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작중 저댄방 거울모드 부가 설명
글쓴이
으ㅡ음
추천
4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724
  • 2018-09-24 07:48:11
							


설명력 개딸려서 그냥 영상으로 설명 할게 이런 느낌이야 댄서 손 색상 부분 보면 알겠지만 좌우반전 없이 원래 하듯이 춤출수 있게 했어

그리고 본인은 한번 잦되바야 정신을 차리는 성격이라 일단 댄스 카메라 랑 거울이랑 혼용으로 한번 운영 해보고 도저히 안되겠으면 하나를 없애보도록 할게 테스트 도중에 렉이 너무 걸린다 싶으면 아바타 디폴트 같은걸 이용해줘...ㅠ

그리고 거울모드로 조금이라도 렉을 줄이려면 월드 디자인 온오프 버튼 한번 눌러줘 뭔 일인진 모르겠는데 그거 누르고 나면 거울에서 월드를 렌더링 안해서 그나마 조금이라도 렉이 줄어들듯 싶어
그리고 카메라 버튼은 죄다 한곳에 몰아 뒀어 근데 거울에 사람 모여서 서로 갈라지는건 어쩔수가 없...ㄷ....ㅏ......

다인용 저댄 맵 제작하는건 아예 처음이라 부족한점이 한둘이 아니야 미안해 애들아....이해해줘....


ㅇㅇ 좌우반전 해서 추는거 익숙해졌는데 이제 다시 원래대로 춰야함 개추 211.46 2018.09.24 07:50:23
댕타 나도 화면 좌ㅣ우바뀌는거 좀 그렇더라 늘 추던춤이 어색해짐 2018.09.24 07:50:53
으ㅡ음 ㄴ좌우반전 락앤롤 난이도 미친듯이 올라감 2018.09.24 07:51:18
크왁이 둠칫둠칫 2018.09.24 08:08:40
춤만춰 2018.09.24 08:08:41
울테 기능자체는좋다야 기존에외웠던거 좌우반전못춰서 버벅대던적 많았는데 - dc App 2018.09.24 08:24:35
Luche 랜더텍스쳐 뭐건드린거임? 2018.09.24 08:31:49
Luche 설마 스케일 -로한건가 2018.09.24 08:32:12
으ㅡ음 ㅇㅇ Y 값인가 - 로 주기 2018.09.24 08:33:17
Luche X값이 아니라 Y값임? 좌우면 X로 아는데 흠... 어나더에 적용시켜야겠네 2018.09.24 08:35:01
으ㅡ음 좌우면 X 맞을덧 X Y Z 좌표는 맨날 햇갈려서 ㅎㅎ... 2018.09.24 08:36:24
갓파 2018.09.24 10:01:16
티나 2018.09.25 09:09: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210 일반 질문이 너무 많은 거 같은데 VR끼고 어떻게 움직여?? 4 ୧ㅇㅇ୨ 101.235 2018-09-28 0
55209 일반 이번에 부스에서 산 Oldman Cornelius (스압) 16 저댄조아 2018-09-28 14
55208 일반 MR] 사진 찍는법점여 3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07 일반 사람들이 다 표정을 막 자유자재로 바꿔... 2 ୧ㅇㅇ୨ 101.235 2018-09-28 0
55206 일반 브알챗 오늘 처음 시작했는데 3 ୧ㅇㅇ୨ 101.235 2018-09-28 0
55205 일반 블렌더 메쉬 ㅇㅇㅇ 211.186 2018-09-28 0
55204 일반 난 불을 질러~ 심장을 태워~ 1 댕타 2018-09-28 0
55203 일반 MR] 중고 판매글 내려야겠다 2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01 일반 놀로 쓰니깐 바이브를 안산 나를 혐오하게된다. 4 유티 2018-09-28 1
55200 일반 mr 중고 산다 dd 118.43 2018-09-28 0
55199 일반 응디 4 댕타 2018-09-28 1
55198 일반 다들 아싸라더니 불금이라 술먹으러 갔나 5 ㅇㄱ 49.165 2018-09-28 0
55197 일반 트래커 왔는데 이거 충전얼마나해야대 2 ㅇㅇㅇ 211.186 2018-09-28 0
55196 일반 놀로 컨트롤러 페어링 한쪽만 안되는분있음? 4 dd 220.125 2018-09-28 0
55195 일반 조사퀘 에디트하는데 씨발 이런거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125.180 2018-09-28 0
55194 일반 ㅁㅊ 저댄방에 블락한사람 있는줄 몰랐네 2 김치전사123 2018-09-28 0
55193 일반 스카이림 하는 것도 아니고 게임준비하는게 게임시간보다 길어 ㅡㅡ ㅇㄱ 49.165 2018-09-28 0
55192 일반 바이브뚜껑 어케닫냐 1 Belus 2018-09-28 0
55191 일반 좋아하는사람들 오프라인이면 들어가기 시른거 정상이지? 4 3학년1반이하린 2018-09-28 0
55190 일반 얘는 어서 구해????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8 0
55189 일반 그러고보니 라무네는 혀 내미는거 없나? 2 ㅇㄱ 49.165 2018-09-28 0
55188 일반 내 개구리 만드는 중인데 Ƶᴇɴᴏɴ 2018-09-28 0
55187 일반 mr 얼마임? 2 ㅇㅇ 118.43 2018-09-28 0
55186 일반 남캐 괜찮다는 사람이 많아서 만들기로 함 2 델피늄 2018-09-28 3
55185 일반 이거 신경삭 제거 못함? 5 Belus 2018-09-28 0
55184 일반 mmd fbx로 바꿔서 유니티에서 키면 투명해... 1 ㅇㅇ 223.62 2018-09-28 0
55183 일반 오류가있어서 새로만들었더니 새로운 오류가 생겼당 ㅎ 4 루히 2018-09-28 0
55181 일반 h방 후기 7 너랑안놀거야 2018-09-28 0
55180 일반 베타버전 강등시스템도 있는듯 3 공배기 2018-09-28 0
55177 일반 간혹 묵언차렷들중에 황금알을 낳는 달걀같은 애들이 있음 15 ㅇㅇ 125.180 2018-09-28 26
55176 일반 비오는 날엔 딸을 치지 않는다 5 ㅇㅇ 121.125 2018-09-28 6
55175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3개 구매햇는데 나좀 도와주라 4 ㅇㅇ 121.139 2018-09-28 0
55174 일반 다이나믹 본 적용이 이상해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8 0
55173 일반 나 오늘 좀 인싸같았다 12 반지사미 2018-09-28 1
55172 일반 테스트 저댄방 닫읍니다 2 으ㅡ음 2018-09-28 0
55171 일반 바이브 프로 도착 2 ㅂㅈㄷㄱ 183.104 2018-09-28 3
55170 일반 아쿠아봉봉 도착함 ㅎㅎㅎ 댕타 2018-09-28 0
55169 일반 오큘스피커 한쪽소리만 안들리는데 5 공배기 2018-09-28 0
55168 일반 바이브 프로는 베이스스테이션 채널이 없나봐요??? 1 ㅇㅇ 72.35 2018-09-28 0
55167 일반 뭐지..접속할떄 무슨 창 떳는데.. 1 ㅇㅇ 121.168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