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룹에 여왕벌 두명있으니까 그룹이 박살남
글쓴이
양파양파
추천
16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963
  • 2018-09-25 07:19:03
							



나 빼곤 다 일본인인 한 15명쯤 되는 그룹이었는데


기 쎈 여왕벌이랑 좀 덜쎈 여왕벌 두명이 서로 기싸움해서 각자의 일벌들 데리고 파벌이 갈라짐


문제는 그 갈라진 두 그룹에서 몇몇 일벌들이 이쪽 여왕벌이랑도 놀고 저쪽 여왕벌이랑도 놀고 하드만 여왕벌이 삐져서 완전 대폭파됨


한번 겪고 나니까 브이알에서도 이딴 꼴 봐야겠나 싶드라

ㅇㅇ 이래서 “그 성별”은 ㅉㅉ 14.40 2018.09.25 07:19:41
ㅇㅇ 미개한 감정충년들 14.40 2018.09.25 07:21:14
Soran12 역시 여왕벌은 해충이야! - dc App 2018.09.25 07:21:40
양파양파 ㅇㅇ 둘다 일본여왕벌 2018.09.25 07:22:26
양파양파 전원 다같이 있을때 터진것도 아니고 나 포함 몇명은 알지도 못하는 사이에 그룹이 갈라져버려서 존나 한동안 영문도 모르고 벙쪘었음 2018.09.25 07:22:51
ㅇㅇ 만국공통 좆년들은 꼭있지 14.40 2018.09.25 07:23:08
레몬우유 얼굴 공개하고 승부를 결정하면 될거같은데 2018.09.25 07:23:30
Soran12 이런 사례들 볼때마다 내가속한 그룹에 여왕벌없다는게 ㄹㅇ 다행이라생각함... 그룹일은 유감이야 힘내라 - dc App 2018.09.25 07:24:42
Niwatori 그러니 맛좋은 남..먹자! 2018.09.25 07:26:50
ㅇㅇ 극혐이야 211.36 2018.09.25 07:33:55
티나 여왕벌은 진짜 극혐이야 2018.09.25 07:58:53
ㅇㅇ 떠받드는 일벌이 없으면 여왕벌은 존재하지 않지, 보통 일벌들이 문제임 183.96 2018.09.25 08:28:12
zetyx 2018.09.25 08:29:35
ㅇㅇ 일본 여왕벌은 ㄹㅇ 개무섭겠다 ㅋㅋ 앞에선 웃고 뒤에선 아 ... 좆같네 이런 인상이 강한데 일본인들은... 내 일본인 친구들은 다 선입견이라고 하긴해도 역시 지우기 쉽지않아 118.222 2018.09.25 09:32:37
Viver 보빨남이 젤 문제인듯 - dc App 2018.09.25 10:09:47
tntnt 2018.09.25 13:56:21
500원딱풀 그냥 일벌들끼리 놀고 여왕벌은 딱 기운 보자말자 배척 하면 되는거 아닐까 하는데. 보빨벌이 문제지. 2018.09.25 23:36:35
면요리좋아함 하이브냐 - dc App 2018.09.26 14:16: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440 일반 바이브나 오큘 삽니다 ㅠㅠㅠ 13 Cimomo 2018-09-29 0
55439 일반 레거시가 뭘말하는거지 4 울테 2018-09-29 0
55438 일반 이게 지그 문젠데 초보자아 2018-09-29 0
55437 일반 놀로 컨트롤러 트리거 부숴도 됨? 6 ㅇㅇ 223.62 2018-09-29 0
55436 일반 아 오늘 유니티ㅣ말썽마니부리네 이거 오류 아시는분 1 강나다 2018-09-29 0
55435 일반 생각해보니 치마 한번 벗으면 지속적으로 벗게하는것도 이제 안되네 1 검은연 2018-09-29 0
55434 일반 얘들아 도와줘 초보자아 2018-09-29 0
