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룹에 여왕벌 두명있으니까 그룹이 박살남
글쓴이
양파양파
추천
16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963
  • 2018-09-25 07:19:03
							



나 빼곤 다 일본인인 한 15명쯤 되는 그룹이었는데


기 쎈 여왕벌이랑 좀 덜쎈 여왕벌 두명이 서로 기싸움해서 각자의 일벌들 데리고 파벌이 갈라짐


문제는 그 갈라진 두 그룹에서 몇몇 일벌들이 이쪽 여왕벌이랑도 놀고 저쪽 여왕벌이랑도 놀고 하드만 여왕벌이 삐져서 완전 대폭파됨


한번 겪고 나니까 브이알에서도 이딴 꼴 봐야겠나 싶드라

ㅇㅇ 이래서 “그 성별”은 ㅉㅉ 14.40 2018.09.25 07:19:41
ㅇㅇ 미개한 감정충년들 14.40 2018.09.25 07:21:14
Soran12 역시 여왕벌은 해충이야! - dc App 2018.09.25 07:21:40
양파양파 ㅇㅇ 둘다 일본여왕벌 2018.09.25 07:22:26
양파양파 전원 다같이 있을때 터진것도 아니고 나 포함 몇명은 알지도 못하는 사이에 그룹이 갈라져버려서 존나 한동안 영문도 모르고 벙쪘었음 2018.09.25 07:22:51
ㅇㅇ 만국공통 좆년들은 꼭있지 14.40 2018.09.25 07:23:08
레몬우유 얼굴 공개하고 승부를 결정하면 될거같은데 2018.09.25 07:23:30
Soran12 이런 사례들 볼때마다 내가속한 그룹에 여왕벌없다는게 ㄹㅇ 다행이라생각함... 그룹일은 유감이야 힘내라 - dc App 2018.09.25 07:24:42
Niwatori 그러니 맛좋은 남..먹자! 2018.09.25 07:26:50
ㅇㅇ 극혐이야 211.36 2018.09.25 07:33:55
티나 여왕벌은 진짜 극혐이야 2018.09.25 07:58:53
ㅇㅇ 떠받드는 일벌이 없으면 여왕벌은 존재하지 않지, 보통 일벌들이 문제임 183.96 2018.09.25 08:28:12
zetyx 2018.09.25 08:29:35
ㅇㅇ 일본 여왕벌은 ㄹㅇ 개무섭겠다 ㅋㅋ 앞에선 웃고 뒤에선 아 ... 좆같네 이런 인상이 강한데 일본인들은... 내 일본인 친구들은 다 선입견이라고 하긴해도 역시 지우기 쉽지않아 118.222 2018.09.25 09:32:37
Viver 보빨남이 젤 문제인듯 - dc App 2018.09.25 10:09:47
tntnt 2018.09.25 13:56:21
500원딱풀 그냥 일벌들끼리 놀고 여왕벌은 딱 기운 보자말자 배척 하면 되는거 아닐까 하는데. 보빨벌이 문제지. 2018.09.25 23:36:35
면요리좋아함 하이브냐 - dc App 2018.09.26 14:16: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324 일반 차렷충은 그냥 관음하는것만으로 재미있어 1 굴림 2018-09-29 0
55321 일반 h방에서 자다보면 거의4~6시쯤사이에는 옆에서누가 같이자고있음 5 ㅇㅇ 121.172 2018-09-29 0
55320 일반 진짜 vr은 어느정도 보급될 거 같은데 1 ㅇㅇ 39.117 2018-09-29 0
55318 일반 브이알 어드밴스드 세팅 어디서 찾아요??? 5 ㅇㅇ 118.218 2018-09-29 0
55317 일반 이거 의상 정보 아는 사람 ㅇㅇ 124.216 2018-09-29 0
5531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09-29 0
55315 일반 뉴비 업적달성했어요 1 ㅇㅇ 58.228 2018-09-29 0
