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니티 블렌더 질문받음
글쓴이
ㄴㄴㅅ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917
  • 2018-09-25 03:41:57


본인 아바타 60개쯤 만들어봄

zetyx 짤 졸커엽 2018.09.25 03:44:55
크왁이 치마에 클로스넣어서 본체 메쉬랑 치마 메쉬가 나눠져있는데 춤추다보면 치마메쉬가 배나 등 본체를 뚫고나옴. 보기싫은데 어떻게해야함? 2018.09.25 03:58:11
양파양파 땋은 머리카락에 다이나믹본 넣고 Gravity -0.02 넣었는데 다이나믹본 자체는 잘 동작하는데 중력이 한 20도 정도밖에 적용이 안되는데 원인이 뭔지 모르겠음... 머리를 옆으로 90도 기울여도 일정각도 한 20도밖에 안꺾임 2018.09.25 03:58:57
dd 툰 쉐이더 반투명한 효과 어케줌 221.163 2018.09.25 04:06:41
ㄴㄴㅅ 크왁이//몸통에도 콜라이더 추가되어있는데도 뚫고 나오는거면 cloth에딧들어가서 양옆/앞뒤 한점씩 max distance찍어주셈 양파//다이나믹본 자체가 완벽한 에셋이 아니라서 그러타. 자연스럽게 수직으로 떨어지게 만들려면 머리 메쉬 나눠서 cloth쓰는게 나을듯 2018.09.25 04:07:16
ㄴㄴㅅ dd//툰쉐이더로는 그거 안되고 유니티짱이나 스탠다드쉐이더에서 클리핑 텍스쳐 추가해줘야함. 오리지널 텍스쳐를 복사해서 텍스쳐를 흰색으로 만들고 반투명하게 만들 부분만 검게 만들어주면 된다. 검은색에 가까울수록 투명해짐. 2018.09.25 04:10:53
하벤하이드 이짤 엄청 오랜만애보내 - dc App 2018.09.25 04:11:57
Luche 이쁜 재료 어디서구해요 2018.09.25 04:24:18
ㄴㄴㅅ ㄴ데비앙아트에 모든게잇습니다...정말 2018.09.25 04:29:52
긴긴 고속이동 구현하려는데 어떻게 해야함 콜라이더 보든가 쓰라던데 2018.09.25 04:36:51
ㅇㅇ 내 아바타에 다른 아바타 옷 뚜따해서 넣을때 본 어떻게 해야하는거냐? 어떻게 해도 문제가 생기는데 요령없냐 - dc App 121.176 2018.09.25 04:40:24
ㄴㄴㅅ 긴긴//나도 알고싶은데 정보를 못찾겠다... 콜라이더 쓰는건 맞는거같은데. ㅇㅇ//작업을 어떻게 했을때 어떤 문제가 생기는지 적어주면 피드백가능.그냥 무작정 요령 알려달라하면...공략 있는데 그거 보라고바께 못하겠다 2018.09.25 04:43:13
Amiya 요즘 핫한 블렌더 트레이스백 에러 원인이 궁금함. 픽스모델은 기반이 말썽인게 알겠는데 번역이나 세퍼레이트는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 2018.09.25 07:26: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394 일반 MR쓰는 흑우는 놀로 사도 돼?? 6 티나 2018-09-26 0
54393 일반 블럭하면 걔도 나 안보임? 2 00 183.100 2018-09-26 0
54392 일반 먼데 내가 주문하니깐 놀로여론이 안좋냐 1 ㅇㅇ 180.150 2018-09-26 0
54391 일반 브이알 익숙해지니까 점점더 재미있어져요 2 cleasky 2018-09-26 1
54390 일반 놀로 - 키넥트 - 바이브 5 ㅇㅇ 223.39 2018-09-26 1
54388 일반 nolo 는 풀트래킹 보편화 기기지.. 5 현실세계 2018-09-26 4
54387 일반 뭐야 놀로 떡락임 상폐임?? 1 읭읭이 2018-09-26 0