55433 일반 어차피 다 ㅈ된거 그냥 말한다. 레거시 막힌 이유 9 MANKALO 2018-09-29 15
55432 일반 모델링 커미션 맏겨본 사람 7 ㅇㅇ 221.155 2018-09-29 0
55431 일반 레거시죽은 기념 4이모트칸 16토글 프리팹 뿌린다~ 13 검은연 2018-09-29 12
55426 일반 늅인데 레거시가 뭐임? 2 ㅇㅇ 124.216 2018-09-29 2
55425 일반 웹패널 장례식 에 이어서 레거시 장례식 1 으ㅡ음 2018-09-29 0
55424 일반 이거 조작키 뭐야?? 2 뿌부키 2018-09-29 0
55423 일반 VR 챗은 인생입니다 7 ㅇㅇ 175.202 2018-09-29 5
55422 일반 레거시 애니메이션 부활시키자는 건의인데. 좀 눌러줘라. 7 MANKALO 2018-09-29 3
55421 일반 야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는 5 ㅇㅇ 118.222 2018-09-29 0
55419 일반 이모트토글이 wave나 point있는곳 맞지? 2 ㅇㅇ 1.252 2018-09-29 0
55418 일반 에셋스토어에서 쓸 만한 파티클ㅇ ㅣㅆ냐? ㅇㅇ 118.222 2018-09-29 0
55417 일반 이거 바디 환불 안되냐 3 초보자아 2018-09-29 0
55416 일반 자기 아바타 업로드한 시간대 확인가능해? 1 엘에르엘 2018-09-29 0
55415 일반 념금 베타>일반섭 복붙해도 접속안된다 4 반지사미 2018-09-29 0
55414 일반 내 압타에는 레거시 애니메이션만 한 60개 박혀있는데 1 검은연 2018-09-29 0
55413 일반 에이 그럼 SDK 기능 확장을 해주겠지 엘에르엘 2018-09-29 0
55412 일반 아 쉬팔.... 좆됨... 6 초보자아 2018-09-29 1
55411 일반 레거시 항상 잔뜩 쓰고 다녔었는데 망했네 1 엘에르엘 2018-09-29 0
55410 일반 레거시 막혔으면, 이제 물건 소환하고 껏다 하는것도 못하겠네 ? 5 검은연 2018-09-29 0
55408 일반 이모트 토글 막혔다ㅋㅋㅋㅋㅋㅋ 13 MANKALO 2018-09-29 9
55406 일반 첨하는 늅인데 이거 뭐임? 3 뿌부키 2018-09-29 0
55405 일반 라무네 ㅇㅇ 211.36 2018-09-29 0
55403 일반 이게 뭔데 왜 갑자기 커짐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9 0
55401 일반 오픈베타 열렸덴다 2 으ㅡ음 2018-09-29 0
55400 일반 파맥8k 사고싶다 벨랑 211.36 2018-09-29 0
55399 일반 알파값 넣으면 은은한 홍조로 나오는 텍스쳐는 뭘로 설정해야됨? 1 아루라테 2018-09-29 0
55398 일반 이 게임 뭔가 스토킹 하기 쉬운구조야 2 ㅇㅇ 220.121 2018-09-29 0
55397 일반 개인전/단체전즉석해서 신청받고 끝나고 닉인증이랑 메일써줘 1 옵티머스 2018-09-29 0
55395 일반 유니티나 블렌더 가르쳐주는 곳 없나 2 ㅇㅇ 14.37 2018-09-29 0
55393 일반 오큘이나 바이브 삽니다 8 Cimomo 2018-09-29 0
55392 일반 0로부터 시작하는 유니티쨩 9 늅이 49.164 2018-09-29 0
55391 일반 블렌더 텍스처 재질문 2 ㅇㅇ 59.151 2018-09-29 0
55390 일반 유니티고수있음? 4 강나다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