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룹에 여왕벌 두명있으니까 그룹이 박살남
글쓴이
양파양파
추천
16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963
  • 2018-09-25 07:19:03
							



나 빼곤 다 일본인인 한 15명쯤 되는 그룹이었는데


기 쎈 여왕벌이랑 좀 덜쎈 여왕벌 두명이 서로 기싸움해서 각자의 일벌들 데리고 파벌이 갈라짐


문제는 그 갈라진 두 그룹에서 몇몇 일벌들이 이쪽 여왕벌이랑도 놀고 저쪽 여왕벌이랑도 놀고 하드만 여왕벌이 삐져서 완전 대폭파됨


한번 겪고 나니까 브이알에서도 이딴 꼴 봐야겠나 싶드라

ㅇㅇ 이래서 “그 성별”은 ㅉㅉ 14.40 2018.09.25 07:19:41
ㅇㅇ 미개한 감정충년들 14.40 2018.09.25 07:21:14
Soran12 역시 여왕벌은 해충이야! - dc App 2018.09.25 07:21:40
양파양파 ㅇㅇ 둘다 일본여왕벌 2018.09.25 07:22:26
양파양파 전원 다같이 있을때 터진것도 아니고 나 포함 몇명은 알지도 못하는 사이에 그룹이 갈라져버려서 존나 한동안 영문도 모르고 벙쪘었음 2018.09.25 07:22:51
ㅇㅇ 만국공통 좆년들은 꼭있지 14.40 2018.09.25 07:23:08
레몬우유 얼굴 공개하고 승부를 결정하면 될거같은데 2018.09.25 07:23:30
Soran12 이런 사례들 볼때마다 내가속한 그룹에 여왕벌없다는게 ㄹㅇ 다행이라생각함... 그룹일은 유감이야 힘내라 - dc App 2018.09.25 07:24:42
Niwatori 그러니 맛좋은 남..먹자! 2018.09.25 07:26:50
ㅇㅇ 극혐이야 211.36 2018.09.25 07:33:55
티나 여왕벌은 진짜 극혐이야 2018.09.25 07:58:53
ㅇㅇ 떠받드는 일벌이 없으면 여왕벌은 존재하지 않지, 보통 일벌들이 문제임 183.96 2018.09.25 08:28:12
zetyx 2018.09.25 08:29:35
ㅇㅇ 일본 여왕벌은 ㄹㅇ 개무섭겠다 ㅋㅋ 앞에선 웃고 뒤에선 아 ... 좆같네 이런 인상이 강한데 일본인들은... 내 일본인 친구들은 다 선입견이라고 하긴해도 역시 지우기 쉽지않아 118.222 2018.09.25 09:32:37
Viver 보빨남이 젤 문제인듯 - dc App 2018.09.25 10:09:47
tntnt 2018.09.25 13:56:21
500원딱풀 그냥 일벌들끼리 놀고 여왕벌은 딱 기운 보자말자 배척 하면 되는거 아닐까 하는데. 보빨벌이 문제지. 2018.09.25 23:36:35
면요리좋아함 하이브냐 - dc App 2018.09.26 14:16: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381 일반 이거 유니티 T자형포즈 5 늅이 49.164 2018-09-29 0
55380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로 트래커 기능하게 할수있나? 4 ㅇㅇ 221.153 2018-09-29 0
55379 일반 델 mr 샀는데 3.0usb포트에 꽂으면 컴이 죽음 4 ㅇㅇ 223.62 2018-09-29 0
55378 일반 아바타 월드좀 찾아줘어 2 dddd 175.223 2018-09-29 0
55375 일반 vr챗 설치 ssd hdd 청록 221.140 2018-09-29 0
55374 일반 뱅 첨해봤는데 재밌네 2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373 일반 1종보통 운전면허 기능연습왔당 2 굴림 2018-09-29 0
55372 일반 다이소 호다닥다려왔는데 신발없어 9 마요릭 2018-09-29 0
55371 일반 끝말잇기 팀매치 조별매치할까 참가순서대로 매칭시킬까 2 옵티머스 2018-09-29 0
55370 일반 부랄챗 묵언충 남자 vr은 대부분 귀여운거 같음 7 아루라테 2018-09-29 1
55369 일반 스페이스무브 물리값 어떻게하는거? 2 Ku_Nyang 2018-09-29 0
55368 일반 놀로왔다. 준비물이 뭘까? 3 ㅇㅅㅇ 121.175 2018-09-29 0
55367 일반 이거 어뎁터 더 긴거 살 수 있어? 4 Belus 2018-09-29 0
55366 일반 이벤트최종 결정내용 추천눌러서 다볼수있게해줘 11 옵티머스 2018-09-29 13
55365 일반 저댄방이 퍼블릭이 되었읍니더 9 으ㅡ음 2018-09-29 4
55364 일반 아바타 가슴 어떻게 키움 4 라그네아 2018-09-29 0
55363 일반 단체 종목2개중1개할려는데 5 옵티머스 2018-09-29 0
55360 일반 단쳬종목 정해봄 5 옵티머스 2018-09-29 0
55359 일반 신사의자에 앉아서 자면 잠잘오드라 cv52468 175.223 2018-09-29 0
55358 일반 다이소에서 구녕뚤ㅇ림 신발팔아?? 5 마요릭 2018-09-29 1
55357 일반 오큘러스로 부랄챗할때 화면 덜덜 떨리는증상있으신분있음? 3 울테 2018-09-29 0
55356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3개 샀는데 같이 살때 필요한거 뭐가 있을까? 4 dd 121.139 2018-09-29 0
55355 일반 킷슈 풀트 잘됨? 2 ㅇㅇ 124.216 2018-09-29 0
55354 일반 단체종목 차렷/유동/풀트래도 공평한게임 뭐있을까 12 옵티머스 2018-09-29 0
55352 일반 놀로 페어링단계질문 2 류아람 2018-09-29 0
55351 일반 이벤트진행은 누가하면좋겠냐 4 옵티머스 2018-09-29 0
55350 일반 무선킷 직구질문 ㅇㅇ 175.223 2018-09-29 0
55349 일반 어쨌든 물어볼려는게 이건데 5 Ciao 2018-09-29 0
55348 일반 나 왜 차단당했지.. 7 Ciao 2018-09-29 0
55347 일반 테스트 하던 저댄방 퍼블릭 신청함 11 으ㅡ음 2018-09-29 3
55346 일반 아쉽지만 ASW 2.0 이거 VRC에서 쓰지 못할지도 모름. 4 검은연 2018-09-29 1
55345 일반 헤헤 1 Ku_Nyang 2018-09-29 0
55344 일반 놀로들 다 어디감? 2 ㅇㅇ 175.223 2018-09-29 0
55342 일반 오랜만에 VR챗 햇다 하피핏 2018-09-29 0
55341 일반 이벤트 내용수정해봄 4 옵티머스 2018-09-29 0
55340 일반 브이알챗의 장단점(극히 주관적임) 2 cleasky 58.148 2018-09-29 0
55339 일반 어제자 뱅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9 0
55337 일반 묵언해제하니까 엄청편해 3 Shinbi 2018-09-29 1
55336 일반 뱅 버그 인가? 으ㅡ음 2018-09-29 0
55335 일반 이벤트상품도정해봄 7 옵티머스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