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새 저댄방 테스트에서 춘 것 중 하나!
글쓴이
Chameleong
추천
3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843
  • 2018-09-24 16:25:09


오늘 새 저댄방 테스트하는 곳에 가봤어요.

i7-6700에 970 밖에 안되는지라 거울 켜고 하니 사람 열여섯 명 정도부터는 막 버벅이더라구요.


오늘도 어김없이 온 몸을 열정적으로 흔드며 추는 와중에, 미쿠 곡이 나오더라구요?

제 캐릭터가 미쿤데, 안 출 수가 없죠.

그래서 췄습니다~~!

...다만 춤 실력도 그렇고 카메라 앵글도 그렇고... 그냥 미쿠가 미쿠 춤 추는 것 정도의 의의만 가지고 봐주세요? (부끄)

약간의 소음이라던가 싱크라던가, 사운드가 버벅인다던가... 하는 문제로 소리없는 영상이랑 mp3 곡으로 동영상 편집했어요.



새 저댄방 소감은... 음...


1. 다른 저댄방에서는 보지 못했던 다른 곡들이 많아서, 새롭게 시작하는 느낌. 좋았어요.

2.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살짝 어두운 느낌이긴 한데, 나쁘다기보다는 춤 추는 시간대가 보통 저녁이다보니

   오히려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댄스 화면이 비교적 밝으니 부각도 되고 해서 집중이 잘 됐고요.

3. 곡 선택 버튼들은 어떤 기준으로 나열했는지 아직까진 잘 모르겠어요.

   렛저댄의 '댄서 수 - 난이도' 인 것이 더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테스트인데도 사람 많이 들어와서 평소처럼 그냥 춤 추는 느낌으로 막 몸 흔들었네요.

벌써부터 인기의 열기를 체험...

명절 끝나면 사람들 더 많이 들어오겠죠? 다들 신나게 놀아봐요!

Misaring 좋은 후기 좋아요 2018.09.24 16:26:13
zetyx 2018.09.24 16:27:22
으ㅡ음 곡 배치는 재생 순서대로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난이도 안넣은 이유는 색안경 끼게 될까봐 자신만의 난이도를 정하라는 의미에서 안넣었시유.... - dc App 2018.09.24 16:28:29
크왁이 글 개귀엽게쓰네 2018.09.24 16:29:12
Chameleong ㄴ ↓↓↓ 순으로 재생순, 이런 순서로군요? 감사해요! 2018.09.24 16:30:15
ㅇㅇ 귀엽다 나도 오랜만에 이거 추니까 좋더라 2018.09.24 16:30: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351 일반 놀로 네이버쇼핑으로 구매 vs 중고나라매물 기다리기 6 ㅇㅇ 223.62 2018-09-26 0
54350 일반 친구한테 다른계정으로 부비적거려보고싶다 2 린코 2018-09-26 0
54348 일반 월드 점수판 소품 공유한다 4 Gloryman 2018-09-26 6
54347 일반 놀로삼 유티 2018-09-26 0
54345 일반 바이브 풀 트래킹 팔고 mr 하나 마련해야겠다 5 ㅇㅇ 218.38 2018-09-26 0
54344 일반 배송 3일 무엇... ㅇㅇ 223.62 2018-09-26 0
54343 일반 nolo 허리 유선인거 6 현실세계 2018-09-26 0
54342 일반 놀로 허리가 무선이면 바로 질럿을텐데 ㅇㅇ 223.62 2018-09-26 0
54341 일반 Driver4vr 사두기 잘했다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40 일반 놀로를 키넥트, 트래커 대용으로 사는거? 2 ㅇㅇ 27.124 2018-09-26 0
54339 일반 바이브개무거운데 혼종하는게나을꺼같지안음? 3 ㅇㅇ 121.136 2018-09-26 0
54338 일반 바이브 + 놀로 가 호환이 안된다고?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37 일반 놀로 트래커는 포기해야겠다 2 읭읭이 2018-09-26 0
54336 일반 놀로 개쓰렉인줄알았는데 3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35 일반 양산 아바타 애니메이션 질문 라그네아 2018-09-26 0
54330 일반 놀로로 갈아탄다 키넥트 살사람? 1 빠쓰 2018-09-26 0
54328 일반 게임내에서 시간보는법좀알려줘 2 ㅇㅇ 14.40 2018-09-26 0
54327 일반 이건 어떻게해결해야하지 9 ㅁㄴㅇㄹ 121.164 2018-09-26 0
54326 일반 난 12시간에 친구20명이니까 되던데 개인아바타 5 ㅇㅇ 14.40 2018-09-26 0
54325 일반 놀로인지 착용 인증샷 좀 보여봐라 2 mansu3 2018-09-26 0
54324 일반 놀로 컨트롤러 aa배터리씀? 1 ㅇㅇ 223.62 2018-09-26 0
54323 일반 mr뭐라쳐야나오냐 ㅅㅂ.. 3 읭읭이 2018-09-26 0
54322 일반 최근 월드 퍼블릭화 경향 2 xx 183.96 2018-09-26 0
54321 일반 아요새 키넥트가 아니라 놀로 자체로 풀트래킹함?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20 일반 카드게임 월드 두개나 만들어졌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319 일반 어제 새벽에 놀로글보자마자 질렀는데 1 ㅇㅇ 121.187 2018-09-26 0
54317 일반 방 만들려고 하는데 맵은 어디서 검색하고 받음? 7 치치후에타 2018-09-26 0
54315 일반 MR 사서 오큘러스 DK2랑 NOLO 판다 게이들아 22 ㅇㅇ 119.192 2018-09-26 0
54314 일반 너넨 VR챗 버릇때매 당황한적없음? 16 ㅇㅇ 14.40 2018-09-26 2
54313 일반 mr 어느게좋음?? 3 읭읭이 2018-09-26 0
54311 일반 혹시 이런눈 텍스쳐 어떻게 사용하죠? 5 ㅇㅇ 183.97 2018-09-26 0
54310 일반 방 탈출 맵 이름이 뭔가요? 치치후에타 2018-09-26 0
54309 일반 mr.놀로 둘중뭐사보지 8 읭읭이 2018-09-26 0
54308 일반 월드제작 물리관련 제발좀 도와줘.. 6 Gloryman 2018-09-26 0
54307 일반 놀로좋냐 말 많네 읭읭이 2018-09-26 0
54306 일반 오늘 일하는 흑우 없제에이이이이잉? 5 린코 2018-09-26 1
54305 일반 놀로 오프라인에서 파는덴 없음? 5 쿨통 2018-09-26 0
54304 일반 쉬이발 출근했는데 졸라 심심하네 1 읭읭이 2018-09-26 0
54303 일반 초성 뇌 훈련퀴즈 10 읭읭이 2018-09-26 0
54302 일반 오큘러스 30만원이면 사냐 25 읭읭이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