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모니터로만 하니까 잼없어 ㅠㅠ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3949
- 2018-09-25 06:18:07
- 14.37
| xx | VR 사고 나면 VR 끼기 귀찮아서 모니터로 함 183.96 | 2018.09.25 06:22:06 |
| ㅇㅇ | 모니터로 하면 우월한 멀티태스킹이 그리워짐 211.36 | 2018.09.25 06:22:29 |
| 하루사메 | 브이알최고 - はるさめ | 2018.09.25 06:24:53 |
| ㅇㅇ | 그래? - dc App 14.37 | 2018.09.25 06:27:18 |
| ㅇㅇ | 위에새끼들은 오큘이라그렇고 바이브사면 개좋음ㅋㅋ 14.40 | 2018.09.25 06:34:47 |
| 양파양파 | 바이브사고나선 작업하면서 브랄챗 하고싶을때 외엔 난 데탑으로 하고싶은 생각 단 하나도 안들던데 ㅋㅋ | 2018.09.25 07:1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