54386 일반 왜 갑자기 노로 여론이 떡락중이냐?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84 일반 고양이 꼬리 이쁜거 추천해줄수 있는사람???? 3 JinSilly 2018-09-26 0
54383 일반 뭔가 요즘 자꾸 이상한거 만듬 7 Luche 2018-09-26 0
54382 일반 놀로 사태 결론 18 ㅇㅇ 14.40 2018-09-26 2
54380 일반 놀로 주문했음 ㅇㅇ 223.38 2018-09-26 0
54379 일반 갤넘들아 파티클 땅에 부딪히면 터지는거 어찌함? 6 ㅇㅇ 14.46 2018-09-26 0
54378 일반 베타는 어케 참가합니까 1 ㅇㅁ 183.100 2018-09-26 0
54377 일반 설마 nolo 베이스 2개로 앞뒤까지 인식하겠냐? ㅇㅇ 117.111 2018-09-26 0
54376 일반 유선하니까 문득 생각났는데... 6 Chameleong 2018-09-26 0
54374 일반 난 우리 놀로 믿어 3 Misaring 2018-09-26 0
54373 일반 키넥트v2 + 윈도우 MR 포함해서 살사람있냐 피키 218.146 2018-09-26 0
54372 일반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nolo 살 가치 있어? 4 ㅇㅇ 211.36 2018-09-26 0
54369 일반 천장에 달았다. 3 현실세계 2018-09-26 0
54368 일반 nolo 천장단거 찾아봄 2 ㅇㅇ 220.89 2018-09-26 0
54365 일반 베타버전깔고 들어갔는데 어디를 가도 사람이안보여요 ㅠ 3 ulchas 2018-09-26 0
54363 일반 느그 나라 눈팅해봤는데 노로 6각회전축이 뭐야? 10 ㅇㅇ 124.216 2018-09-26 1
54361 일반 빨리 저댄추는 오큘놀로들 보고싶다 1 울테 2018-09-26 2
54360 일반 데체 nolo에 가운데 매는건 뭐지??? 6 ㅇㅇ 117.111 2018-09-26 0
54359 일반 나 스팀이 먹통임...이거 왜 이러는거야? 빅huge맨 2018-09-26 0
54357 일반 근데 nolo 허리에 달거 꼭 usb를 pc에 끼워야 하냐? 6 ㅇㅇ 117.111 2018-09-26 0
54354 일반 놀로코인 준비하자 6 가사이_유노 2018-09-26 2
54353 일반 nolo 천장에달아서 360도 할수았을지 내가 해본다 13 현실세계 2018-09-26 4
54352 일반 이미 바이브 풀트래커라 1 ㅇㅇ 14.40 2018-09-26 0
54351 일반 놀로 네이버쇼핑으로 구매 vs 중고나라매물 기다리기 6 ㅇㅇ 223.62 2018-09-26 0
54350 일반 친구한테 다른계정으로 부비적거려보고싶다 2 린코 2018-09-26 0
54348 일반 월드 점수판 소품 공유한다 4 Gloryman 2018-09-26 6
54347 일반 놀로삼 유티 2018-09-26 0
54345 일반 바이브 풀 트래킹 팔고 mr 하나 마련해야겠다 5 ㅇㅇ 218.38 2018-09-26 0
54344 일반 배송 3일 무엇... ㅇㅇ 223.62 2018-09-26 0
54343 일반 nolo 허리 유선인거 6 현실세계 2018-09-26 0
54342 일반 놀로 허리가 무선이면 바로 질럿을텐데 ㅇㅇ 223.62 2018-09-26 0
54341 일반 Driver4vr 사두기 잘했다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40 일반 놀로를 키넥트, 트래커 대용으로 사는거? 2 ㅇㅇ 27.124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