55314 일반 엉덩이....퍄...... 4 A.ms 2018-09-29 9
55313 일반 작은 놀로들아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310 일반 뚜따님돌 헬프....이것저것 추가했더니 맵핑이 앙댐.... 지나가던 바보 119.197 2018-09-28 0
55309 일반 쓰담쓰담할때 열받는 유형 3 ㅇㅇ 220.74 2018-09-28 0
55308 일반 수험생이라 내년 5월까지 vrchat 못하는데 9 ㅇㅇ 78.191 2018-09-28 0
55307 일반 h방에서 놀다가 체조 못갈뻔했다.. 12 ㅇㄱ 49.165 2018-09-28 0
55305 일반 난 마이크 쓰고싶은데 못쓰겟어 2 ㅇㅇ 121.125 2018-09-28 0
5530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09-28 0
55301 일반 프라이베이트에 조인하고 싶다고 요청하면 3 ㅇㅇ 121.139 2018-09-28 0
55298 일반 비행기 너무 멋지게 잘만듬 ㄹㅇ 9 A.ms 2018-09-28 21
55297 일반 전설의 초싸이언 손오공 모임(이미지多 4 별기린 211.247 2018-09-28 5
55296 일반 아래거 보고 생각나는건데 7 MANKALO 2018-09-28 5
55295 일반 아 개빡치네 다리 왜자꾸 뒤집혀있냐고 3 dd 211.186 2018-09-28 0
55293 일반 사진 넘무 잘나와서 올려보는거야 5 ㅇㅇ 121.144 2018-09-28 4
55292 일반 서큐버스 2만폴리곤이하 있는사람..? 1 ㅇㅇ 59.30 2018-09-28 0
55291 일반 바이브 번들 이어폰이 단선됐는데 2 아리수챤 2018-09-28 0
55290 일반 체조가기전에 시간남았으니 2 ㅇㄱ 49.165 2018-09-28 0
55289 일반 vr친구분이 만나자는데 어카지 4 3학년1반이하린 2018-09-28 0
55288 일반 아싸 +차렷충 일상 1 ㅋㅎ 2018-09-28 0
55287 일반 하 시발 왜 풀바디픽스하면 유니티옮길때 마테리얼 없어짐? ㅇㅇ 211.186 2018-09-28 0
55286 일반 감격 또 감격! 8 ㅇㄱ 49.165 2018-09-28 0
55285 일반 놀롤로들아 너네 다리 고정 어떻게함? 9 ㅇㅇ 118.40 2018-09-28 0
55284 일반 파티클 펜 성공한거 같다. 3 ㅇㄱ 49.165 2018-09-28 0
55283 일반 신사 맵에서 만난 잔다르크님 ㅈㅔ 목소리가 들립니가 4 haemaa 112.161 2018-09-28 0
55282 일반 nolo + 오큘러스 조합시 calibrate가 비정상적으로 될때 팁 2 현실세계 2018-09-28 6
55280 일반 업로드하니까 다리가 뒤집혀있는건뭐냐 ㅇㅇ 211.186 2018-09-28 0
55278 일반 오랜만에 굿나잇 2 꿀뚤 2018-09-28 0
55277 일반 클레릭 동물 귀있는 FBX폴더의 모델을 메인모델로 어떻게 바꾸나요? 1 Rain_rin 2018-09-28 0
55275 일반 mmd 모델 아바타로 바꾼다고 퇴근하자마자 8시간 째 3 ㅇㅇ 14.37 2018-09-28 0
55274 일반 불금은 파티클펜을 성공시키는게 목표다 3 ㅇㄱ 49.165 2018-09-28 0
55273 일반 풀트래킹 설정에 몇시간걸리는거야 3 ㅇㅇㅇ 211.186 2018-09-28 0
55272 일반 미코 보빔짤 2 tntnt 2018-09-28 11
55271 일반 테스트삼아서 업로드 해봤는데 나름 만족스럽게 된듯 1 델피늄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