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새 저댄방 테스트에서 춘 것 중 하나!
글쓴이
Chameleong
추천
3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843
  • 2018-09-24 16:25:09


오늘 새 저댄방 테스트하는 곳에 가봤어요.

i7-6700에 970 밖에 안되는지라 거울 켜고 하니 사람 열여섯 명 정도부터는 막 버벅이더라구요.


오늘도 어김없이 온 몸을 열정적으로 흔드며 추는 와중에, 미쿠 곡이 나오더라구요?

제 캐릭터가 미쿤데, 안 출 수가 없죠.

그래서 췄습니다~~!

...다만 춤 실력도 그렇고 카메라 앵글도 그렇고... 그냥 미쿠가 미쿠 춤 추는 것 정도의 의의만 가지고 봐주세요? (부끄)

약간의 소음이라던가 싱크라던가, 사운드가 버벅인다던가... 하는 문제로 소리없는 영상이랑 mp3 곡으로 동영상 편집했어요.



새 저댄방 소감은... 음...


1. 다른 저댄방에서는 보지 못했던 다른 곡들이 많아서, 새롭게 시작하는 느낌. 좋았어요.

2.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살짝 어두운 느낌이긴 한데, 나쁘다기보다는 춤 추는 시간대가 보통 저녁이다보니

   오히려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댄스 화면이 비교적 밝으니 부각도 되고 해서 집중이 잘 됐고요.

3. 곡 선택 버튼들은 어떤 기준으로 나열했는지 아직까진 잘 모르겠어요.

   렛저댄의 '댄서 수 - 난이도' 인 것이 더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테스트인데도 사람 많이 들어와서 평소처럼 그냥 춤 추는 느낌으로 막 몸 흔들었네요.

벌써부터 인기의 열기를 체험...

명절 끝나면 사람들 더 많이 들어오겠죠? 다들 신나게 놀아봐요!

Misaring 좋은 후기 좋아요 2018.09.24 16:26:13
zetyx 2018.09.24 16:27:22
으ㅡ음 곡 배치는 재생 순서대로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난이도 안넣은 이유는 색안경 끼게 될까봐 자신만의 난이도를 정하라는 의미에서 안넣었시유.... - dc App 2018.09.24 16:28:29
크왁이 글 개귀엽게쓰네 2018.09.24 16:29:12
Chameleong ㄴ ↓↓↓ 순으로 재생순, 이런 순서로군요? 감사해요! 2018.09.24 16:30:15
ㅇㅇ 귀엽다 나도 오랜만에 이거 추니까 좋더라 2018.09.24 16:30: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968 일반 캐릭 업로드 할때 퍼블릭 체크하는게 있던데 4 바나나커피우유 2018-09-30 0
55967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 붙일거 사러 왔는데 이거 어떠냐 3 우메코 2018-09-30 0
55966 일반 2080이 그렇게 좋은거임? 4 현실세계 2018-09-30 4
55965 일반 애니메이션 on off 트랜지션으로 하는거 해봤는데, 잘 되는거 같네. 6 검은연 2018-09-30 0
5596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위치가 이상하게대잇는데? 5 ㅇㅇ 211.186 2018-09-30 0
55963 일반 놀로 인식튕기는거 고정하는법아는분? 1 ㅇㅇ 175.118 2018-09-30 0
55961 일반 VR챗 베타버전 떳길래 하고 념글에있는 일반 서버 가기도 했는데 2 ㅇㅇ 14.48 2018-09-30 0
55960 일반 mr+ 놀로 open vr됨? ㅇㅇ 223.39 2018-09-30 1
55959 일반 놀로 추첨 오픈채팅만듬 7 읭읭이 2018-09-30 1
55956 일반 형들노트북사양이정도인데 바이브가능해? 4 heoss 222.113 2018-09-30 0
55955 일반 이거 가슴 자연스러워보임? 4 유티 2018-09-30 3
55954 일반 오늘 새벽2시쯤 놀로 나눔함 4 읭읭이 2018-09-30 0
55953 일반 다이소에 천장 매다는거 사러 왔는데 이거어때 ??? 5 pocky 2018-09-30 0
55952 일반 다이나믹본에 콜라이더 설정 연결했더니 라그네아 2018-09-30 0
55951 일반 킷슈나 라무네나 어디서 사? 4 ㅇㅇ 211.222 2018-09-30 0
55949 일반 센과치히로 맵 왜 안보임 1 운동좀하자 223.33 2018-09-30 0
55948 일반 메시키는거 애니메이터로 하려면 그냥 이렇게하면됨 4 엘에르엘 2018-09-30 0
55946 일반 기본 애니메이션 7 ㅇㅇㅇ 211.186 2018-09-30 0
55943 일반 아조씨들 nolo가 그렇게 좋아요? 3 Kawaii_Doggy 2018-09-30 1
55942 일반 신사에서 할짓 생겼네 1 Cyka 2018-09-30 0
55941 일반 저 애니메이션 온오프말인데 8 ㅇㅇ 39.116 2018-09-30 0
55940 일반 쉐이프 만져야할거 같은데 방법좀 1 ㅋㄻㄹ 61.101 2018-09-30 0
55939 일반 자러가기전에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14 ㅇㅇ 58.228 2018-09-30 0
55938 일반 왠지 놀로 복잡해보이네 ㅇㅇ 14.37 2018-09-30 0
55937 일반 커미션을 먼저신청할까 브이알을 먼저살까 5 굴림 2018-09-30 0
55936 일반 끄악 nolo 저 밸크로로 천장에 달건 아니지? 3 현실세계 2018-09-30 0
55935 일반 새벽브알하고나서 안잤더니 분당 5하품 5 ㅇㅇ 58.228 2018-09-30 0
55934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 천장에 달면 360도 턴 되냐?? 11 우메코 2018-09-30 0
55933 일반 자기가 만든 스크립트도 적용 됨?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30 0
55932 일반 밑에 새로 올라온 새로운 애니메이터 on/off 테스트 결과.gif 3 엘에르엘 2018-09-30 0
55931 일반 으 ㅅㅂ 나도 아수라무네 만들고 싶다.. ㅇㅇ 118.218 2018-09-30 0
55930 일반 좋은글 빠른념글보내고싶어도 할수가업내 류아람 2018-09-30 0
55929 일반 vr처음사볼려하는데.. 12 dd 223.62 2018-09-30 0
55928 일반 애니메이터로 on off 만드는거 말인데. 꼭cull completey 4 검은연 2018-09-30 0
55927 일반 미안해 놀로 또질문할게있는데... 4 Hoya 223.38 2018-09-30 0
55926 일반 그 쉬프트랑 f숫자 누를때 안경쓰는거 3 ㅇㅇ 14.37 2018-09-30 0
55925 일반 놀로 쓸거면 이거 참고해라. 알려준 케이블 찾았다. 우메코 2018-09-30 0
55924 강좌/정보 Animator를 이용한 이모트 스위치(온오프) (예제 추가) 16 KaMYu 2018-09-30 26
55923 일반 다이소에서 놀로 셋팅장비사려는 갤럼들아 3 하루사메 2018-09-30 0
55922 일반 폴리곤넘는거 애니메이션처리 어에하는거야 ㅇㅇ 39.116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