-09-29 0
55351 일반 이벤트진행은 누가하면좋겠냐 4 옵티머스 2018-09-29 0
55350 일반 무선킷 직구질문 ㅇㅇ 175.223 2018-09-29 0
55349 일반 어쨌든 물어볼려는게 이건데 5 Ciao 2018-09-29 0
55348 일반 나 왜 차단당했지.. 7 Ciao 2018-09-29 0
55347 일반 테스트 하던 저댄방 퍼블릭 신청함 11 으ㅡ음 2018-09-29 3
55346 일반 아쉽지만 ASW 2.0 이거 VRC에서 쓰지 못할지도 모름. 4 검은연 2018-09-29 1
55345 일반 헤헤 1 Ku_Nyang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