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작중 저댄방 거울모드 부가 설명
글쓴이
으ㅡ음
추천
4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724
  • 2018-09-24 07:48:11
							


설명력 개딸려서 그냥 영상으로 설명 할게 이런 느낌이야 댄서 손 색상 부분 보면 알겠지만 좌우반전 없이 원래 하듯이 춤출수 있게 했어

그리고 본인은 한번 잦되바야 정신을 차리는 성격이라 일단 댄스 카메라 랑 거울이랑 혼용으로 한번 운영 해보고 도저히 안되겠으면 하나를 없애보도록 할게 테스트 도중에 렉이 너무 걸린다 싶으면 아바타 디폴트 같은걸 이용해줘...ㅠ

그리고 거울모드로 조금이라도 렉을 줄이려면 월드 디자인 온오프 버튼 한번 눌러줘 뭔 일인진 모르겠는데 그거 누르고 나면 거울에서 월드를 렌더링 안해서 그나마 조금이라도 렉이 줄어들듯 싶어
그리고 카메라 버튼은 죄다 한곳에 몰아 뒀어 근데 거울에 사람 모여서 서로 갈라지는건 어쩔수가 없...ㄷ....ㅏ......

다인용 저댄 맵 제작하는건 아예 처음이라 부족한점이 한둘이 아니야 미안해 애들아....이해해줘....


ㅇㅇ 좌우반전 해서 추는거 익숙해졌는데 이제 다시 원래대로 춰야함 개추 211.46 2018.09.24 07:50:23
댕타 나도 화면 좌ㅣ우바뀌는거 좀 그렇더라 늘 추던춤이 어색해짐 2018.09.24 07:50:53
으ㅡ음 ㄴ좌우반전 락앤롤 난이도 미친듯이 올라감 2018.09.24 07:51:18
크왁이 둠칫둠칫 2018.09.24 08:08:40
춤만춰 2018.09.24 08:08:41
울테 기능자체는좋다야 기존에외웠던거 좌우반전못춰서 버벅대던적 많았는데 - dc App 2018.09.24 08:24:35
Luche 랜더텍스쳐 뭐건드린거임? 2018.09.24 08:31:49
Luche 설마 스케일 -로한건가 2018.09.24 08:32:12
으ㅡ음 ㅇㅇ Y 값인가 - 로 주기 2018.09.24 08:33:17
Luche X값이 아니라 Y값임? 좌우면 X로 아는데 흠... 어나더에 적용시켜야겠네 2018.09.24 08:35:01
으ㅡ음 좌우면 X 맞을덧 X Y Z 좌표는 맨날 햇갈려서 ㅎㅎ... 2018.09.24 08:36:24
갓파 2018.09.24 10:01:16
티나 2018.09.25 09:09: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303 일반 초성 뇌 훈련퀴즈 10 읭읭이 2018-09-26 0
54302 일반 오큘러스 30만원이면 사냐 25 읭읭이 2018-09-26 0
54301 일반 새벽에 노는애 없냐 4 읭읭이 2018-09-26 0
54300 일반 nolo 트래킹 영상 올려본다. 12 현실세계 2018-09-26 2
54299 일반 놀로 베스관련 질문이있는데 3 울테 2018-09-26 0
54297 일반 와 뭐임나 키넥트 추석빼고 딱 2일썻는데 ㅋㅋㅋㅋ 4 하루사메 2018-09-26 3
54296 일반 사실 놀로는 흑우테크가아닐까 1 울테 2018-09-26 0
54295 일반 차렷충인데 이거 뭐임 2 Cyka 2018-09-26 1
54294 일반 vr주면 친구해주냐 8 읭읭이 2018-09-26 0
54292 일반 놀로 허리유선이라고? 2 ㅇㅇ 14.40 2018-09-26 0
54291 일반 집왔다 슈바 1 유티 2018-09-26 0
54290 일반 풀트 허쉴? 2 공배기 2018-09-26 0
54288 일반 H방은 퍼블릭열어두고 자면잼있음 3 ㅇㅇ 175.223 2018-09-26 0
54287 일반 예전에 nolo 1달 써봤는데 7 xc 59.28 2018-09-26 10
54286 일반 내가 H방에서 노는 거 부러워하는 한 외국인 있었는데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285 일반 분홍색 다시 질문 4 ㅇㅇ 59.151 2018-09-26 0
54284 일반 바이브 무선킷 얼만데? ㅇㅇ 14.40 2018-09-26 0
54283 일반 나는 친구가 없다 2 초보자아 2018-09-26 0
54282 일반 무선킷 질문좀 2 차캐여 39.7 2018-09-26 0
54280 일반 라무네 뚜따 주의점 2 ㅇㅇㅇㅇ 175.223 2018-09-26 0
54278 일반 머리카락 내리고싶은데 뼈대어떻게옮겨 블렌더 1 ㅇㅇ 14.40 2018-09-26 0
54277 일반 아바타 만들기 도움! 5 라그네아 2018-09-26 0
54276 일반 블렌더 뉴비한테 좀 어려운듯 울테 2018-09-26 0
54275 일반 동글이 용도가 뭔가요 2 별기린 211.247 2018-09-26 0
54274 일반 뚜따 시작하려자마자 접는다 1 ㅇㅇ 14.37 2018-09-26 0
54273 일반 라무네 뚜따 성공한 사람은 제발 dddd 175.223 2018-09-26 0
54272 일반 놀로가 각광받아도 역시 성능은 바이브지? 9 ㅇㅇ 14.40 2018-09-26 0
54271 일반 블랜더 질문)직각T포즈를 좀 팔내린 T포즈 포즈로 바꾸는 법 있음? 2 엘에르엘 2018-09-26 0
54270 일반 스샷3장 3 ㅇㅇ 180.231 2018-09-26 0
54267 일반 근데 vr 끼면 헤드셋 따로 껴야함? 4 별기린 211.247 2018-09-26 0
54266 일반 입문자에게 딱! 풀트래킹 가성비 짱 키넥트 팝니다~!! 4 현실세계 2018-09-26 0
54264 일반 키넥트 팝니다~ 2 러닝머신러닝 2018-09-26 1
54263 일반 우리 이쁜이들은 vrc베타로 해? 3 김야기 2018-09-26 0
54262 일반 그 입모양 sil pp 13 ㅇㅇ 59.151 2018-09-26 0
54260 일반 이거 이쁘게잘만들어졋는대 ㅠㅠ 2 늅이 49.164 2018-09-26 0
54259 일반 유니티 파일 블렌더로 불러왔는데 2 ㅇㅇ 59.151 2018-09-26 0
54258 일반 가슴 큰 아바타 없나 ㅇㅇ 124.216 2018-09-26 0
54257 일반 유니티 파일 블렌더로 불러오는 방법 좀... 1 ㅇㅇ 14.37 2018-09-26 0
54256 일반 라무네 픽스모델하면 1 dddd 175.223 2018-09-26 0
54255 일반 8086k 40만에 득했다 ㅅㅅ 9 러닝머신러닝 2018-09-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